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범석 디자이너, 중국 웨이핀후이와 함께 한류 열풍 주도 2015-03-27 13:20:00
할 것으로 보인다. 그의 홈&프래그러슨 브랜드인 w.dressroom는 이미 1차 판매를 시작해 폭발적인 시장 반응을 얻어 한국 브랜드 론칭의 성공을 확인했고 앞으로도 중국 내 큰 역할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날은 웨이핀후이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중국 온라인 커머스를 통한 국내 브랜드...
[차세대 디자이너 브랜드②] 그리디어스, 상반된 감성을 기하학적 무늬로 푼다 2015-03-21 04:42:35
20~40대 여성을 주요 소비자 층으로 설정해 브랜드를 론칭했다.▷ 향후 그리디어스 운영 계획은 어떤가. 그리디어스는 론칭 후 미국, 홍콩, 중국, 쿠웨이트 등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최근 au커머스와의 슈즈 협업(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중국 등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해외시장을 넓히기 위해 해외전 첼?마케팅...
티몬, 아이올리·아비스타와 신상품 공동기획…'소셜 최초' 2015-03-19 09:52:54
소셜커머스 티몬은 아이올리, 아비스타와 업계 최초로 공동 브랜드 신상품 기획 및 판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백화점에 입점한 a급의 패션브랜드가 소셜커머스에 이월상품 할인판매가 아닌 신상품을 기획해 전용디자인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소셜커머스가 유행에 민감한 젊은 여성의 첫번째 패션...
레디, 런칭 파티서 ‘언프리티랩스타’ 타이미, 모델 이혜정 등 셀럽 참여 2015-03-18 14:45:00
[김희옥 기자] 슈즈 편집샵이자 브랜드인 ‘레디(redy)’의 런칭 파티가 3월12일 성수동 ‘자그마치’에서 성료했다. 여성 슈즈 브랜드 레디, 락피쉬, 불박서, 산티니 등을 수입‧유통하고 있는 ㈜에이유커머스의 ‘레디’ 런칭 파티에는 에스팀 모델을 비롯한 국내외 유명 셀러브리티 포토타임도 가져 많은 이들의...
건조녀들의 ‘잇템’ 악마쿠션, 다시 완판 2015-03-18 10:59:05
경우는 더욱 그렇다. 뷰티브랜드 라라베시의 악마쿠션 FW 오리지널 버전이 봄철 건조녀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소셜커머스 판매에서 다시 완판을 기록했다. 악마쿠션 FW는 뛰어난 보습력과 강력한 커버력을 한번에 잡은 제품으로, 지난해 여름 온라인 뷰티마켓에 등장해 최단 시간에 5만 개 판매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바...
[여행브리프] 자유여행 상품 싸게 사고 프랑스 오르세미술관 입장권 무료로 받고… 2015-03-16 07:02:08
기자 ] 자유여행 상품을 마트에서 장보듯이하나투어의 자유여행 브랜드인 하나프리(hanafree.com)는 16일 오전 10시부터 1주일간 ‘하나프리마트’를 진행한다. 개별자유여행에 필요한 항공권, 해외 호텔, 현지 투어, 교통패스, 해외 입장권 등의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다. 대표 상품 중 홍콩 왕복항공권은...
타이니빅, 신촌 유플렉스 3호점 입점 “큐레이션 서비스 강화로 고객과 소통할 것” 2015-03-12 15:21:00
[김희옥 기자] 디자인 큐레이션커머스 타이니빅이 3월6일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5층에 3호점을 오픈했다. 이번 3호점은 여성 의류 브랜드 프로젝트 민트와 함께 샵인샵으로 매장을 구성했으며 인테리어는 3인의 젊은 디자이너가 소속된 쿼츠랩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맡아 타이니빅의 이미지에 걸맞은 세련되고 톡톡...
'움짤돌풍' 피키캐스트 "하루 120만...명동역 인파 맞먹어" 2015-03-12 15:07:00
피키캐스트의 브랜드 및 모바일 콘텐츠 사업의 성공 가치를 확인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세대가 열광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리드하는 기업으로 이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콘텐츠 연구 및 제작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옐로모바일의 콘텐츠&뉴미디어 사업부문의...
[웨딩예습] 심플한듯 심플하지 않은 ‘이중매력’의 신부?! 2015-03-11 09:01:00
15호 모델의 로망은? 30살이고, 소셜커머스 회사 기획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내년에 결혼을 생각하고 있어서 ‘스드메’에 관심이 많아요. 저는 대체적으로 발랄한 느낌으로 연출하고 싶어요. 드레스는 발랄한 분위기가 부각되는 벨라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메이크업은 상큼해 보이는 컬러를 이용하면 될 것 같고,...
대우증권 "KTH, T커머스 사업 확대…목표가 올려" 2015-03-11 08:39:21
T커머스 사업 확대가 가시화되고 있다며 이 회사목표주가를 1만원에서 1만4천원으로 올려 잡았다. T커머스란 디지털TV에서 이미지·오디오·주문형 비디오(VOD) 등을 활용해 언제든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는 데이터방송이다. 문지현 대우증권 연구원은 "KTH는 3월부터 T커머스 채널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