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이나조이 2014'에 꼭 가야하는 세 가지 이유 2014-07-30 00:14:09
대전 全民飞机大战39、39텐텐슈엔도우 天天炫斗39(중국의 던전앤파이터), 39매일매일 팡팡 天天爱消除39(중국의 애니팡)、39전국민 농장 全民农场39、39적벽난무 赤壁(微博)乱舞)39 39캔디 레전드 糖果传奇39가 있다. 이밖에도 wmgc에서는 중국의 모바일...
웹젠, 중국 모바일사 킹넷과 '뮤' IP 계약 "중국 고고씽" 2014-07-29 15:24:10
웹젠 39r239, 39오리지널 스피드서버39 초기화 이벤트가 풍성 웹젠, 중국 모바일게임사와 39뮤 온라인39 라이선스 사용 허가 웹젠 39뮤 온라인39, 매복(伏)날 마다 시원하게 세 번 쏜다 웹젠 39r239, 39re:birth part3, 신이 내린 축복39이 찾아왔다 아크로드2, 39에피소드2: 파멸의 전조39...
조영기 CJ E&M 넷마블 대표, 건강상 사유 퇴직한다 2014-07-28 13:14:39
모바일게임사로 성장하는데 큰 역할을 하며 능력을 인정받았다. 퇴직 사유는 건강상의 이유고 당분간 건강 회복을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넷마블 본사에서는 28일 전(全)임직원이 참석해 조영기 대표의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를 표하는 퇴임식을 치렀다. 조 대표는 39그동안 감사했다. 앞으로 글로벌...
[핫] 텐센트 둥지 떠나 하루 33억 '도탑전기' 초대박! 2014-07-28 09:31:05
모바일 액션 rpg 39도탑전기39를 개발한 상하이의 리리스(莉莉丝)게임사의 왕씬원 대표는 글로벌 최대 초우량 게임사 텐센트 상하이의 직원이었다. 하지만 자신이 개발하고 싶은 게임을 위해 텐센트를 떠났다. 그리고 이후 소규모 개발사를 창업을 했고, 텐센트가 아닌 룽투게임즈(longtu game)에서 퍼블리싱을...
[게임별곡 67] 불멸의 명작게임 '페르시아의 왕자' 2014-07-28 00:10:59
출시되었다. 닌텐도 게임기 39ndsl39, 소니 게임기 psp 등으로도 출시되고 최근 스마트폰 게임으로도 출시되었다. 이처럼 꽤나 긴 목숨을 자랑하는 이 게임은 게임사에서 불멸의 게임 중에 하나다. 역사가 오래되고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된 것과 함께 필수로 거치게 되는 영화화 역시 이루어졌다. ■ 애니메이션...
10주년 맞은 지스타 2014, 공식슬로건 공모전 개최합니다 2014-07-22 16:50:09
올해도 전 세계 게임사들과 바이어들이 사전예약을 통해 문의가 쇄도하는 만큼 올해역시 역대 최대 성과를 안겨줄지 여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스타 2014의 주관기관인 지스타조직위원회는 39지스타는 우리 모두 함께 만들어가는 글로벌 게임 문화축제39라는 점을 강조하고, 39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한층...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게임 속담 "외양간 튼튼해도 소 잃는다" 2014-07-16 09:54:10
소를 잃는다.39 39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39는 속담은 일이 이미 잘못된 뒤에 고치려고 애써도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약간은 비꼬는 말이다. 하지만 게임업계에서는 39외양간이 튼튼해도 소를 잃는다39가 더 적합한 것 같다. 얼마 전 만난 어느 게임사 관계자는 업계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라인' 도쿄증시 상장 신청... 시가 총액 10조원! 2014-07-16 06:42:01
것으로 보인다39라고 전했다. 모바일 메신저 39라인39의 회원수는 일본에는 약 5000만 명, 전 세계 4억 7000만 명이다. 하루 평균 80만명 이상 가입을 하고 있어 올해 중 가입자 5억명 돌파가 확실시되고 있다.업계에서는 39최근 카카오 알리바바 등 경쟁사들의 공격적인 자금 조달과 인수합병(m&a) 등에 따라 라인...
김명수 대표 "'저승사자' 모바일게임 흥행 '탕탕'" 2014-07-15 16:46:29
인디게임사 대표라고 말했다. 자본과 개발에서 완전히 독립되어 있다는 의미라면 39인디39가 충분히 맞다. 실제로 39저승사자39를 개발한 눈보라는 거의 투자를 받지 않았다. 그리고 마케팅도 거의 하지 않았다. 고작(?) 사전등록과 없는 예산을 쪼개 cpi와 블로거 평가를 위한 쿠폰 발행 정도였다. 김명수 눈보라...
[핫] 이번엔 '몬스터길들이기' 1위, 7성 효과? 2014-07-12 14:44:00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모바일게임 사상 마케팅 100억원을 책정했다는 외국 게임사 슈퍼셀의 39클래시 오브 클랜39도 이날 처음으로 매출 5위권(5위)에 진입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39블레이드39, 한국만 서비스로 전 세계 매출 4위 39우뚝39 블레이드-몬스터 길들이기, 매출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