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빅마켓' 확대…코스트코·트레이더스에 도전장(종합) 2021-09-29 11:40:46
강점인 신선식품을 강화한다. 리빙과 와인 전문점 등 카테고리 전문 매장도 연계한다. 앞서 지난해 6월에는 회원제를 폐지하고 개방형으로 바꿔 접근성을 높였다. 롯데마트 신주백 빅마켓 부문장은 "창고형 할인점은 여전히 매력 있는 오프라인 유통업태라고 판단해 사업 확장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lucid@yna.co.kr (끝)...
롯데마트 "창고형 할인점 빅마켓 20개 이상으로 확대" 2021-09-29 06:00:01
차별화도 시도한다. 이를 위해 PB 해외조달상품을 2023년까지 전체 상품의 30%로 확대한다. 롯데마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VIC마켓은 창고형 할인점의 기본 가치 외에 기존 VIC마켓의 강점인 신선식품을 더욱 특화할 예정"이라며 "리빙과 와인 전문점 등 카테고리 전문 매장도 함께 연계한다"고 설명했다. lucid@yna.co.kr...
한샘 품은 롯데 참전…'유통 빅3' 리빙 시장서 재격돌 2021-09-12 17:32:20
‘유통 빅3’가 리빙 시장에서도 맞붙게 됐다. 리빙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급성장하며 유통의 핵심 콘텐츠로 떠오른 분야다. 다양한 유통 채널과 관련 계열사를 거느린 3사가 직접 진출한 만큼 다양한 협업으로 경쟁력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롯데백화점은 올 들어 리빙을 강화하며 한샘의 대규모 매장을 잇따라 열고 있다....
[최라벨의 뷰티노트] 女子, 피부의 근본을 채워라 2021-08-31 11:50:00
은행을 박차고 나와 이너뷰티 브랜드와 리빙 브랜드를 운영하며 n잡러로 살며 자유롭게 제 삶을 열심히 개척 중입니다. ‘직업을 취미처럼 즐기자’는 신념으로 무엇이든 도전하고 시도하다 보니 금융, 경제, 헬스와 뷰티를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장르 없는 영화’ 같은 여정을 통해 생활은 두...
한샘, 상반기 매출 1조원 돌파..B2C 중심 성장세 지속 2021-07-23 17:17:46
늘릴 계획이다. 이를 위해 10억원 이상 판매되는 인기 품목을 확대한다. 또 홈인테리어 콘텐츠 및 연관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빙플랫폼을 도입한다. 고객들에게 맞춤 공간 설계를 제안하기 위한 전문가의 다양한 설계, 시공 사례를 데이터베이스로 구축해 제공하는 게 핵심이다. 다양해진 가족구성원 및 생활방식에 대응해...
코로나가 유럽 부동산 몸값 바꿔…사무실 하락, 창고·생명과학단지 급등 2021-07-12 16:37:28
스튜던트리빙을 매입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세계 최대 상업용 부동산 자산을 소유한 블랙스톤이 상징적 움직임을 보여줬다고 FT는 평가했다. 코로나19 유행으로 소매시설과 사무실 등 상업용 부동산 가치는 점차 떨어지고 있다. 온라인 상거래가 늘면서 창고시설은 새로운 투자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문성근X윤석화X배해선, 카카오TV ‘우수무당 가두심’ 합류…무더위 타파 ‘연기神’ 라인업 완성 2021-06-30 10:10:00
불릴 정도의 명문고로 만든 강한 카리스마와 완벽한 통솔력은 물론, 어딘지 모르게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드러내는 인물이다. 등장만으로도 극에 무게감을 더하는 그가 선보일 또 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공연계의 리빙 레전드이자 ‘날 녹여주오’ ‘우리가 만난 기적’ 등 다양한 작품마다 스토리를...
'월간 집' #엔딩_에필로그 #707호…공감 로맨스에 미스터리 한스푼 2021-06-21 13:54:00
리빙 잡지사 식구들의 리얼리티가 정소민의 예고를 입증했다. 특히 엔딩 에필로그는 채널을 돌릴 수 없는 이유가 되고 있다. 부동산 영상 콘텐츠 ‘자성TV’에 달린 ‘유자성 이 놈한테 속지 마!’라는 댓글을 시작으로 영원이 살게 된 오피스텔 707호에 대한 미스터리가 궁금증을 높이고 있기 때문. 707호에 세입자가...
숨고 제공사 브레이브모바일, 320억원 규모의 시리즈C 투자 유치 2021-06-15 14:31:59
가속화된 홈·리빙 분야 수요 확대, 높아진 비대면 서비스 니즈가 맞물려 숨고는 전년 동기 대비 160% 이상 성장세를 그리고 있다. 올해 2월에는 선호도를 기반으로 이용자를 자동으로 매칭하는 ‘바로견적’ 서비스를 론칭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조석영 IMM인베스트먼트 매니저는 “숨고는 다양한...
'강남 안가는 GTX-D'에 분노한 김포 주민들 "집값 때문 아니다" [김하나의 R까기] 2021-05-05 09:53:40
어르신들이 김포에 살아보겠다고 전셋집을 구했다. 애프터리빙, 프리리빙 등 미분양 아파트의 고육지책들이 사라지고 남은 집들은 제 주인을 찾아갔다.김포, 도농복합지역에서 주거지역으로 '탈바꿈' 통계청에 따르면, 김포시의 인구는 2011년 25만명 정도였지만, 지난해에는 47만명으로 불어났다. 9년 만에 약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