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 챙기는 MZ세대에 인기"…요즘 술엔 '이것' 빠졌다 2022-09-01 23:05:32
벨기에 밀맥주 브랜드 호가든 역시 논알콜릭 '호가든 제로'와 과일향을 더한 '호가든 프룻브루' 2종을 선보였다. 이는 주류 소비층으로 떠오른 MZ(밀레니얼+Z)세대가 건강을 챙기는 경향이 강해졌기 때문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회식 등이 줄어들면서 술자리 문화가...
심달기, MZ세대 '독보적 존재감'…스크린 이어 광고서도 종횡무진 2022-08-12 13:17:13
러브콜 또한 이어지고 있기 때문. 맥주 호가든 그린페어 ‘감각을 깨우는 휴식’ 편을 통해 상큼 발랄한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 심달기는 원스토어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게임 광고에도 출연, 다양한 제품군의 광고에서 대세 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심달기는 29CM 웹 매거진 ‘2토록 9여운 루키’의...
상반기 맥주 가정시장 1위 제조사는 `오비맥주` 2022-08-01 15:39:49
기간(52.6%)과 비교해 1% 포인트 증가한 수치다. 맥주 브랜드별 조사에서는 오비맥주 카스 프레시가 점유율 41.1%로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카스 라이트, 버드와이저, 호가든 등 오비맥주 4개 브랜드가 이 조사에서 탑10에 이름을 올렸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감소세를 보이던 코로나19가 다시 확산 국면으로 돌아서며...
올 상반기도 홈술 승자는 '카스'…11년째 가정시장 점유율 1위 2022-08-01 10:20:08
'호가든' 등 4개 브랜드도 맥주 가정시장 판매량 상위 10위에 들었다. 오비맥주는 이들 제품의 판매 선전에 힘입어 전체 가정용 맥주 제품을 합한 제조사별 순위에서 52.6%의 점유율로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점유율과 비교해 1.0%p 오른 수치다. 이로써 카스와 오비맥주는 2012년 상반기 조사...
"단 이틀 만에 50만캔 팔렸다"…'싹쓸이 대란' 벌어진 맥주 2022-07-28 22:00:01
금~일요일에는 노르디스크, 버드와이저, 호가든, 스텔라 등 인기 수입맥주 10가지 종류를 4캔 묶음으로 8000원에 판다. 생맥주는 6캔 묶음에 1만2000원으로 할인 판매했다. 편의점 업계는 올 상반기 기준 수입맥주의 국내 맥주시장 점유율이 절반 아래로 떨어졌다고 추산하고 있다. 최근 4~5년간 점유율이 50%를 넘어서며...
임산부·환자 찾던 술? 이젠 아니다…요즘 '핫'해진 이 술 2022-07-21 22:00:02
논알콜 음료인 호가든 제로를 출시했다. 호가든 제로는 호가든과 동일하게 맥주를 제조한 뒤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해내 실제 알코올 도수는 0.05% 이하다. 하이트진로도 논알코올 맥주인 카스 0.0의 500ml 캔 제품을 새롭게 내놓았다. 기존 355ml 짜리가 잘 팔리자 보다 큰 용량의 제품을 내놓은 것이다....
"취하지도 않는 술인데 왜…" 무알코올 맥주 대박 난 까닭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7-13 22:22:47
'호가든 제로'와 과일향을 더한 '호가든 프룻브루' 2종을 선보였다. 주류업계 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MZ세대의 주류 소비 문화에 변화가 나타났다. 무알코올 맥주는 상대적으로 칼로리가 낮아 건강을 챙기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 시장 성장이 지속될...
호가든,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프룻브루' 선보여 2022-07-11 10:46:58
호가든은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프룻브루’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호가든 프룻브루는 호가든에서 알코올을 추출하고 과일향을 더해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들었다. 로제와 페어 2종으로 출시됐고, 알코올 함량이 1% 미만인 논알코올 음료를 표방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호가든 프룻브루·하이네켄 실버…주류업계 여름 신제품 잇따라 2022-07-11 09:08:56
밝혔다. 호가든 프룻브루는 270mL 캔 제품이고, 알코올 함량은 1% 미만이다. 신제품은 '로제'와 '페어' 2종으로 출시된다. 호가든 프룻브루는 이달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성인 인증 후 구매할 수 있다. 하이네켄은 라거 제품인 '하이네켄 실버'를 선보인다. 하이네켄...
밀맥주 특유의 맛 그대로…알코올만 뺀 '호가든 제로' 출시 2022-05-31 16:49:24
"호가든은 밀맥주 1위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호가든은 빠르게 변화하는 MZ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전면 교체했다. 호가든 전 제품의 디자인을 일관되게 통합한 ‘패밀리룩’ 디자인을 이번 호가든 제로 패키지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