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상자만 보면 설렌대요"…'프로포즈 100% 성공'의 비밀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3-30 16:06:27
본점 앞에서 커피를 마시며 매장을 흥미롭게 바라보는 장면은 많은 이들에게 지금의 티파니를 알게 해준 계기가 됐습니다. 그런데 티파니를 사람들의 머릿속에 각인시킨 건, 고유의 색상에서 비롯됐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죽하면 '전 세계 연인들을 설레게 한 색'이라는 수식어가 생겼을까요. 오늘은 독보적인...
자이, 자연과 단지 공간의 조화…조경 패러다임 선도 2024-03-26 16:44:37
‘블루 코어(Blue Core)’ 콘셉트의 수변 공간으로 조성된 중앙광장은 대모산과 양재천의 지역적 특성까지 반영해 설계됐다. 그 결과 세계조경가협회(IFLA)가 주관하는 ‘2023 IFLA APR 어워즈’에서 공동주택 및 커뮤니티 부문 2관왕, 대한민국조경대상 환경부 장관상 등 국내외 디자인 관련 시상식을 휩쓸었다. 자이는...
갤러리아百, 명품·팝업 콘텐츠 강화...점포 경쟁력 키운다 2024-03-25 10:33:13
오픈했다. 2월에는 경기권 백화점 최초로 유명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팝업이 들어섰다. 광교점은 1층 안내 데스크를 없애고 팝업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현재 LG전자가 캠핑에 필요한 IT전자기기 팝업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로봇, 인공지능(AI) 미디어 등 미래형 콘텐츠를 비롯해 그동안 백화점에서 접해보지 못했던...
티 안 내도, 태 나는 홈…조용한 럭셔리 뜬다 2024-03-21 18:58:21
휴식의 공간으로 꾸민다거나 블루톤의 화장실, 그린톤의 침실 등을 만들어 포인트 컬러를 주면 편안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나만의 공간이 완성된다. 뉴트럴 컬러톤의 가구로 거실을 꾸미되 한쪽 벽엔 밝은 원색의 대형 액자를 거는 것처럼 창의성과 유머, 취향을 드러내는 공간이야말로 모든 봄에 어울리는 ‘홈 스위트 홈’...
中 복권판매 106조원어치 사상 최대…'최악 취업난' 청년들 몰려 2024-03-21 16:27:40
여윳돈이 생기는 블루칼라 노동자 등 저소득층이 주 고객층이었기 때문이다. 최근 들어서는 젊은 층의 발걸음이 몰리면서 칙칙했던 복권 판매점들의 모습도 달라지고 있다. 힙(hip·새롭고 개성이 강하다는 뜻)한 장소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충칭의 한 복권 가게는 '우리는 여전히 꿈을 가져야 합니다. 언제가 그 꿈이...
中, 경제난에 작년 로또 매출 사상 최대 2024-03-21 12:06:04
쿤밍에는 '로또 커피' 매장이 있다. 커피를 구매할 때마다 무료 스크래치 티켓을 제공하는 매장이다. 2008년부터의 데이터에 따르면 즉각적인 결과가 나오는 스크래치 오프 티켓 판매 또한 작년에 가장 높았다. 도미닉 치우 유라시아 그룹의 수석 분석가는 "사람들이 단순히 점점 더 스트레스받는 경제 환경과...
센드버드, 업스테이지와 협력…'우리동네 부동산에 집 내놓기' 출시한 직방 [Geeks' Briefing] 2024-03-06 15:44:52
현대정비가맹점 협동조합연합회(현정협)와 커피 머신 도입 및 운영에 대한 제휴를 맺었다. 협정협에 소속된 1000여 개의 블루핸즈 가맹점은 원두데일리의 맞춤형 커피솔루션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 대기실 내 커피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됐다. 방문 고객에게는 고급 커피를 통해 서비스 ...
뉴디스코리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펜타빈’ 론칭 2024-02-22 15:31:18
3대커피는 예멘의 마타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전통적인 모카 스타일의 ‘예멘 모카 마타리’, 견과류와 초콜릿 향미가 조화를 이루는 ‘자메이카 블루 마운틴’, 하와이의 맛과 정서를 담은 ‘하와이 코나’ 등 각 200G 팩으로 구성되어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펜타빈은 40년 이상 숙련된 로스터의...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고객 입맛이 다양화하면서 커피 중심이었던 상품군도 차를 비롯한 에이드로 확대되는 추세다. 2021년 커피와 에이드 상품 가짓수 비율이 6대 4였다면 지난해에는 4대 6으로 역전됐다. 현재 세븐일레븐에서는 30여종의 에이드 파우치 음료를 판매 중이다. 이마트24도 지난 1일 칸타타 파우치 커피...
예멘에서 찾은 천사의 맛…전쟁 말고 커피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 2024-02-15 18:25:10
난민을 둘러싼 뉴스가 대부분이다. 커피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커피의 여왕인 ‘예멘 모카 마타리’를 마셔봤거나, 블루보틀의 창업자 제임스 프리먼이 예멘 커피를 마시고 ‘천사가 노래하는 맛’이라고 칭송한 것을 기억한다. 미국에 사는 예멘인 목타르가 블루보틀에 예멘 커피를 소개했다는 내용의 책 (원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