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채소·과일도 집 근처서"…편의점, 앞다퉈 신선식품 강화 2021-04-12 09:20:32
10일까지 야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6% 증가했으며 과일(71%), 냉동육류(110.2%) 등의 매출도 뛰었다. 앞서 CU는 지난 8일부터 대파, 깻잎, 오이맛 고추, 매운 고추 등 신규 채소 상품 6종을 도입했다. 이달 말까지 이들 제품을 20% 할인한다. GS25도 채소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현재 판매 상품 수가 30여종에 이른...
세븐일레븐,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세븐팜` 특화점포 확대 2021-04-12 08:40:09
과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6.0%, 71.0% 증가했다. 냉동육류도 1인가구 중심으로 특히 수요가 폭증하며 110.2% 성장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내 전국 주요 주택가 상권 400여점을 세븐팜 특화점포로 지정하고 전용존을 구성해 연내 1000점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상품은 채소 8종(절단대파, 깐양파2입, 한끼채소 볶음...
'경영 고수' 투입해 기업가치 확 높이는 PEF 2021-02-17 17:02:40
목표 아래 제대로 된 육즙을 내기 위해 냉동육을 냉장육으로 바꿨다. 토마호크, T본, L본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 종류를 대폭 늘렸다. 테이블당 객단가는 올랐는데도 손님은 오히려 늘었다. 스카이레이크는 파격적인 인센티브를 지급하면서 기존 경영진의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전략을 택했다. 아웃백의 화려한 컴백은...
이마트24서 새해맞이 장볼까…라면·즉석밥, 생필품 '반값' 2020-12-28 17:55:52
냉삼(냉동삼겹살) 열풍에 냉동육 매출 증가율은 286%에 달했다. 소비자가 많이 찾는 상품 위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함으로써 후발주자로서의 ‘핸디캡’을 넘어서려는 마케팅 전략으로 풀이된다. 이마트24 매장은 지난달 말 기준 5301개다. GS25는 약 1만5000개다. 편의점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학원과 유흥업소...
새해 벽두부터 생필품 '파격 세일' 공세 펼치는 이마트24 2020-12-28 17:17:55
경우 20~80% 뛰었고 냉동육은286% 치솟았다. 이마트24는 새해 초부터 역대 최대 생필품 할인을 통해 고객의 발걸음을 잡는다는 전략이다. 이달수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그동안 용기면과 소용량 음료·가공유·아이스크림·신선식품 등 즉석 취식이 가능한 상품 위주의 행사를 기획했지만 올해 코로나19로 고객 구매...
이마트24 생필품 '반값'에 쏜다, 창사 이래 최대 행사 2020-12-28 14:38:04
20% 이상 증가했다. 일명 냉삼(냉동삼겹살) 열풍에 냉동육 매출 증가율은 286%에 달했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상품 위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후발주자로서의 ‘핸디캡’을 넘어서려는 마케팅 전략으로 풀이된다. 이마트24 매장 수는 지난달 말 기준으로 5301개다. GS25는 약 1만5000개를 보유하고 있다....
편의점 매출로 본 생활변화…교통카드 충전↓·쓰레기봉투↑ 2020-12-27 06:30:01
등 냉동육 매출이 286% 급증했다. 편의점 상비약 매출은 8~15% 늘었다. 가벼운 질환에 필요한 약을 병원이나 약국 대신 편의점에서 찾는 것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콕 생활용 상품의 매출이 눈에 띄게 늘어난 해였다"며 "가정간편식(HMR)을 비롯해 대표적인 편의점 상품인 용기면, 가공유, 음료수...
중국 당국 "접경도시 만저우리 코로나19, 러 유형과 유사"(종합) 2020-11-27 17:46:07
미산(密山)에서는 한 남성이 방역규정을 어기고 세관 관리창고 격리구역에서 러시아 국적의 운전기사와 접촉한 혐의로 형사구류되고 밀접접촉자들은 집중 격리됐다. 이밖에 산시(陝西)성 안캉(安康)시 당국은 코로나19 우려가 있는 수입 냉동육류가 시중에 유통된 것으로 보고 접촉자 확인작업에 나섰다. bscha@yna.co.kr...
홈술·홈밥족 증가에…이마트24, 냉동육 매출 4배 뛰어 2020-11-11 10:12:07
캠핑 등을 떠나면서 로드사이드 점포에서 냉동육을 구매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마트24는 냉동육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냉동삼겹살 외에도 지난 10월 칼집부채살/칼집살치살 등 1인분 냉동 우육도 도입했다. 박상현 이마트24 신선식품 바이어는 "코로나19에 집에서 간편하게 식사나 음주를 즐기는 고객들이 가까운...
레트로 열풍에 편의점 냉동 삼겹살 인기…냉동육 매출 4배로 2020-11-11 09:56:32
전체 냉동육 매출의 65.8%는 주택가 점포에서 발생했고, 도로 근처 점포가 11%를 차지해 뒤를 이었다. 이마트24는 집에서 먹을 반찬이나 안주로 냉동육을 사거나, 여행을 떠나는 중 도로 점포에서 구매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상현 이마트24 신선식품 바이어는 "코로나19로 가까운 편의점에서 식사나 안주를 위한 식자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