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민아 '선발등판'했더니 전지현이 '구원투수'로…소셜커머스 '전쟁' 2014-11-13 11:13:49
등을 통해 승기를 잡는다는 계획이다. 쿠팡은 패션 브랜드 상품 최대 80% 할인, 패션·잡화·뷰티 카테고리 할인쿠폰 증정, 골든딜 등 소비자 만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모회사인 그루폰의 부진으로 소셜커머스 선두업계의 마케팅 전쟁에서 다소 뒤쳐진 행보를 보이고 있는 티몬도 연말...
티몬, ‘명품식탁K’와 단독 판매 계약…최대 35% 할인판매 2014-11-13 11:03:44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씨의 추천 상품들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식품 쇼핑몰 ‘명품식탁k’와 단독 계약을 체결하고 관련 제품들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티몬은 명품식탁k의 상품 가운데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20여종 이상의 식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백화점 '신상' 90% 세일, 소셜커머스 싹쓰리닷컴 눈길 2014-11-12 03:42:11
[라이프팀] 유명 브랜드 의류 업체들이 소셜커머스 시장에 뛰어들면서 업계의 의류 할인전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소셜커머스를 통한 브랜드 의류 판매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부터 시작됐다. 위메프는 로엠 의류교환권의 판매를 통해 일매출 10억 원이라는 기록을 달성했으며, 이어 엔터6 상품교환권, 코데즈컴바인...
"시황은 안 본다…오직 '좋은 기업' 고르는 데 집중" 2014-11-10 07:01:02
있는 회사를 선별 중이다. 과거 소비자들이 브랜드 위주로 구입했다면 최근에는 가격 대비 품질을 따져보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품질은 낮추지 않으면서 가격을 낮출 수 있는 기업의 경쟁력이 더욱 커질 것이다. 의류, 음식료, 가전제품 등 소비재 기업들이 이에 해당한다. 소셜 커...
쿠팡, 전지현과 계속 간다…'내가 잘 사는 이유 II' TV광고 방영 2014-11-07 16:30:20
쿠팡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오는 8일부터 광고모델인 배우 전지현이 등장하는 tv광고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배우 전지현을 쿠팡의 모델로 재기용하고 지난 광고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제작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광고는 '잘 사고(buy) 잘 산다(live)'는 카피를 담았던 광고 캠페인...
SK플래닛, 이랜드리테일과 손잡고 O2O시장 확대 나선다 2014-11-06 14:45:42
O2O 커머스 브랜드 `시럽(Syrup)`의 서비스망 확대 효과를 거둘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김문웅 SK플래닛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SK플래닛의 O2O커머스 브랜드 `시럽`을 활용해 소비자의 소비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11월 NC큐브 커넬워크점(인천 송도), 뉴코아아울렛...
프라이머리로우, 천연 발효 `두유크림` 위메프에 첫 선 2014-10-30 15:52:50
미백 기능성 화장품인 `두유크림`을 소셜커머스 위메프에 단독 런칭한다. 또 두유크림 정품 런칭과 함께 많은 뷰티 피플들에게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위메프 첫 런칭기념 이벤트’에서는 두유크림 정품을 대상으로 최대 500개까지 무료 이벤트 진행을 하며,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2011 봄, 유럽여행 저렴하게 가는 법 2014-10-30 08:31:12
기자] 여행사 노랑풍선의 개별여행 브랜드인 노랑스타일에서 ‘2011 봄 유럽에어텔 조기예약’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유럽 자유여행의 핵심인 런던, 파리, 로마 지역의 6일 상품으로 왕복 항공권과 전 일정 준급 호텔 4박 및 조식, 1억원 여행자보험이 포함되고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먼저 런던...
초콜릿보다 따뜻한 초코 음료, 어떤 것이 있을까? 2014-10-30 05:06:14
음료로 사랑을 전하는 것도 좋다. 최근 식·음료 브랜드에서는 겨울철에 다양한 매력을 더한 초콜릿 음료를 출시해 더욱 눈 여겨 볼만 하다. 달콤하게, 100%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은 사랑을 전하는 대명사이자 건강을 지켜주는 식품으로도 유명하다. 카카오가 많이 들어간 다크초콜릿은 카카오 속에...
픽시 자전거가 어렵다? “함께 넘어지면서 배워요” 2014-10-29 09:21:39
많이 보편화되고 있다. 과거에는 소량생산에 고가의 브랜드만 국내에 들어와 자전거 한 대에 100만원 이상을 호가했지만 최근에는 ‘오버플로우 픽시’ 등 40~50만원 대의 입문용 픽시가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kyu@bntnews.co.kr ▶ 밸런타인데이, 직접 만든 꽃으로 고백해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