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일난다, 롯데 잠실점 등 주요 점포 입점 “온-오프라인 영역 확대” 2013-08-22 09:53:02
아이덴티티를 높이고 온라인에서 접할 수 없는 오프라인 전용 아이템도 구성한다. 특히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와 브랜드를 한 곳에 매치해 하나의 편집숍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차별화 포인트다. 인테리어 역시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 독특한 오브제를 사용해 유니크함을 더하고 스타일난다 특유의 시크하고...
던스,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바뀐다! 2013-08-20 16:36:13
(대표이사 사장 이은상)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가 지난 17일 판교에 위치한 nhn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유저간담회를 개최, 22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변화된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가로 각인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급 브랜드로 전환하고 핵심 주력 제품을 새로이 설정하여 미샤의 브랜드 리뉴얼 작업에 주력했다. 이러한 노력 끝에 마침내 미샤는 2011년 매출 3,302억을 달성하며 2005년 이래 ‘더페이스샵’에 줄곧 뺏겼던 브랜드샵 1위 자리를 되찾게 됐다. 한류 스타를...
소노비, 아티스트 김영훈과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2013-08-19 14:05:05
시각으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매년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하는 소노비는 초현실적 화풍으로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 김영훈을 2013년 아티스트로 선택했다. 김영훈 작가는 순수한 색감의 배열을 통해 컴퓨터 사용 시 파일 로딩 지연 오류에서...
스쿨푸드 홍콩 진출‥타임스퀘어점 첫 오픈 2013-08-13 21:22:27
타임스퀘어점은 스쿨푸드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유지를 위해 인테리어 컨셉과 레시피를 동일하게 적용시킨 것이 특징이다. 약 67평에 좌석 80석 규모의 타임스퀘어점은 내추럴한 나무와 적벽돌의 인테리어로 편안한 느낌을 살린 한국 매장의 인테리어 컨셉 그대로다. 해외 매장 특성을 살리기 위해 한국어 문양으로...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가로 각인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급 브랜드로 전환하고 핵심 주력 제품을 새로이 설정하여 미샤의 브랜드 리뉴얼 작업에 주력했다. 이러한 노력 끝에 마침내 미샤는 2011년 매출 3,302억을 달성하며 2005년 이래 ‘더페이스샵’에 줄곧 뺏겼던 브랜드샵 1위 자리를 되찾게 됐다. 한류 스타를...
이제 피망에서도 '드래곤네스트' 만난다! 2013-08-13 15:02:15
재미를 온라인으로 옮긴 3d 액션 rpg로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 액토즈소프트가퍼블리싱을 맡고 있다. 빠르고 역동적인 액션과 생생한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며 호쾌한 타격감으로, 국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중국에서는 최고 동시접속자수 70만명을 기록하는 등 아시아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
드래곤네스트, 신규 캐릭터 '어쌔신' 업데이트 실시 2013-08-13 15:02:01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서비스하고 있는 아이덴티티게임즈(www.eyedentitygames.com, 대표 전동해)의 3d 액션 rpg'드래곤네스트'(http://dn.happyoz.com)가 신규 캐릭터 '어쌔신'을 업데이트 했다고 13일 발표했다. '드래곤네스트'의 일곱 번째 신규 캐릭터...
[클릭人]"부티크호텔 닮은 바바라 스튜디오, 꿈의 시작" 2013-08-13 13:59:12
쇼핑몰이예요. 그만큼 철저한 기획과 아이덴티티가 필요하다는거죠. 쇼핑몰에도 세대가 있고 트렌드가 있습니다. 그것을 잘 분석하고 평가를 받을 준비가 되어 있을때 광고를 진행하는것이 좋아요. 현대의 쇼핑몰은 워낙 기업화가 되어 있고 , 광고비가 높게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섣불리 덤벼 들었다가는 억단위의 돈이 몇...
케이스위스, 스테디셀러 `투가이(TOUGAY)` 2013 FW 버전 출시 2013-08-13 09:53:02
디테일은 케이스위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면서 케이스위스만의 액티브한 느낌을 살리고 있습니다. 패밀리 슈즈의 스테디셀러인만큼 어린이용도 함께 출시돼 주말 나들이용 패밀리 아이템으로 좋습니다. 성인용 색상은 스카이블루, 블루, 브라운, 그레이 등 총 5종, 어린이용은 블루, 오렌지, 핑크 등 유아용 3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