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콘티넨탈코리아, 여성 이공계 전공생 위한 멘토링 진행 2022-05-30 10:33:36
인사총괄 이사는 "여성 이공계 전공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동시에 진로 개발에 도움이 되는 장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맵퍼스, '아틀란 트럭' 안전운전 습관에 기여 ▶ 애스턴마틴서울, 첫번째 '아트 앤 라이프' 열어 ▶ 현대차, 메타버스서 현대 모터스튜디오...
BMW코리아미래재단, 한국영상자료원과 업무협약 체결 2022-05-30 09:54:15
공급할 계획이다. 또 재난 사고 발생 지역 또는 이동기기 충전을 필요로 하는 지자체와 ngo, 사회복지기관 등을 순회하며 친환경적 방식으로 에너지를 공급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애스턴마틴서울, 첫번째 '아트 앤 라이프' 열어 ▶ 현대차, 메타버스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선봬 ▶...
미쉐린, SPOTT ESG 투명성 평가 1위 차지 2022-05-30 09:39:59
있다"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타이어 산업 전반에 새로운 표준을 정립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포드코리아, 온라인서비스예약 캠페인 마련 ▶ 맵퍼스, '아틀란 트럭' 안전운전 습관에 기여 ▶ 애스턴마틴서울, 첫번째 '아트 앤 라이프' 열어
애스턴마틴서울, 첫번째 '아트 앤 라이프' 열어 2022-05-30 09:20:58
등 애스턴마틴서울이 브랜드 고유의 라이프 스타일과 헤리티지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는 '애스턴마틴 아트 앤 라이프'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갤러리832의 클럽 라운지바에서 열렸다. 참가자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참석했으며 애스턴마틴의 럭셔리 suv인 dbx와 함께 재즈...
넥센타이어, 폭스바겐 '제타'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2022-01-24 09:48:38
골프 8세대, 파사트, 폴로와 티록 등 폭스바겐 차에 지속적으로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해 오며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금호타이어, 우송정보대학과 산학협력 체결 ▶ 애스턴마틴서울, db11 v8 및 dbs 볼란테 출시 ▶ 현대차, 현대 n e-페스티벌 '글로벌...
금호타이어, 우송정보대학과 산학협력 체결 2022-01-24 09:44:19
계기로 많은 유학생들이 취업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국내외 타이어 전문가 인력 육성 및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utotimes.co.kr ▶ 애스턴마틴서울, db11 v8 및 dbs 볼란테 출시 ▶ 현대차, 현대 n e-페스티벌 '글로벌 리그' 열어 ▶ 현대차그룹,...
캐딜락코리아, 홍보대사 김연경 기부 캠페인 동참 2021-10-08 09:55:57
말했다. 한편 김연경 선수의 사인을 담은 소화기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내 캐딜락 콜렉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타타대우상용차, 영남권 무상점검 서비스 진행 ▶ 한국토요타, 렉서스 rx 홍보대사 후원 연장 ▶ 애스턴마틴서울, 본드카 시네마 마케팅 진행
한국토요타, 렉서스 RX 홍보대사 후원 연장 2021-10-08 09:46:43
있는 팀 렉서스 선수들과 하이브리드를 주제로 렉서스 rx tv 광고를 진행하게 돼 의미가 있었다"며 "rx 홍보대사와 함께 진행할 다양한 활동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애스턴마틴서울, 본드카 시네마 마케팅 진행 ▶ 한국지엠, 스파크 고객만족도 경차부문 1위 ▶ 2022...
애스턴마틴서울, 본드카 시네마 마케팅 진행 2021-10-08 09:22:20
-cgv 및 메가박스 총 4개 지점 -오는 31일까지 애스턴마틴관 운영 애스턴마틴서울이 새로운 007 시리즈 '노타임투다이' 개봉에 맞춰 시네마 마케팅을 국내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공개했다. 글로벌 캠페인에 이어 애스턴마틴 서울은 국내 극장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르노삼성,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 진행 2021-08-06 09:57:18
활용한 접점 방안을 마련했다"며 "무더운 여름 온라인 한정 특별 혜택을 통해 르노삼성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방송 광주본부장 공개 모집 ▶ 그린카, 2022년까지 전 차종 adas 장착 ▶ 애스턴마틴서울, 대치 전시장 신규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