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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파리바게뜨, '22년 인연' 파스쿠찌와 이탈리아 진출 2024-03-24 10:38:07
넘게 인연을 이어왔다. SPC그룹이 보유한 식품외식 분야 전문성과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토대로 한국은 가장 많은 파스쿠찌 매장을 보유한 국가가 됐다. 이번엔 역으로 파스쿠찌가 SPC의 파리바게뜨를 이탈리아에 도입하는 ‘교차 진출’을 통해 양사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허 회장과 파스쿠찌 CEO와 MOU...
'매국노 논란' 안산 "이렇게 큰 피해 드릴 줄 몰랐다" 사과문 2024-03-19 17:27:39
외식업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이 받으셨을 피해와 마음의 상처는 제가 감히 헤아릴 수 없었던 것 같다. 이 점 반성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일을 계기로 국가를 대표하는 운동선수이자 공인으로서의 무게감을 다시 한번 절감했고, 한 명의 사람으로서 더 성숙해야 함을 가슴 깊이 깨달았다"며 "앞으로 좁은...
배민 "외식업주·라이더와 상생…2030년까지 2000억 투자할 것" 2024-03-13 18:35:28
△외식업주와의 동반성장 △배달 과정의 안전과 건강 △친환경 배달문화 선도 등 세 가지로 이뤄졌다. 우선 배달의민족에 입점한 외식업주에게 제공하는 배민아카데미 프로그램을 강화하기로 했다. 외식업주를 대상으로 레시피 개발, 재료 관리, 가게 운영 및 손익 관리 등을 무료로 교육해주는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자영업자 불만 커지자...배민 "2천억원 사회적 투자" 2024-03-13 15:19:00
외식업주 성장, 라이더 안전, 친환경 배달문화 조성을 위해 2030년까지 2천억원을 투자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 '지속가능을 위한 배민다운 약속'을 발표했다. 이국환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지난 14년 동안 배달산업과 함께 성장해온 우리 회사는 외식업 사장님, 라이더,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방안을...
배민, 지속가능성장 위해 2030년까지 '2천억원 투자' 2024-03-13 10:41:43
기자 = 배달의민족이 외식업주 성장, 라이더 안전, 친환경 배달문화 조성을 위해 2030년까지 2천억원을 투자하기로 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13일 이 같은 내용의 '지속가능을 위한 배민다운 약속'을 발표했다. 주요 내용은 ▲ 함께 성장(사장님 가게 성장과 안전망 구축) ▲ 배달 과정의 안전과...
정태희 대전상의 회장, 제25대 회장 연임 2024-03-12 16:24:32
외식산업 대표가 제25대 회장 후보로 정태희 회장을 추대했고, 참석 의원 전원의 동의와 재청을 통해 만장일치로 연임을 확정했다. 대전상의는 이번 임시총회에서 경선 없이 현 회장을 제25대 회장으로 추대하면서 지역 경제계 화합과 포용의 문화를 이어 나갔다. 정태희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만장일치 추대로 앞으로...
당근알바, 신학기 맞이 '당근알바 복지' 프로모션 진행 2024-03-07 08:42:18
간식(편의점 상품권), 식대(외식 상품권), 음료(커피 기프티콘), 자기계발(도서 상품권), 문화생활(문화 상품권) 지원을 제공한다. 오는 27일까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당근알바 복지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근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 다음 달...
엠브로컴퍼니, 외식-문화 프로젝트로 상생·나눔 선도 2024-03-06 16:16:37
점을 인정받았다. 엠브로컴퍼니는 외식 프랜차이즈 300여개, 브랜드 인큐베이팅, 소상공인 창업 교육, 에듀테인먼트 등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2016년 설립 이래 지역사회와 연대하는 기업문화를 추구하고 있다. 외식-문화 융합 프로젝트를 통칭하는 자사 사회공헌 프로젝트 CCP를 통해서다. 엠브로컴퍼니는 CCP를 통해...
편의점 CU, 모바일 상품권 품목 강화…택배부터 핫플까지 2024-02-29 13:21:54
외식 교환권도 프리페이드(선불) 형식으로 판매 중이다. 현재 CU에서 판매하는 프리페이드 상품권은 총 200여 종에 이른다. 이 가운데 문화상품권이 전체 매출의 59.0%, 게임 충전권이 39.0%를 차지해 두 분야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신상용 BGF리테일 서비스플랫폼팀장은 "상품권은 편의점의 대표적인...
CU, 모바일 상품권 강화…택배부터 '핫플' 이용권까지 2024-02-29 08:43:38
총 15개 브랜드의 모바일 외식 교환권도 프리페이드(선불) 형식으로 판매 중이다. 현재 CU에서 판매하는 프리페이드 상품권은 총 200여 종에 이른다. 이 가운데 문화상품권이 전체 매출의 59.0%, 게임 충전권이 39.0%를 차지해 두 분야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BGF리테일 신상용 서비스플랫폼팀장은 "상품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