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름도 캐릭터도 다 바꿨다…CU, '대표밀맥주' 단독 출시 2023-04-26 10:02:05
열대과일향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5천850만캔의 누적 판매고를 올렸다. 특히 소비 연령층 비중이 20대 48.2%, 30대 45.8%를 차지하는 등 이른바 'MZ 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쟁쟁한 대형 제조사들의 유명 브랜드를 누르고 국산·수입 맥주를 통틀어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체코맥주 '코젤', 자국 아닌 한국 시장부터 신제품 출시한 이유 2023-04-13 13:44:53
과일향 나는 알코올 도수 3.5도의 라거 맥주 코젤 화이트를 한국에 내놨다. 지난해 10월 소수 펍 등에서 생맥주로 우선 선보였고, 올해 봄 500mL 캔을 함께 출시하는 것이다. 기존 유통 중인 코젤 다크·라거·논알콜 상품에 추가해 상품군을 다양화했다. 코젤 화이트는 내년 유럽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젤 측은 신제품...
코젤, 코젤화이트로 韓시장 겨냥…"한국인 입맛에 맞는 맥주" 2023-04-13 12:00:01
한국 지사장은 "한국 맥주 시장에 대한 존중과 사랑을 담아 코젤 화이트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앞서 코젤은 코젤 화이트를 선보일 테스트베드(시험대)로 한국을 선정했다. 코젤 화이트는 과일향이 나는 라거로, 500mL 캔 제품으로 나온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생맥주로도 마실 수 있다....
체코맥주 코젤, 한국서 '코젤 화이트' 가장 먼저 선보인다 2023-04-05 13:43:46
'코젤 화이트'를 가장 먼저 선보인다. 코젤은 과일향이 나는 라거 맥주 '코젤 화이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코젤 화이트는 500mL 캔과 생맥주로 시중에 유통될 계획이다. 코젤 측은 제품 개발과 출시 모두 한국 시장을 염두에 뒀다고 전했다. 품질과 서비스에 까다롭고 유행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의...
체코맥주 코젤, 신제품 '코젤 화이트' 출시 2023-04-05 08:18:37
체코맥주 코젤은 신제품 '코젤 화이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코젤은 코젤 화이트를 선보일 테스트베드(시험대)로 한국을 선정하고, 이 제품을 국내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코젤 화이트는 과일향이 나는 라거로, 500mL 캔 제품으로 나온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생맥주로도 마실 수 있다. sun@yna.co.kr...
"창립 25주년 맞아 직원들에 선물"…못 보던 '이 맥주'의 정체 2023-03-17 10:47:30
브루잉 컴퍼니의 베스트셀러인 '빌라엠비라'의 달콤한 과일향과 함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맥주로 모두 함께 즐기는 25주년 축제의 의미를 담았다. 또, 패키지 전면에 표기되어 있는 98과 23이라는 숫자는 1998년에 창립해 2023년에 25주년을 맞이하는 유베이스의 역사를 상징한다. 유베이스는 2022년 U BASE WAY를...
트랜스베버리지, '엑스레이티드 체리 블러썸 에디션' 출시 2023-03-07 14:56:57
열대과일향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세계적인 주류 회사인 캄파리 그룹에서 생산한다. 이번에 출시된 체리 블러썸 에디션은 분홍색 벚꽃과 어울리는 엑스레이티드 제품(1L)이 포함된 패키지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10개 지점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엑스레이티드는 알코올 도수 17도로 스트레이트로 마셔도...
수제맥주와 만난 전자담배…BAT "새로운 `글로`의 시작" 2023-02-20 16:27:52
의미의 ‘맥X2’를 더해 중의적 의미를 표현했다. 과일향이 돋보이는 에일과 흑맥주인 포터 두 종류를 혼합해 만들었으며, 두 맥주의 서로 다른 밀도차로 층이 구별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이 취향에 맞게 직접 제조해 볼 수 있다. BAT로스만스는 지난 14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별자리 시그니처 칵테일 출시…‘신비로움과 아름다움 표현’ 2023-02-10 12:00:10
피치 과일향으로 부드러운 스윗 앤 사워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별자리 칵테일을 한 입 마시는 순간, 마치 밤하늘의 별을 보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키네렛 노암 작가의 ‘세 개의 방: 물고기 자리’ 미디어아트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댄서의 움직임으로 일렁이는 바다와 반짝이는 별자리의...
"통풍에 치명적이라는데…" 맥주서 '이것' 뺐더니 관심 폭발 2023-02-07 20:00:01
롯데칠성은 MZ세대를 겨냥해 ‘칠성사이다 제로’,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등도 판매하면서 제로 음료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리는 중이다. 음료 부문의 지난해 연간 누적 매출액이 1조867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6%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659억원으로 전년과 비교해 10.6% 늘었는데, 제로 탄산음료 수요가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