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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진행한다. 남·여성 패션과 잡화, 리빙까지 3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브랜드로 나이키(할인율 10∼20%), 손정완(20%), 쉬즈미스(30∼50%), 갤럭시라이프스타일(10%), 올젠(20∼50%), 커버낫(10∼30%), 미소페(20%), 어니스트서울(10∼20%), 알레르망(20∼50%), 빌레로이앤보흐(30∼50%) 등이...
1900원 내면 2000원 주는 컬리멤버스, 가입자 100만 돌파 2024-09-23 15:38:16
멤버스 한정 판매까지 확대되며 월 가입자 증가세는 기존 대비 4배 이상 늘었다. 멤버스 회원의 구매 전환율은 비회원보다 6배 더 큰 것으로 집계됐다. 컬리 측은 멤버스 대상 배송비와 상품 가격의 진입 장벽을 낮춘 것이 구매 빈도를 높인 것으로 분석했다. 실제로 '무료배송형' 선택 회원 중 무료배송 쿠폰을...
알피바이오, '졸음 부작용 적은 알레르기 약' 누적 생산량 2,800만개 돌파 2024-09-23 09:00:21
제조를 담당하고, 4곳의 대형제약사가 판매를 담당한다. 이 제품의 공식판매사는 ▶SK케미칼(바로팜 제휴)의 '노즈알연질캡슐', ▶녹십자의 '알러젯연질캡슐', ▶JW중외제약의 '알지퀵연질캡슐', ▶종근당의 '쿨노즈에프연질캡슐'이다. 펙소페나딘은 항히스타민제 중 가장 졸음 부작용이...
현대차, GM에 이어 체코 스코다그룹과 '수소 생태계 구축' 2024-09-20 18:30:00
트램, 기관차 등)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판매한다. 현대차가 창사이래 첫 글로벌 제휴 파트너로 제너럴모터스(GM)을 낙점한 가운데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체코 스코다그룹과 손을 잡았다. 현대차는 GM과 지난 12일 내연기관차부터 전기차와 수소 등 전 차량 관련 분야에 있어 기술개발 및 생산협력, 통합 발주체제...
"이제는 겨울 준비"…야놀자, 곤지암리조트 시즌권 단독판매 2024-09-20 09:18:04
전국 인기 스키장의 시즌권을 단독 판매하고 고객 혜택을 확대하는 등 겨울 레저 트렌드에 적극 대응한 결과로 풀이된다. 야놀자 플랫폼은 차별화된 인벤토리와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프로모션으로 레저 카테고리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하편 2년 연속 곤지암리조트 스키 시즌권 단독 판매처 선정을 기념해...
BMW·도요타 수소동맹…"현대차 협력 논의" 2024-09-20 07:15:51
56만대 이상 판매했다. 그중 전기차 판매 비중을 2030년까지 50% 이상으로 확대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BMW그룹 관계자는 "BMW는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완전한 기후 중립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FCEV 기술은 순수 전기차 기술 못지않게 탈탄소화에 기여할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BMW·도요타 수소동맹 본격화…수소연료전기차 獨도로 시범운행 2024-09-20 06:44:17
판매했다. 그중 전기차 판매 비중을 2030년까지 50% 이상으로 확대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BMW그룹 관계자는 "BMW는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완전한 기후 중립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FCEV 기술은 순수 전기차 기술 못지않게 탈탄소화에 기여할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gogo213@yna.co.kr (끝)...
티메프 사태 겪고 '자사몰' 뜬다…네이버 반사이익 누리나 2024-09-19 14:21:42
시간대별 유입수, 결제금액, 조회수, 판매·상품 성과 등 여러 정보를 제공한다. 단골고객을 확보하는 정기구독 솔루션, 메타·인스타그램 광고 집행을 위한 광고소재 제작 AI 매니저 등도 네이버가 공을 들인 솔루션으로 꼽힌다. 이외에도 △클로바 비슷한 상품추천 △프로모션 특화 솔루션 프로 △상품진단 솔루션 △...
인터파크트리플, 日 퀀텀리프와 협력 강화…일본 진출 가속화 2024-09-19 08:34:36
및 업무 제휴를 기반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빠른 성장을 목표로 하는 기업의 성장을 지원한다. 특히 성장전략 컨설팅, 투자, 단계별 스타트업 투자에 특화된 7개 그룹사와의 협업을 통해 실질적인 사업 성과 창출을 지원하고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퀀텀리프와의 협력에 따라 일본 시장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이젠 온라인에서 車 산다…올 거래액 5조원 넘을듯 2024-09-18 16:21:18
전보다 9.8% 감소했지만, 캐스퍼 판매량은 2만8784대로 1.4% 더 많이 팔렸다. 같은 기간 온라인에서만 파는 테슬라 모델Y 판매량(1만2879대)의 두 배가 넘는다. 지난달엔 5031대가 팔리며 현대차 레저용 차량(RV) 라인업 중 싼타페(5715대)에 이어 두 번째 인기 차종에 이름을 올렸다. 캐스퍼의 질주 덕분에 2021년 10만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