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성의류 쇼핑몰 본인뉴욕, 능동적인 여성들을 위한 쇼핑몰 2013-09-09 15:34:02
부담스럽지 않다고 만족하는 고객들이 많다. 주 고객층인 20~30대뿐만 아니라 40대 이상의 소비자도 급증하는 추세로 변화하는 시대상을 반영하고 있다. 또한 재 구매율이 약 80%에 달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카페 24 마케팅 센터를 통해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도 강화해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사업을...
여성의류 쇼핑몰 하이애니, 차별화된 스타일과 섬세함으로 승부 2013-09-09 15:00:06
직접 발로 뛰고 있다. 하이애니의 주요 고객층은 2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여성으로 특히 직장인 여성들이 많아 출, 퇴근길에 쇼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숍을 개설했다. 또한 사이트 내의 프리마켓을 마련해 하이애니에서 구입한 상품에 한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상품을 판매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해외 고객들을...
[제시뉴욕 매장탐방] 태안점, 오픈 한 달… 열정 하나만으로 최고를 노린다 2013-09-09 13:40:21
주 고객층은 40~50대다. 지역 특성상 젊은 직장인들보다는 자영업하는 사람들이 메인 고객이다. 심플한 디자인보다는 오히려 화려하고 갖춰 입은 듯한 스타일을 선호한다. 때문에 다른 매장에서는 판매율이 낮은 강렬한 아이템도 태안점에서는 유독 베스트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는 경우도 있다. 김영진 점주는 “지난...
연평균 매출 성장률 22%…레고의 질주 비결 2013-09-06 06:59:06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한 제품을 출시해 저변을 확대했다. 셋째, 공급망 부문에서 1만4000여개까지 급증한 블록 종류를 절반 가까이 줄이고, 범용성을 높여 생산 및 재고관리 비용을 절감했다. 또한 1만1000여곳에 달하던 거래업체를 20% 수준으로 줄이고 물류거점 통합, 프로세스 개선 등을 추진해 공급망 전반의 복잡성을...
떡볶이-치킨집, 게임 마케팅으로 ‘들썩’ 2013-09-05 17:00:00
고객층이 일치하는 게임사와 떡볶이·치킨 브랜드간 공동 이벤트가 늘고 있다.고객층은 일치하는데 경쟁관계는 아니다보니, 이벤트 파트너로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찰떡궁합이다. 또한 대형 떡볶이 전문점과 치킨 브랜드는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어 매력적이다. 죠스떡볶이와 NHN엔터테인먼트는 15일까지 인기...
용쟁호투, 성인 RPG 선언으로 고품격 서비스 시작! 2013-09-05 13:51:43
주 고객층인 3040 성인 유저들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를 꾸준하게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처음 용쟁호투를 접하는 고객분들과 기존 고객분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용쟁호투는 커뮤니티 게임의 특징을 최대한 살리기 위한 업데이트와 동시에 다양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78월동안 매출 68%나 늘어 2013-09-05 10:36:36
고객층을 2배 이상 증가시키는 기폭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7~8월 매출에서 20대 남녀고객이 선호하는 여성 컨템포퍼리(186%), 영캐주얼 (137%), 남성 캐릭터캐주얼(120%) 상품군이 놀랄 만큼 큰 폭으로 신장했으며, 아동자녀를 동반하는 30~40대 고객이 많이 찾는 아웃도어(250%), 아동(53%), 스포츠(36%) 상품군도 큰...
위니아만도, 김치냉장고 '딤채' 모델로 소지섭 발탁 2013-09-05 10:06:25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소지섭은주요 고객층인 주부뿐 아니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에서 호감도와 신뢰도가 높은 배우"라며 "딤채 2014년형 신제품의 매력을 잘 표현해 줄 것"이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딤채 신제품은 강화유리 안쪽에 메탈 블랙 색상의 필름을 입히고 홀로그램 기법으로...
쉐보레 스파크, 색상 라인업 강화 2013-09-04 15:01:21
모두 9가지의 외장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특별한 제품 디자인으로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스파크 고객층의 성향을 분석해 기존의 인기 색상인 모나코 핑크를 대체하는 시크릿 라벤더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쉐보레는 2013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
해태제과, 세상에서 가장 가는 스틱과자 '포키 극세' 출시 2013-09-04 09:52:34
고객층인 20대 여성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