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미손·원슈타인 나오는 목포·전주 홍보영상 내일 공개 2021-11-03 09:30:22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한국관광 홍보영상인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2'의 전주·목포편을 4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래퍼 마미손과 원슈타인이 각각 출연해 관광 거점도시인 목포와 전주의 매력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목포편에선 마미손이 수산시장 경매사들의 빠른...
메쉬코리아, 경북 스케일업 컨퍼런스 참가 2021-11-02 10:26:02
풀필먼트서비스와 도심형 친환경 라스트마일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지역 중소상공인과의 상생, 신산업 육성, 궁극적으로 탄소 중립을 통한 친환경 물류를 실현한다. 메쉬코리아는 이번 사업에 참여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율곡동 부지에 mfc를 구축하고 김천 도심 내 물류 네트워크 기반을 주도적으로...
코리아패션마켓 시즌4 개막 기념촬영 2021-10-29 18:28:27
열린 ‘패션과 친환경의 만남, 코리아패션마켓 시즌4’ 개막식에서 박진규 산업통상자원부 차관(가운데)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390개 패션 브랜드가 참가하고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하는 이번 행사는 의류기업의 판로지원 및 매출 상승을 위해 기획, ‘패션과 친환경의 만남’을 컨셉으로 지속가능한...
이베이코리아, 신세계 이마트로 넘어간다…'이커머스 3강' 체제 재편 2021-10-29 16:03:46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20년간 국내에서 영업하며 확보한 고객과 판매자 데이터, 상품 기획자(MD), 정보기술(IT) 개발 인력 등도 활용할 수 있다. 물류 투자의 효율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SSG닷컴은 온라인 풀필먼트(물류통합관리) 센터 3곳을 보유하고 있고 이베이코리아도 경기...
코리아패션마켓 시즌4 개막 2021-10-29 13:38:38
잠실점 트레비광장에서 열린 ‘패션과 친환경의 만남, 코리아패션마켓 시즌4’ 특별할인판매 행사에서 소비자들이 물건을 고르고 있다.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하는 이번 행사는 의류기업의 판로지원 및 매출 상승을 위해 기획, ‘패션과 친환경의 만남’을 컨셉으로 지속가능한 패션, 필(必)환경 제품 등도 소개됐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부산에서 서울까지 종단 후원금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전액 기부 2021-10-27 14:10:01
힐튼 서울이 코리아채리티라이드(KCR)에서 주최한 채리티 라이드 프로젝트를 통해 300만원 이상의 후원금을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전달했다. 지난 9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필릭스 부쉬 총지배인은 자전거 라이더가 직접 자선단체에 후원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코리아채리티라이드(KCR) 프로젝트에 힐튼...
메쉬코리아, 육그램 구독 서비스도 퀵커머스로 배송 2021-10-20 10:26:54
풀콜드체인 시스템을 보유한 부릉 마이크로풀필먼트센터(MFC, 도심형물류센터)를 거점으로 활용한다. 아울러 육그램이 주문 관리와 최적의 배송 동선 설정 등 물류 프로세스 전반에 걸친 빅데이터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IT 솔루션도 동시 지원한다. 육그램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정육상품을 개발, 판매해...
한국관광공사 '범 내려온다' 대박났다더니 실상은… 2021-10-20 07:22:36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2년간 '필 더 리듬 오프 코리아' 제작 및 홍보에 총 124억 원가량을 지출했다. 자료에 따르면 총 14편의 영상 제작비로 22억 6400만 원이 사용됐다. 이를 유튜브 등에 광고로 노출하는데 추가로 101억 4000만 원의 홍보비가 사용됐다. '범 내려온다'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필 더...
"이게 바로 달고나"…두바이에서도 '오징어게임' 체험 인기 2021-10-18 08:45:48
필 코리아 2021' 행사 성황리 개최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끈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한국 전통 놀이를 체험하려는 이들이 두바이에서도 줄을 이었다.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4∼16일(현지시간) 두바이에서 개최한 한국관광 홍보행사 '필 코리아...
메쉬코리아, 세일즈포스와 고객중심 비즈니스 강화 2021-10-14 08:27:12
밝혔다. 메쉬코리아는 세일즈포스의 디지털 crm 역량을 통해 세일즈 네트워크를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고객 및 영업 데이터 관리를 통해 새 비즈니스 영역을 발굴하고 각 주요 고객들의 중장기적인 비즈니스 니즈를 포착, 선제적인 영업 활동으로 연결시키겠다는 전략이다. 메쉬코리아는 고객사에게 물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