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캉스 in 서울] 도심 속 핫플레이스를 찾아라! 2013-08-19 11:21:26
코오롱 fnc 시리즈, 신라호텔 홈페이지, 남산 n서울타워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너목들’ 푸켓여행, ★들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 ▶‘이민정-이병헌 결혼’으로 본 연예계 민폐하객 리스트 ▶맨즈 잇아이템, 블랙아웃 공포 속 하프팬츠 ‘불티’ ▶패션왕 이정재, 20대 스타들 주눅 들...
완벽한 워터파크 비키니 자태로 올 여름 남자친구 만들어볼까? 2013-08-16 10:24:27
수 있다. (사진출처: 손승연 인스타그램, 강예빈 미투데이, 고두림 페이스북, 니심코리아, 달파니스, 베네피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메이크업 tip ▶칙칙한...
[포토] 김아중, 광고 촬영 현장 시스루룩 빨간 입술 `고혹미 발산` 2013-08-16 09:28:55
16일 김아중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된 김아중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광고컷에선 볼 수 없었던 김아중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메이크업 콘셉트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을 뽐낸 김아중은 촬영 현장에서도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
[포토] 김아중, 메이크업 받는 옆모습 `청순 여신` 2013-08-16 09:28:52
16일 김아중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된 김아중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광고컷에선 볼 수 없었던 김아중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메이크업 콘셉트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을 뽐낸 김아중은 촬영 현장에서도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
[포토] 김아중, 광고 촬영 현장 스모키 메이크업 `섹시미 폭발` 2013-08-16 08:36:23
16일 김아중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된 김아중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광고컷에선 볼 수 없었던 김아중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메이크업 콘셉트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을 뽐낸 김아중은 촬영 현장에서도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
김아중, 광고 촬영 현장 팔색조 매력 뽐내 `여신 인증` 2013-08-16 08:35:33
16일 김아중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된 김아중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광고컷에선 볼 수 없었던 김아중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메이크업 콘셉트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을 뽐낸 김아중은 촬영 현장에서도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
철학 전공한 실리콘밸리의 마당발…메뉴 단 4개로 비즈니스 SNS' 성공신화 2013-08-15 15:22:17
등 10개 it기업의 이사일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플리커 등 60개 기업에 투자하며 다양한 사람들과 넓은 인맥을 구축했다. 호프먼이 링크트인을 구상하게 된 것도 오프라인에 있는 자신의 인맥을 sns와 접목할 방법이 없을까를 고민하다가 나온 아이디어였다. 페이팔과 소셜넷닷컴에서 함께 일했던 사람들과 실리콘밸리...
[뷰티신상] 진화된 씨씨크림과 비비크림 2013-08-14 09:41:47
제형이 자연스러운 피부톤 컬러로 변하며 메이크업 후에도 덧발라도 번들거리거나 밀림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경험할 수 있다. ▶ 스위스킨, 비비계 최강자 스타일 비비 2종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이 스킨케어, 메이크업, 피부 보호 등 더욱 스마트해진 스타일 비비 2종을 전격 출시한다. 스타일 비비는...
K-패션 발전소 스타일난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8-13 18:55:00
중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한 업체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고, 정체성을 상실한 쇼핑몰은 흐름 속에 휘말려 그대로 사라졌다. 스타일난다는 두 번 이상 제품을 구입한 재구매 고객이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구성한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에서는 12만여 명의 팬들이 자발적으로 스타일난다의 정보를 받고 있다. 이는...
연상녀의 어려보이는 웨딩 예물 트렌드 2013-08-09 15:08:01
드레스에 단아한 업스타일의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절제된 미와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이어링으로 어려보이는 효과를 얻었다. 백지영 웨딩 예물 스타일로 각광받고 있는 디자이너 예물 주얼리 바이가미의 까리나는 신부의 페이스라인을 따라 내려가는 형태의 디자인으로 수줍은 신부를 환히 밝혀주는 모습을 모티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