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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통3사 고객 마일리지 2년7개월간 1000억 이상 버려져" 2015-09-03 15:35:27
통화료 납부나 부가서비스 결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익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 마일리지는 7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된다.조사 기간 소멸된 마일리지는 kt가 545억원어치로 가장 많았다. sk텔레콤이 447억원어치, lg유플러스가 96억원어치로 뒤를 이었다.전병헌 의원은 "고객 마일리지가 소멸되기 전에...
'K Shop 2015', NHN엔터 '페이코' 부스 관람객 줄이어 2015-09-03 13:17:22
수 있도록 했다.특히 오프라인 결제 환경을 그대로 재연한 '페이코 카페 (payco cafe)'에서는 관람객이 직접 매장에 비치된 페이코 동글(결제단말기)에 모바일 기기를 대고 결제를 하면 실제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산에 거주하는 안현화 씨는 "현금이나 카드가 없이도 음료를...
중국 유니온페이 "삼성페이와도 손잡을 것" 2015-09-03 11:35:34
결제 업무를 위해 설립된 유니온페이는 2012년 국제 업무를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자회사인 upi를 세웠다. 설립 3년 만에 upi는 전 세계적으로 50억장 이상의 카드를 발급하고 150여개국에 결제 시스템을 구축했다. 가맹점 약 2600만곳, 자동화기기(atm) 190만대를 보유한 국제 브랜드 카드사로 급성장했다.upi는 주로 중국,...
[Smart & Mobile] 모바일 지갑 쟁탈전 2015-09-03 07:10:03
내 앱카드 서비스도 시작했다. 카드 정보를 등록해두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신용카드 번호나 유효기간 등을 추가로 입력할 필요 없이 미리 등록해둔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sk플래닛은 ‘시럽오더’라는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도 내놓고 새로운 o2o...
당신이 '비콘'에 관해 알아두면 좋을 이모저모 2015-09-02 12:23:04
전송, 모바일 결제 등을 가능하게 해주는 모바일 디바이스용 근거리통신 기술이다. nfc(근접무선통신)보다 송수신범위가 길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o2o 서비스의 핵심 중계수단으로 꼽힌다. 매우 적은 전력을 사용해 유지 부담이 낮고 단말기 가격도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실내에서는 gps보다 정교한 위치...
유아용품, 체험해보고 사자...`에잇 포켓` 공략 본격화 2015-09-01 16:49:41
경품으로 제공되며 60만원부터 120만원 이상 결제시 ‘페투니아 피클 바텀’ 기저귀 가방과 ‘호크 유아 식탁의자’ 등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여기에 결제금액의 3%를 적립하는 서비스를 제공, 추후 코지가든 매장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세피앙의 코지가든 담당자 변승찬 팀장은 "코지가든 강남점은 서울 중심...
NHN엔터 '페이코', 리테일 전문쇼 'K Shop 2015' 참가 2015-09-01 13:41:04
올해는 특히 온라인과 오프라인(o2o), 모바일 매장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옴니채널을 주제로, 온오프라인 경계를 허물고 고객편의를 향상시킬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가 출품될 예정이다.이번 행사의 후원사이기도 한 nhn엔터는 <페이코> 체험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간편결제'의 편리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롯데마트, `드라이브 앤 픽` 서비스 오픈 2015-09-01 10:50:57
운전 중인 자동차에서 벗어나지 않고 매장 내 드라이브 앤 픽 데스크를 방문해 상품을 수령 받으면 되는 신개념 옴니채널(Omni-Channel) 서비스입니다. 특히, 국내 패스트푸드점에서 주로 사용되던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승차구매)와 마찬가지로 운전 중인 자동차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주문한 상품을 바로 건네 받을...
인천공항에 첫 발 내딛은 중소·중견면세점, 준비상황은? 2015-09-01 09:39:00
임시매장 형태로 영업을 시작해 첫 스타트를끊고 시티듀티프리가 8일, sm듀티프리가 10월중순경 가매장을 오픈하게 된다. 가장 늦게 df11구역 중소사업자로 선정된 삼익악기는 연말까지 공사를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한 업체관계자는 "아무래도 대기업인 롯데나 신라와 다르게 중소기업들은 인천공항에서 처음영업을 하다...
배달앱 요기요, 소비자 편의 정책 총력 2015-09-01 09:07:01
주문, 결제까지 완료한 후 방문 수령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로써 배달을 원하는 고객뿐만이 아닌 매장을 직접 방문해서 음식을 받길 원하는 고객들도 요기요를 통해 더 빠르고 간편한 주문이 가능해졌다. 요기요 관계자는 "이번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음식 수령방법 선택이 가능해졌고, 음식점주들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