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印尼 롯데마트 'K푸드 열풍'…히잡 쓴 주부들 지갑 열었다 2023-03-30 17:33:03
‘밀키스’ 등 한국 가공식품들을 집어들기 바빴다. 김밥, 떡볶이, 양념치킨 등 ‘K푸드’ 판매대 앞도 북적였다. 히잡(이슬람 여성이 머리 등을 가리기 위해 두르는 천)을 쓴 여성들이 없었다면 한국의 여느 롯데마트 점포와 다를 바 없는 모습이었다. ○롯데의 동남아 공략현지인들로 북적거리는 이 점포는 롯데마트의...
"히잡 쓴 손님들이 왔다갔다…한국 마트인 줄 알았어요"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3-30 12:01:03
불닭볶음면, 신라면, 밀키스 등 한국 가공식품 코너를 둘러봤다. 김밥, 떡볶이, 양념치킨 등 K푸드 판매대 앞도 북적였다. 여느 한국의 롯데마트와 비슷했지만 여성 손님들이 히잡을 쓰고 있는 모습을 보고서야 이곳 매장이 인도네시아 마트란 점을 알 수 있었다. 롯데마트가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82년생 장수음료의 깜짝 변신…한 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2023-03-13 22:00:01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 1989년 출시된 밀키스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이며 꾸준히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체브랜드(PB) 음료에도 제로 칼로리 바람이 불었다. 편의점 CU는 자체 아이스드링크 브랜드 '델라페' 상품군을 16종으로 확대하며 5종을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채웠다. 파우치 음료를...
"살 안찌니 팍팍 뿌려"…소주 이어 소스도 '제로' 열풍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08 14:50:39
커졌다. 콜라·사이다에 이어 유(乳)성탄산인 롯데칠성음료의 '밀키스'까지 제로 버전이 나올 정도다. 소주 회사들도 앞다투어 '제로소주'를 내놓으며 저칼로리 경쟁에 뛰어드는 모양새다. 설탕을 빼고 알코올 도수를 낮춰 칼로리를 줄였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9월 '처음처럼 새로'(360mL 기...
칼로리 내렸더니 주가 오른다고?…제로맛집 롯데칠성 '쭉쭉' 2023-03-07 08:49:26
기존 탄산 인기 제품인 제로 버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 향후 기존 제로 탄산 브랜드의 업소 채널 입점률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러한 매출 고성장세와 시장점유율 확대가 이어지면서 증권가에서도 긍정적인 분석을 내놓고 있다. 심은주 하나증권 연구원은 "롯데칠성은 제로 슈거 제품의 연이은 시장 안착...
"물가부담 덜어주자" 세븐일레븐, 봄맞이 '굿민 특가 세일' 2023-03-05 14:59:43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마운틴듀(355ml), 아침햇살흑미(500ml) 등 베스트 탄산음료와 차별화 음료 6종에 대해서는 1+1행사를 실시하고 매일셀렉스드링크초코(330ml), 밀키스제로(250ml) 등 인기 유음료와 신상 음료 6종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물가상승으로 국민들이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제로 탄산이 대세"…환타·밀키스 이어 맥콜도 제로 칼로리 2023-02-14 10:18:49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전날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 밀키스 제로는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으로, 34년 만에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나왔다. 앞서 이달 7일에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을 출시했다. 이는 2021년에 나온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후속 제품이...
무설탕 인기에…밀키스도 '제로 칼로리' 나왔다 2023-02-13 17:23:52
회사 측 설명이다. 밀키스 제로는 250mL 캔 기준 8㎉다. 식품 등 표시 기준에 따라 100mL당 4㎉ 미만일 때 ‘제로 칼로리’라고 표기할 수 있다. 밀키스 제로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먼저 판매한 뒤 이달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양지윤 기자...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음료 `밀키스 제로` 출시 2023-02-13 10:07:14
칼로리 유성탄산음료로 재탄생했다. 밀키스 제로는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특유의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50mL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밀키스 제로'·'자연은 더말린'…제로칼로리 음료 출시 잇달아 2023-02-13 08:52:11
플레저' 열풍과 제로 칼로리 음료 선호도 증가에 따라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밀키스 제로는 250mL 캔과 300mL·500mL 페트병 등 총 세 가지 용량으로 나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오전 10시 공식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먼저 공개하고 이달 말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