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줄 서지 말고 주문하자"…'시럽오더'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 적용 2015-04-13 10:13:36
주문 서비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라며 "시럽 오더가 대형 브랜드사 뿐만 아니라 소형 가맹점들과도 적극적으로 협업해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을 제공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커머스 에코 시스템(commerce eco-system)을 구축하겠다"라고 밝혔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위메프, 롯데백화점과 제휴 `패션 부문 강화` 2015-04-13 10:03:20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롯데백화점과 단독 제휴를 맺고 패션 부문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브랜드를 살펴보면 시슬리, 코인코즈, 샤틴, 에블린, 지오다노 등 인기 의류 브랜드를 비롯해 소노비, 란체티 등의 잡화 브랜드와 알레르망 차렵이불, 빌레로이앤보흐 접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있다....
타이니빅, 커먼 그라운드 디자이너스 존 입점 2015-04-11 10:05:00
[패션팀] 디자인 큐레이션커머스 ‘타이니빅’이 4월10일 코오롱인더스트리 fnc가 만든 세계에서 제일 큰 규모의 컨테이너형 쇼핑몰 ‘커먼그라운드’ 디자이너스 존에 입점한다. 커먼그라운드는 영국의 ‘박스파크’, 미국의 ‘컨테이너 파크’와 같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된 건축 양식으로 독특한 외관 때문에 오픈...
'무선 충전·삼성페이' 혁신의 갤S6…엣지 모델 예상 밖 수요 폭증 2015-04-09 21:44:25
국내에 선보인다.박재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모바일커머스팀장(상무)은 “국내에서 마그네틱 결제기기뿐 아니라 서명기계에 갖다 대도 결제가 이뤄지도록 하기 위해 협력사와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세계 최초로 무선 충전 기능을 도입했다. 유선 충전 속도는 더 빨라졌다. 10분 급속 충전으로 4시간가량 사...
미세먼지, 황사에 `클렌징`화장품 매출 급상승 2015-04-08 10:09:18
온라인 판매에 주력하는 브랜드들이 상위에 랭크 되었다는 점이다. 이 들은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탄 제품들로, 피부 관리와 가장 밀접한 클렌징과 팩에 있어 소비자들이 브랜드보다는 제품의 성능에 더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셈이다. 위메이크뷰티 고무성팀장은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시기인 만큼 선케어...
소셜커머스 이용자, 품질이 가격보다 우선 2015-04-06 13:31:51
소셜커머스에서는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한다"는 본원적인 측면이 배송 보다 중요하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박유진 위메프 기업소통 총괄 디렉터는 "위메프는 최저가 보상제와 원클릭 교환∙반품 제도를 운영과 함게소셜커머스 최초로 병행수입 통관인증제와 정품 보증 200% 보상제로 브랜드...
G9, `스포츠 50%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2015-04-05 13:00:29
큐레이션 커머스 G9가`스포츠 50% 캐시백`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스포츠용품 50% 캐시백에 최대 7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G9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4월을 맞아 고객들의 스포츠용품 구매 부담을 덜어준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해당...
'층간소음' 잡았더니…연 매출 250억 '대박' 2015-03-31 11:06:03
커머스의 핵심 상품군인 '육아 카테고리'강화에 없어서는 안될 파트너이기 때문이다. 이권필 티몬 육아팀장은 "알집매트는 한참 뛰놀 나이인 자녀들의 소음문제로 고민이 많은 엄마들에게 선택을 받은 국내의 대표적 놀이매트"라며 "티몬은 알집매트를 소셜커머스 중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이태임 예원 패러디 "너 어디서 반 마리니"vs"언니, 치킨 마음에 안들죠" 2015-03-31 00:00:01
쏟아져 나오고 있다. 지난 29일 치킨 프렌차이즈 브랜드 `기발한 치킨`은 `너 어디서 반마리니?(feat. 손호준)`이라는 제목의 광고 동영상을 공개했다. 소셜커머스 티몬은 마스카라 광고에 이태임이 한 대사 `눈을 왜 그렇게 떠`를 이용해 상품을 기획했다. 군대 버전에서는 일병이 병장에게 반말을 하는 모습인데, 영하...
`이태임-예원 욕설 패러디` 광고계 진출‥"너 어디서 `반마리`니?" 2015-03-30 17:03:09
버전으로 패러디 돼 눈길을 끌었다. 유출 당일 소셜커머스 티몬에 입점한 한 화장품 브랜드 또한 "눈을 왜 그렇게 떠?"라는 문구로 마스카라 광고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태임-예원 욕설 패러디 치킨광고 `너 어디서 반마리니?`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태임-예원 욕설 패러디 치킨광고 `너 어디서 반마리니?`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