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팝업명가' 더현대서울, 美·日 현지 맛집 들여온다 2024-07-22 06:00:02
차례로 팝업을 연 뒤, 소비자 반응을 바탕으로 정식 매장을 낼 지 결정할 계획이다. 더트도그는 미국 캘리포니아와 라스베이거스에서 총 10개 지점을 보유한 현지 맛집이다. 취향대로 토핑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옥수수와 칠리소스가 듬뿍 들어간 '더트 칠리도그'가 현지에서 가장 유명하다. 일본 쓰키지 시장에서...
"없어서 못 산다더니"…'男의 로망' 명품, 뜻밖의 상황 벌어졌다 2024-07-21 14:50:25
비롯한 그레이마켓(정식 유통망을 통하지 않는 중간 시장)에 공급되는 롤렉스 시계가 줄어들고 있다고 짚었다. 중고가가 떨어진 영향으로 명품 시계 매장에서 웃돈을 주고 되파는 리셀러들이 시계를 판매할 유인이 줄었다는 설명이다. 야후 파이낸스는 "중고 가격은 특정 시계의 가치를 나타내는 것 이상으로 중요하다"며...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2024-07-16 14:56:18
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아샷추를 정식 메뉴로 만들어 제공하는 프랜차이즈로는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빽다방 매머드커피 공차 등이 있다. 스타벅스를 비롯한 대다수 카페에는 아샷추가 별도 메뉴로 없지만, 상큼하고 색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어 이들 카페의 아샷추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맛에 대한 호오(好惡)가...
"AICC 시장을 잡아라"…스타트업·대기업, 치열한 선점 경쟁 2024-07-15 16:07:27
AICC 사업을 시작했다. 2021년에는 AICC 전담팀을 정식 사업부로 승격했다. 2022년에는 AICC 솔루션에 클라우드 역량을 결합한 서비스형 AICC 상품 ‘KT 에이센 클라우드’를 내놨다. KT는 실시간 대화록, 상담 어시스턴트 등을 상담 앱으로 결합하는 방식으로 관련 서비스로 제공한다. 은행·보험 등 금융기관들이 주요...
"생각보다 구하기 쉽네"…'두바이초콜릿' 쫙 깔린 비결은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7-12 14:07:09
CU 매장에 입고된 20만개의 초도물량은 순식간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12일 CU에 따르면 지난주 판매가 시작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은 초도물량 20만개가 모두 소진된 후 이번주에 7만개를 추가 생산됐다. 향후 물량을 더 늘린다는 계획이다. 김장웅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매대에 진열하기도 전에...
마뗑킴, 홍콩·대만 진출…日 이어 해외시장 개척 속도 2024-07-09 17:31:46
올 하반기 홍콩, 마카오, 대만 등에 오프라인 정식 매장을 열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하고하우스는 2021년 마뗑킴을 인수했다. 앞서 마뗑킴은 지난 4월 홍콩, 마카오, 대만의 현지 유통 파트너사와 5년간 1615억원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마뗑킴은 올해 해외 진출 발판을 마련하는 데 주력해왔다. 일본에서는...
반년 만에 700억 넘게 팔더니…돌풍 일으킨 'K패션' 승부수 2024-07-09 16:01:52
하반기 중화권에 정식 매장을 내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 추진한다. 패션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는 마뗑킴이 하반기 홍콩, 마카오, 대만 등 중화권 지역에 오프라인 정식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하고하우스는 2021년 마뗑킴에 투자했다. 앞서 마뗑킴은 지난 4월 홍콩, 마카오, 대만의 현지 유통...
위펀, 스마트 복지 솔루션 '위펀 앱' 선봬…"기업 복지·운영·관리 서비스 노하우 총망라" 2024-07-09 10:21:00
애플리케이션 '위펀 앱(APP)'을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위펀 앱'은 기업 복지와 운영, 관리 서비스의 모든 노하우가 집약된 스마트 복지 솔루션이다. 기존 위펀 서비스인 벤딩머신, 키오스크 등 하드웨어 스마트 디바이스와 관리자페이지, 웹 사이트 등 소프트웨어를 결합하는 앱으로...
파리 홀린 우영미·도쿄 오픈런 마뗑킴…글로벌 패션 'K'를 입다 2024-07-08 17:39:50
해러즈에 한국 패션 브랜드 ‘우영미’가 정식 매장을 열었다. 지난해에는 에르메스, 샤넬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모여 있는 프랑스 파리 생토노레 거리에 단독 매장을 냈다. 매장을 열기 전 건물 입주민 전체의 허가를 받아야 할 정도로 콧대 높은 생토노레에 발을 디딘 한국 브랜드는 우영미가 처음이다. K콘텐츠에서...
젝시믹스의 중국몽, 대륙 정벌 나서는 K-레깅스 [엔터프라이스] 2024-07-04 14:42:27
운동복 브랜드 젝시믹스가 중국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합니다. 젝시믹스가 일본, 대만에는 이미 진출했는데요. 이번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면 기대 매출은 어느 정도입니까? <기자> 그렇습니다. 올해 1분기 기준 일본과 대만에선 각각 22억 원의 매출을 거둬들이고 있습니다. 이번엔 중국 장춘에 있는 종합 쇼핑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