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하철 출근길마다 보였다…주가 50% 뛴 디앤씨미디어 가보니[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1-07 07:00:01
‘나혼렙’의 경우 일본 최고 애니메이션 기획사 애니플렉스와 손잡고 시즌2까지 방영 확정됐다”며 “지난해 3분기 40%였던 수출 비중이 올해 50% 이상으로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상반기 넷마블에서 액션 RPG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가 출시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 경우 디앤씨미디어...
백화점·대형마트 대변신…'고객 체류시간 증대' 경쟁 2024-01-07 06:07:01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다. 롯데마트는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재단장 후 방문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30% 늘었다고 전했다. 2021년 12월 오픈한 제타플렉스 잠실점은 처음부터 대형 와인 시음 공간과 롤러스케이트장, 풋살경기장 등이 배치된 복합 문화·체육공간으로 설계됐다. 홈플러스는 리뉴얼을 통해 초대형 식품...
롯데마트 "안쓰는 장난감 기부하면 할인쿠폰 드려요" 2024-01-04 06:00:06
제타플렉스 잠실점 등 전국 20개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로부터 기부받은 플라스틱 장난감을 수리·세척·분해해 재활용하거나 재생 플라스틱 원료로 재탄생시키는 활동이다. 해당 원료는 생활용품이나 건축 재료, 예술 작품 등에 적용된다. 선착순으로 기부 참여 고객 100명에게는 롯데마트 할인 쿠폰이...
새해 첫 주식시장, 1시간 늦은 오전 10시에 개장 2024-01-02 07:36:38
기존처럼 오후 3시30분이다. 다만 미국달러선물·미국달러플렉스 선물 등은 개장시각이 10시 10분이다. Eurex연계시장, 돈육선물, 석유시장 및 배출권시장은 거래시간에 변동이 없다. 한편 한국거래소는 이날 서울사옥 마켓스퀘어 2층 종합홍보관에서 '2024년도 증권·파생상품시장 개장식'을 진행한다. 개장식에 ...
새해 불 붙는 유통 '빅3' 선두 경쟁 2023-12-31 17:54:48
‘그랑그로서리’, 미래형 매장인 ‘제타플렉스’ 등으로 점포별 차별화 전략을 꾀하고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유통업계가 위기 상황일수록 무엇보다 업(業)의 본질에 충실해야 한다는 판단에 따라 오프라인 투자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새해 유통 3사 간 선두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하헌...
쇼플렉스, 글로벌 협력사와 '비전선포식' 성료 2023-12-31 09:00:00
플렉스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투자 및 시공, 브랜드 계약 체결 사실 등 주요 사업추진사항을 발표했다. 이어 글로벌협력사들과 함께 '대한민국 랜드마크를 넘어 글로벌아트센터의 국제표준 완성'이라는 건립비전을 공동 선언하며 쇼플렉스의 성공적인 건립을 위한 초당적...
갑진년 혹독한 불황…유통업계, '오프라인의 힘'으로 승부수 2023-12-31 06:29:01
점포 '제타플렉스'를 주축으로 매장 리뉴얼에도 힘을 주기로 했다. ◇ 면세점업계, '개별 관광객' 공략 나선다 면세업계는 관광 트렌드가 변화한 점에 주목하면서 전략을 대폭 수정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 이전만 해도 중국인 단체 관광객이 면세점 매출을 주도했으나 올해 국내를 찾은...
후티 반군의 홍해 공격 이후 컨테이너선 절반 우회 택해 2023-12-29 10:26:48
현지시간) 보도했다. 글로벌 물류관리 회사 플렉스포트에 따르면 컨테이너 430만 개를 운반할 수 있는 컨테이너선 299척이 홍해로 예정됐던 항로를 변경했거나 변경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일주일 전보다 약 2배 증가한 수치로, 전 세계 선복량의 약 18%에 해당한다. 스위스 화물 운송업체 쿠네 + 나겔 인터내셔널 집계...
별이 된 그 제품 소비자는 왜 선택했을까? 2023-12-28 16:12:59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플렉스 윈도에서는 플렉스 캠으로 찍은 사진을 손쉽게 편집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제품 정수 가습기 ‘하이드로타워’를 지난달 출시했다. 하이드로타워는 가습기의 기본 기능에 더해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정수 필터, 고온살균, 청정필터 3단계 관리 과정을 적용해 ...
삼성전자, 두 배 커진 외부 디스플레이…K컬처 연계해 MZ 공략 성공 2023-12-28 15:57:52
‘플렉스 윈도’가 특징이다. 또 폴더블 종주국으로서의 자부심과 K컬처를 연계한 캠페인으로 젊은 세대를 공략 중이다. 폰을 여닫는 번거로움은 플립 시리즈의 고질적인 단점으로 꼽혀왔다. 세련된 디자인에 반해 플립을 선택한 소비자도 ‘사용 화면이 바로 뜨지 않으면 불편하다’며 익숙한 ‘바(bar)형’으로 돌아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