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류에 앞장 선 세계적인 디자이너 뮈샤 김정주 대표의 특별한 ‘나라사랑’ 2013-09-12 09:00:03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뮈샤만의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부여했다. 글로벌 결혼 예물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뮈샤의 김정주 디자이너는 “뮈샤의 글로벌 브랜드의 도약은 그냥 이뤄진 것이 아니다. 김정주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도입으로 보다 체계적인 주얼리 개발과 10년 이상 경력의 귀금속 세공 장인들을 보유해 세계적인...
드래곤네스트, 두번째 네스트 '미스트네스트' 공개 2013-09-11 17:40:10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www.eyedentitygames.com, 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가 70레벨 두 번째 네스트인'미스트네스트'를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월초 공개된 70레벨 첫 번째 네스트'가디언네스트'에 이어선보이게 된 두 번째...
허쉘 서플라이, 뉴발란스와의 협업 라인 출시 2013-09-10 13:44:02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디테일로 마무리하였다. 컬렉션은 스니커즈와 백팩으로 출시되었으며, 뉴발란스의 스니커즈 `420`, `H740` 모델과 허쉘의 `헤리티지(Heritage)` 백팩으로 구성되었다. 컬렉션 제품인 스니커즈와 백팩 모두에 허쉘의 대표적인 안감 `페이즐리(Paisley)` 프린트를 사용했으며, 허쉘의...
신세계 백화점, 컨템포러리 패션 전문관 4N5 오픈 2013-09-09 09:44:02
클래식한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근간으로 우리나라 하이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세게 백화점 본점이 컨템포러리 패션 전문관 4n5(포앤파이브)를 9월6일 공개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컨템포러리 패션관으로 자리매김 할 신세계 4n5는 백화점 내 다른 층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인테리어로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제시뉴욕, 바이제시로 여성복 마켓서 상승세 잇는다 2013-09-06 11:01:02
셈. 제시뉴욕은 뚜렷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다. 도시적이고 센슈얼한 무드를 내세운 아이템을 선보이며 25~30대 후반을 타깃으로 매니아층을 두텁게 쌓았다. 이것이 제시의 브랜드력이다. 코드가 맞는 소비자의 재구매율은 상당히 높다. 브랜드 관계자는 “검증된 브랜드의 캐릭터 색을 갖고 있는 만큼 조금 더...
현진푸드빌 요거프레소, 가을 담은 메뉴 추천 2013-09-05 17:55:47
풍미를 살린 모카에 소금을 가미해달콤한 맛을 배가 시켜 색다른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허니 브레드를 곁들인다면 기분전환용 디저트메뉴가 될 것 입니다. 요거프레소는 최근 브랜드 컨셉에 맞춘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시키며 제2의 도약대로 삼고 있습니다....
여성의류 라우드무트, 론칭쇼 성황리 마무리 2013-09-05 11:04:02
조합을 말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light and shadow’ 빛과 그림자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는 상반된 것들이 어떤 의미에서는 서로 반대이기 보다는 빛과 그림자처럼 서로 보완하며 하나의 존재로 완성된다는 생각에서 시작된 브랜드의 출발점을 의미한다. 런웨이 무대와 라운지 또한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그림자가...
더 쉽고 세련되진 '카카오톡' 4.0 업그레이드 2013-09-04 21:59:43
더 다양한 부분에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스플래시 이미지와 프로필 영역 외에 주요 실행 버튼이나 아이콘에 포인트 컬러로 입혀,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카카오톡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전달할 수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 보이스톡 등 세부 기능을 비롯해 서비스 전반에 걸쳐 한층 세련되고...
여성의류 비씨비걸스,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13-09-04 19:42:19
또한 모노톤의 톤앤매너를 바탕으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기본 콘텐츠로는 브랜드 스토리, 콘셉트, 매장 정보 등 브랜드 관련 정보가 있으며 뉴스, 이벤트, 커뮤니티 등의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편 브랜드는 sns와 연계하여 젊은 고객들과의 밀...
카카오톡, 4.0 버전 공개…사용자환경 전면 개편 2013-09-04 15:04:46
더 다양한 부분에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스플래시 이미지와 프로필 영역 외에 주요 실행 버튼이나 아이콘에 포인트 컬러로 입혀,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카카오톡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전달할 수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 보이스톡 등 세부 기능을 비롯해 서비스 전반에 걸쳐 한층 세련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