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국내 25주년 기념 이벤트…지정 시간 아메리카노 3천원 2024-07-14 08:45:18
할인이 적용됐다. 음료 3종은 모두 핫·아이스 또는 블론드 원두로 변경이 가능하다. 디카페인이나 2분의 1 디카페인 원두로 변경을 원하는 고객은 300원을 추가 결제하면 된다. 행사 기간 오후 2∼5시까지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해야 하며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드라이브 스루 주문은 적용되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고객...
아이스티에 샷 추가 '아샷추'를 아시나요?…투썸서 30만잔 팔려 2024-07-12 09:48:31
아이스티에 샷 추가 '아샷추'를 아시나요?…투썸서 30만잔 팔려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커피 전문점 투썸플레이스는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아샷추' 메뉴를 출시한 지 2주 만에 30만잔 이상 판매했다고 1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커피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거 만든 사람 상줘야 해"…'아아 위협' 불티나게 팔린 음료 2024-07-12 07:18:18
"아이스티에 얼음 대신 냉동 망고 넣어 먹으면 좋다"며 올린 게시물이 유행의 발단이 됐다.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온라인상에서의 인기를 감지하자마자 상품 개발에 돌입했다. 주요 브랜드 중 가장 먼저 음료를 출시한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28일 아망추를 3900원에 출시했다. 바로 이어 빽다방도 이달 1일 3000원...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후 74년째 명실상부한 ‘국민음료’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등급(3스타)을 받았다. 지난 3월엔 매실향을 더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했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7월 ‘이달의 맛’으로 푸른 여름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블루...
"이걸 누가 먹어?" 무시당했는데…'아샷추'의 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6 13:57:30
맞춤형) 음료’로 통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음료가 우후죽순 신제품으로 나오는 건 제품을 자신의 입맛대로 조합해 즐기는 ‘모디슈머(Modisumer)’ 트렌드가 확산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입니다. 이디야커피가 이번 아샷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아이스티에 망고 토핑을 듬뿍 올린 ‘아망추(아이스티에 망고 추가)’를 선보인...
"넌 어느 별에서 왔니"…메가MGC커피, 여름 신메뉴 6종 선봬 2024-07-04 10:27:15
△아이스 허니 와앙 슈 등 총 6종이다. 무더운 여름과 일상에 지친 지구인들을 '안드로MEGA'에서 온 여섯 용사가 응원한다는 컨셉을 담았다. 과일음료 3종은 여름철에 먹기 좋은 멜론, 골드키위, 자몽 등 상큼 달콤한 과일 플레이버 라인업으로 구성됐고, 비타민C, 밀크씨슬이 함유돼 무더운 날씨에 수분 보충뿐만...
"뜨거운 냉커피 합니다"…신제품 등장 2024-07-03 10:30:20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시그니처 음료 아메리치노에 뜨거운 물을 부어 살얼음을 끼게 만든 신제품을 선보였다. 엔제리너스는 "제조 과정에서 뜨거운 물을 넣어 열전도 현상을 활용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4.7℃ 낮은 '아메리치노 크러쉬'를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이 같은 개발...
엔제리너스, 뜨거운 냉커피 '아메리치노 크러쉬' 출시 2024-07-03 10:18:18
= 엔제리너스가 시그니처 음료 아메리치노에 뜨거운 물을 부어 살얼음을 끼게 만든 신제품 '아메리치노 크러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제조 과정에서 뜨거운 물을 넣어 열전도 현상을 활용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4.7℃ 낮은 아메리치노 크러쉬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엔제리너스는 이 같은...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2024-06-30 13:40:14
통해 투썸플레이스는 복숭아 등을 활용한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는 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복숭아 아샷추'와 '레몬 아샷추'를 출시했다. 아샷추는 과일맛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음료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아샷추가 커스터마이징 음료로...
'노란 간판' 저가 커피 3사 매장, 하루 4개씩 늘었다 2024-06-30 06:25:02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이들은 대부분 20대와 30대였다. 컴포즈커피에서 1천500원짜리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포장한 30대 펀드매니저 김모씨는 "커피 맛은 다 거기서 거기인데, 고물가 시대에 비싼 돈 내고 사 먹을 필요 없다"며 "아침 출근길에 지하철 한두시간 타고 내리면 피곤하니까 마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