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헐리우드 스타들도 반했다!” 유나 양 콜렉션, 팝업 스토어로 국내 첫 론칭 2013-07-22 14:20:02
물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40여 가지의 시그니처 아이템과 미국 현지에서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함께 전시한다. 또한 양유나 디자이너가 홍승혜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한정판 캡슐 콜렉션을 팝업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보일 계획으로 마니아들의 기대를...
연령대별 시계 고르기 포인트는? 2013-07-19 15:00:43
로고 플레이와 심플한 인덱스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남자 친구의 시계를 찬 듯한 빅 사이즈 실버 케이스와 스트라이프 밴드의 조화가 트렌디하면서도 액티브 해 어떤 룩에도 세련된 포인트가 된다. 여성의 손목을 고려해 페이스에 비해 얇은 스트랩 밴드로 구성함으로써 편안한 착용감...
‘오로라공주’ 정주연이 선택한 보이프렌드진 브랜드는? 2013-07-19 10:22:02
기자의 아이덴티티를 높여준 데님은 프리미엄진 브랜드 제임스진스로 알려졌다. 제임스진스는 국내에서는 김사랑, 한고은 청바지로 불릴 정도로 데님 마니아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편 글로벌 프리미엄진 브랜드 제임스진스는 7월19일 워커힐에 위치한 우바에서 파티와 패션쇼가 결합된 신개념...
기아차 '화합의 문' 새 단장 2013-07-18 17:20:43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아치 형태의 조형물로 새로 단장했다. 화성공장 앞에서 기아차 직원들이 활짝 웃고 있다. 기아차 제공 ▶ '女직원 성추행'도 모자라 성매매업소를… ▶ 9년간 동거하다 다른 남자 아이 낳고는… ▶ 불륜녀, 교감보다는 '스킨십'할 때가…반전 ▶ 여직원, 가슴파인 옷...
기아차 화성공장 `화합의 문` 조형물 새단장 2013-07-18 14:07:47
화합을 상징하고, 기아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아치 형태의 조형물로 새단장했습니다. 화성공장 정문의 아치 디자인은 회사 구성원을 상징하는 좌우측 구조물이 회사라는 중심 구조물을 떠받치고 있는 형태로, 작은 불균형이라도 조형물을 무너뜨릴 수 있어 회사와 구성원들 간의 상생과 공존이 중요하다는 의미를...
[지금, 라이프街는] 오늘의 라이프 새소식 2013-07-17 16:34:27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습니다. 2013년 A/W PRE-FALL 컬렉션의 모티브인 구름과 타이거를 이용해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프린트를 담았네요. 핑크, 브라운, 블랙, 네이비 4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삼천리 자전거는 하이브리드 자전거 바운스를 선보입니다. 프레임에 크리몰리 소재가 주행시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해...
겐조, 13AW 한정판 아이폰 케이스 출시 2013-07-17 12:19:42
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아이폰 케이스를 출시해 대중들에게 일상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2013 a/w pre-fall 컬렉션의 주요 모티브인 구름과 타이거를 이용해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프린트를 담은 13a/w 아이폰 케이스는 겐조만의 예술적인 영감과 독특함을 더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진에어, 취항 5주년 맞아 '새 옷' 입는다…"활동성 강조한 유니폼" 2013-07-17 12:01:00
진에어의 즐겁고 편안한 아이덴티티는 최대한 유지하되 국내외 승객들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를 담고자 했다”며 “소재뿐만 아니라 각종 소소한 부분에서도 착용할 직원들의 활동성을 최대한 보장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이번에 발표된 진에어의 신규 유니폼은 유니폼 착용 대상 직원의 수량에 맞춘 제작...
라우드무트, 톱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모델 발탁 2013-07-16 17:48:02
쿠튀르의 하이엔드 브랜드로 차별화된 아이덴티티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우드무트 측은 “중성적인 이미지의 라우드무트와 그동안 베이비 페이스의 아이콘으로 알려진 나탈리아 보디아노바의 만남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상반되는 것들의 조합을 잘 나타내고 있다. 이번 광고캠페인 촬영으로 그동안 보여줬던...
뮈샤, 스타 콜라보 ‘윈윈효과’… 글로벌 전략 通했다 2013-07-16 15:29:02
브랜드와 스타는 서로가 분명한 색깔의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다는 바탕을 통해 서로의 시너지 효과를 넘보며 업계에 파란을 미치기도 한다. 그 대표적인 예로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뮈샤의 세컨드브랜드 키스바이뮈샤가 한류배우 김범을 위해 제작한 스타 아이콘 주얼리다. 트렌디한 20대 스타배우인 만큼 센스 있는 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