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츠, 보이텔로 위해 작사ㆍ작곡ㆍ피처링까지 아낌없는 지원사격 2019-12-06 15:54:01
활동하고 있는 이츠는 지난 5월 싱글앨범 ‘돈 비 샤이(Don't be shy)’를 발매한 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10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한 ‘2019 서울 국제 음악 페어(MU:CON 2019)‘에 참여해 인상적인 공연을 펼치는 등 각종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이츠, 보이텔로 앨범 `BOiMEETSWORLD 2/3` 피처링 참여 2019-12-06 15:22:10
보이텔로에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한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이츠는 지난 5월 싱글앨범 `돈 비 샤이(Don`t be shy)`를 발매한 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10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한 `2019 서울 국제 음악 페어(MU:CON 2019)`에 참여해 인상적인 공연을 펼치는 등...
[넥스트K] 13억 중국 홀린 K웹툰…'무주공산' 베트남 뚫는다 2019-12-05 07:06:18
김은주 디앤씨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이사는 지난달 29일 한경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중국인 바이어들이 '나 혼자만 레벨업'은 연령대가 높기 때문에 인기를 끌지 못할 것이라고 얘기했는데, 나오자마자 바로 1위를 기록했다"며 "여성 독자들도 많고, 유료 매출도 올라가고 있다"고 말했다....
[PRNewswire]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전망대 재개발 완료 2019-11-27 17:05:14
콘텐츠, 그리고 영국 출신의 유명한 메모리 아티스트 스티븐 윌트셔가 기념비적으로 그린 뉴욕시의 스카이라인이 있다. 또한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본 전망대 공개 행사로서 토니, 그래미, 에미 그리고 퓰리처 상을 받은 바 있는 작곡가, 작사자 겸 배우인 린-마누엘 미란다가 출연한 새로운 동영상의 시사회를 갖게 됨을...
동남아 K푸드 주도하는 삼진어묵 "홍콩점 첫날부터 긴 줄" 2019-11-25 15:20:00
한류 콘텐츠가 인기를 끌면서 K푸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부산어묵’은 해외 시장에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으며 김치와 비빔밥, 불고기에 이어 차세대 K푸드를 이끌 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삼진어묵(대표 황종현)은 한류 열풍이 뜨거운 동남아시아 시장을 주력으로 올 하반기부터...
SBA-숙명여대, 사회문제 해결형 테크 해커톤 개최 2019-11-22 11:42:09
지원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BA와 숙명여대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캠퍼스CEO 육성사업’은 대학 내 기업가정신과 창업열풍 확산을 위하여 정규 교육과정 운영과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서울이 글로벌 TOP 창업도시로 성장하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게시판] KT, 서울국제유아교육전서 AI 영어 교육 서비스 선보여 2019-11-14 15:17:16
▲ KT[030200]는 14~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영유아를 위한 AI 맞춤학습 영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 행사에서 선보이는 콘텐츠는 미국 국공립학교 교재 제작 회사 스콜라스틱의 '퍼스트 리틀 리더스(First Little Readers)'와 파닉스 리더스(Phonics Readers)',...
"디자인, 디지털을 입다"…'디자인코리아 페스티벌' 개최 2019-11-06 11:00:08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해외 140개국으로 수출해 한국의 디자인과 콘텐츠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데 공헌한 ㈜오콘 등이 대통령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우수 디자인 상품' 시상에서는 LG전자의 올레드TV가 대통령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국내외 디자인계의 유명 인사들의 초청 강연과...
LG, 超프리미엄 제품 확대…미래 성장산업으로 글로벌 위기 넘는다 2019-10-10 16:29:42
5G 콘텐츠와 솔루션을 수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한방화장품 ‘후’와 자연·발효 화장품 ‘숨’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앞세워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중국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매장을 지속 확대하고 현지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글로벌 인기 밴드’ W24, 국내 첫 단독 콘서트 ‘FALL in W24’ 개최 2019-10-08 22:18:28
차세대 한류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최한 2019 서울국제뮤직페어 ‘MU:CON’의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2차례의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였다. 데뷔 후 1년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괄목할 만한 큰 성장을 이루어 낸 W24를 향한 해외 관계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W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