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대형마트 대변신…'고객 체류시간 증대' 경쟁 2024-01-07 06:07:01
식품 전문 매장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을 늘리는 한편 오락·체험을 겸한 '체류하고 싶은 대형마트'로 변신 중이다. 2022년 2월 간석점을 시작으로 현재 24개 점포의 리뉴얼을 진행했다. 라면 박물관과 위스키 라이브러리, 믹솔로지존, 건강 먹거리 특화존 등을 갖췄다. 가양·마산점에는 대형 키즈카페...
유통업계 "얼어붙은 주머니 녹여라"…연초부터 잇단 세일 2024-01-02 11:08:48
티몬도 7일까지 '몬스터메가세일'을 통해 20여개 브랜드사와 함께 겨울철 각종 먹거리, 놀거리, 즐길 거리 상품을 할인가에 내놓는다. 특히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신년맞이 포춘쿠키'를 뽑으면 신년운세 문구와 함께 최대 5만원 티몬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14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낯설지만 눈에 확 들어오는 '호두까기 인형'의 정수 2024-01-01 18:39:13
선보였다. 오는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점 등 메가박스 10개 점에서 상영하는 영국 로열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사진)은 국내 관객에게 낯설게 다가올 만하다. 국내에선 본 적 없는 안무와 내용의 버전이어서다. 영국 무용가 피터 라이트가 1892년 이바노프 버전을 토대로 춤을 바꾸고, 이전 버전에는 없는 호프만 원작...
원작의 동화적 재미 더 살린 英 로열발레단 '호두까기인형' 2023-12-27 16:53:35
26일 서울 코엑스점, 경기 고양 킨텍스점 등 메가박스 10개 점에서 처음 상영된 영국 로열발레단의 ‘호두까기인형‘은 국내 양대 발레단이 수십 년간 올린 버전에 익숙한 관객이라면 낯설게 느낄 만하다. 국내에선 본 적 없는 안무와 내용의 버전이어서다. 영국 무용가 피터 라이트가 1892년 레프 이바노프 버전을 바탕으...
'마씨 성' 패션 3인방의 질주 2023-12-25 18:15:07
‘메가브랜드’는 손에 꼽힐 정도다. 3마는 모두 온라인 기반 브랜드로 시작했다. 대장격인 마뗑킴의 뿌리는 2015년 문을 연 블로그마켓이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도 적극적인 온라인·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이름을 알렸다. 1990년대를 풍미한 ‘X세대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2019년 국내 패션회사 레이어가...
현대홈쇼핑, TV 떠나 유튜브로…모바일 경쟁력 키운다 2023-12-20 10:02:22
몰에서 진행한 기획전들의 고객 유입량이 평상시보다 36배 많았고, 20∼30대 고객 비중도 80% 이상을 기록하는 등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신규 채널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영화관 광고도 시작한다. 22일부터 메가박스 90개 지점에서 영화 상영 전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을 내보내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키울...
셀프로 사진 찍으며 논다…MZ세대 취향 저격 '#인생사진관' 2023-12-14 23:07:20
그간 인생사진관의 모든 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슈퍼 메가 스튜디오'로, 최첨단 촬영 시스템과 인터렉티브 시스템이 도입됐다. '나를 기록하는 강아지 퓨리', '박수를 치면 조명 컬러가 변하는 부스', '버튼을 누르면 비눗방울과 음악이 나오는 부스', '360도 회전하는 카메라...
700만 '서울의 봄', 천만 꿈이 아니다 2023-12-11 09:20:40
CGV 용산아이파크몰, 13일 메가박스 코엑스를 배우들과 김 감독이 찾는다. 한편 '비트', '아수라' 등의 김성수 감독이 연출한 영화 '서울의 봄'은 1979년 12월 12일 수도 서울에서 일어난 신군부 세력의 반란을 막기 위한 일촉즉발의 9시간을 그린 영화다. 정승화 육군참모총장이 전두환 당시...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직영 온라인몰에서 나왔다. 라카는 큐텐재팬의 할인 행사인 11월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엔 이상의 판매액을 올렸을 정도로 립 제품이 유명하다. 마녀공장도 '갈릭 나이아신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몰에서 나왔다. 라카는 큐텐재팬의 할인 행사인 11월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엔 이상의 판매액을 올렸을 정도로 립 제품이 유명하다. 라카 관계자는 "라카는 올해 상반기부터 오프라인 채널로 본격 진출하고 있다"며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 플라자, 앳코스메에 입점한 상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