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퍼스타아이, 쿠팡이 꼽은 우수기업 TOP100 선정 2015-01-22 17:57:00
소셜커머스 쿠팡이 꼽은 2014년 우수 협력사 감사패를 받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슈퍼스타아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 상품들로 2014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인 거래를 통해 연간 매출 부분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두어 쿠팡 전 판매처 중 우수협력업체 및 우수기업 top100으로 선정되었다. 브랜드...
홍석천의 욕실을 엿본다? `남녀 모두 만족할 걸~` 2015-01-21 16:40:21
아이템을 제안한다. 큐레이션 커머스 업체 바이박스는 방송인 홍석천과 함께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이 담긴 세트를 출시한다. 바이박스는 국내 최초 셀러브리티 큐레이션 커머스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고른 제품을 박스에 담아 선보여 왔다. 유명인들의 추천을 통해 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분야에...
리르 오토펜슬·아이라이너·립매니큐어 등 중국 패션뷰티대회 단독 협찬 2015-01-21 11:35:39
제품 10종 지원 ㈜아이더블유컴퍼니(대표 강희정)의 브랜드 리르(rire) 화장품이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 최대의 패션&뷰티 대회 '2014 한중 패션 뷰티 트렌드 대회'에 대한민국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이로써 아이더블유컴퍼니는 중국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올리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주목...
이은영 팀장 "신동엽 '다함께 쿠차차송' 한방에 통했다" 2015-01-20 14:29:00
말했다. 모바일 쇼핑 포털 앱인 쿠차는 소셜커머스, 홈쇼핑, 오픈마켓, 종합몰 등 대한민국 모든 핫딜쇼핑 상품을 모아서 소개해주는 어플이다. 2014년 한해 가장 화제가 된 무료 어플로 선정되는 등 한국 최대 핫딜 정보를 보유한 700만 회원이 쓰는 필수어플로 발돋움한 것. 이은영 팀장은 '사용자들이 일일이...
[프랜차이즈CEO 인터뷰] 방승재 '본초불닭발' 대표 "동네상권 소자본 아이템 집중 개발…투자대비 수익성 높이는데 초점" 2015-01-19 07:02:34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가맹점을 우회적으로 지원하는 전략을 썼다. 제조공장에서 만든 불닭발 완제품을 전국 치킨집과 주점 등에 공급하는 한편 티몬, 쿠팡, 그루폰 등 소셜커머스를 통한 판매도 시작했다.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는 닭발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달리고 있다.방 대표는 “신규 점포 인테리어 같은...
'빙고어드벤처™', '푸드플랩'과 콜라보 진행 2015-01-16 12:01:00
통해서 '푸드플랩'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해당 제휴 업체의 쿠폰 및 실물 경품의 제공으로 모바일 게임 유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용룸에서만 들을 수 있는 배경음을 별도로 제공하여 빙고게임을 편안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푸드플랩' 서비스를 담당하는...
중원주식회사 슈퍼대디 오리지널핏 밴드 기저귀, 라인업 리뉴얼 출시 2015-01-16 10:55:01
유아 기저귀 브랜드 슈퍼대디(대표 김성훈)가 기존에 생산하던 오리지널핏 밴드기저귀 총 5가지 라인업(신생아, 소형, 중형, 대형, 특대형)을 4가지 라인업(신생아 사이즈 제외)으로 변경하고, 2015년형으로 업그레이드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퍼대디 기저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뭉침 방지시스템을 도입해,...
KT, SPC그룹과 GiGA 비콘 시범사업 추진 2015-01-15 09:41:29
주요 SPC브랜드 매장에 비콘을 설치 운영하고, SPC그룹은 비콘을 통해 근처 유입 고객에게 맞춤형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해피 포인트 앱을 설치한 고객이 강남역 인근의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 주변을 지나가면 진행 중인 이벤트 쿠폰이나 정보를 받아 바로 혜택을 누릴 수...
"파리바게뜨 매장서 쿠폰이 팍팍"…KT, SPC그룹과 비콘 시범사업 2015-01-15 09:14:44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 주변을 지나가면 진행중인 이벤트 쿠폰이나 정보를 받아 혜택을 누릴 수 있다.kt가 구축하는 기가 비콘 인프라는 마케팅을 하려는 기업이나 자영업자들이 별도의 비콘을 설치·운영할 필요가 없다. kt의 인프라를 그대로 활용해 자사의 멤버십이나 포인트 앱을 설치한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Smart & Mobile] 콜택시·쇼핑까지…오프라인서 다시 맞붙은 포털 공룡들 2015-01-13 07:00:05
주차장거리 인근의 편집숍 등의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sk플래닛은 커머스 브랜드 ‘시럽(syrup)’을 통해 o2o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시럽은 소비자의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주변의 매장 위치와 정보 등을 알려준다. 또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주고 있다. sk플래닛은 ok캐쉬백 등 멤버십 서비스와 모바일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