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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올해 실적 호조…해외 성장 기대> 2013-02-14 08:28:25
2억2천만건에 달해 견고한 외국 고객과 균형잡힌 자체, 퍼블리싱 게임을 기반으로 글로벌 성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그러나 퍼블리싱 게임 확대와 플랫폼 관련 비용 증가로 실적 추정치를 12.4% 하향조정함에 따라 목표주가를 16만5천원에서 13만원으로 내렸다. 하나대투증권은 게임...
다음, 4Q 영업익 20% 감소…'경기부진 탓'(상보) 2013-02-14 08:14:37
0.6% 증가한 628억원을 달성했다.게임분야는 퍼블리싱과 모바일게임 매출 증가, 온네트 연결효과로 전년 동기 대비 424.4% 늘어난 89억원으로 나타났다.지난해 연간 매출액은 4533억8800만원으로 전년 대비 7.6%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017억5700만원과 766억3700만원으로 12.8%와 29.0%...
넥슨 연매출 1조 5000억, 일본 매출 한국 추월 2013-02-14 08:02:53
pc 온라인 게임에서는 2012년 계약한 퍼블리싱 게임들의 성과가 올해 가시화될 전망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넥슨, 日 상장 공모가 1300엔..시총 8조 일본 상장 넥슨, 글로벌 게임사 넘버3 넥슨, 게임업계 최초 연매출 Ƈ조 클럽' 넥슨 품에 안긴 일본게임사 글룹스는? 넥슨, 2012년 3분기...
"게임빌, 해외 시장에서 성장세 지속"-키움證 2013-02-14 07:38:30
성과를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다만 퍼블리싱 매출 확대에 따른 지급수수료 및 마케팅 비용 증가 등으로 매출 성장에 비해 이익의 성장폭은 크지 않았다는 분석이다.안 연구원은 "다른 모바일 게임사와 다르게 게임빌은 시장과 게임 장르의 다변화로 안정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며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한 의...
카오스온라인, SEGA 손잡고 日 서비스 개시! 2013-02-13 19:09:13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일본의 게임 명가 sega(대표 츠루미 나오야)와 일본 서비스에 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완벽한 현지화를 거쳐 일본 게이머들에게 서비스를 개시한다.'카오스온라인(일본 서비스명: 카오스 히어로즈 온라인)'의...
L&K, 게임 속 발렌타인 이벤트 가득 2013-02-13 19:09:07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www.redgem.co.kr)에서는 2월 13일(수)부터 2월 20일(수)까지 자신의 레벨보다 최대 200이하부터 그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초콜릿 상자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초콜릿 상자에는 '발렌타인 반지...
글루 모바일, 써드파티 퍼블리싱 사업 진출 2013-02-13 19:09:06
써드파티 퍼블리싱 사업부 부사장도 새로 영입했다.앞으로 글루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의 우수 모바일 게임 개발업체들에게는 북미 시장 진출을 돕는 핵심 파트너의 역할을 하고, 전세계 개발자들에게는 안드로이드, 윈도우 모바일, 맥os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진입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글루는 글로벌 모바일...
넥슨, '공각기동대' 게임 2014 상반기 공개 2013-02-13 19:09:00
및 퍼블리싱을 위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흑사년 설에는 맞춤형 이벤트 쏟아진다! '서든어택'에 '에이핑크' 캐릭터 4종 출시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통해 2월 업데이트 예고! '삼국지를 품다' 전용 모바일 메신저 '삼품톡' 첫 선...
순위 급상승 '베네치아 스토리' 무슨 일이!? 2013-02-13 19:08:54
지표가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였음에도 넷마블의 온라인 퍼블리싱 역량을 모바일로 집대성해 게임을 '성공'시킨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업계에서 평가 받고 있는 작품이다. 또 이 게임은 다 년간의 넷마블의 온라인 퍼블리싱 노하우를 모바일에도 적용해 '실패'하지 않는 게임을 만들어가겠다는 넷마블의...
넥슨 일본, 4분기 매출 39% 증가 2013-02-13 19:08:51
pc 온라인 게임에서는 2012년 계약한 퍼블리싱 게임들의 성과가 올해 가시화될 전망이다.최승우 대표는 '장기적으로 pc와 모바일 기기간의 컨버전스(convergence)는 가속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런 트렌드는 컨텐츠 생산자인 넥슨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며, 이용자들이더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게 된다는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