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점심 장사 일찍 마감합니다"…MZ세대 홀딱 반한 식당의 정체 2023-02-23 12:00:01
백미·현미귀리·흑미 등 3종류로 다양하다. 컵라면, 떡볶이, 샐러드 등 사이드 메뉴와 세트 조합도 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 문을 열어 아직 오픈 3개월차에 불과하지만, 6평 남짓한 아담한 가게에는 이미 입소문을 듣고 찾아온 손님들로 북적였다. 풀리김밥을 운영하는 이상민(32) 대표는 "하루에 최대 150줄의 김밥을...
이 편의점 가면…계란 한판 5480원, 삼겹살 1+1 2023-02-20 17:10:48
380g'(5900원), '냉동대패삼겹살 300g'(6500원), '오뚜기 흑미·오곡 즉석밥 210g'(2700원) 등 인기상품도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 ‘아임e 하루e한컵우유 1L’(2100원), '타이거비어·에델바이스 6입 번들맥주'(1만2000원), '청송보조개사과 1.5㎏'(6980원) 등도 저렴한...
돌아온 `혜자 도시락`...GS25, 한달간 3900원 판매 2023-02-15 10:44:01
여기에 오뚜기 참기름을 별첨으로 넣어 풍미를 살렸다. 흑미를 섞어 지은 밥과 계란 후라이, 볶음김치와 어묵볶음, 떡갈비 반찬도 더했다. 이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할인 QR코드를 적용하면 도시락 하나를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3월 14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권영환 GS리테일...
'흑미 팝콘' 얹은 커피…스벅, 50만잔 팔았다 2023-01-20 16:34:28
라떼는 에스프레소 샷과 흑미 소스, 오트밀크를 넣은 음료다. 음료 윗부분에 국산 흑미를 팝콘처럼 터뜨린 토핑을 더했다. 스타벅스에선 올해 들어 전체 에스프레소 음료 중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스타벅스 돌체 라떼에 이어 블랙 햅쌀 고봉 라떼가 네 번째로 판매량이 많다. 블랙 햅쌀 고봉 라떼는 전체 구매자 중...
50만잔 넘게 팔렸다…2030 사로잡은 스타벅스 음료 2023-01-20 11:35:13
출시한 블랙 햅쌀 고봉 라떼는 에스프레소 샷과 흑미 소스, 오트 밀크가 첨가돼 고소한 풍미를 내는 음료다. 음료 상단에 흑미 팝 토핑이 마치 고봉밥 같이 수북이 쌓여 있어 블랙 햅쌀 고봉 라때라는 명칭이 붙었다. 2019년에 출시됐던 이천 햅쌀 라떼의 새로운 버전이다. 이 음료는 올해 들어 이날까지 전체 에스프레소...
"마시면 든든해요" 인기 폭발…하루 2만5000잔씩 팔렸다 2023-01-20 11:33:32
햅쌀 고봉 라떼’는 에스프레소 샷과 흑미 소스, 오트밀크를 넣은 음료다. 음료 상단에는 국산 흑미를 팝콘처럼 터뜨려 만든 토핑을 더했다. 2019년에 출시된 '이천 햅쌀 라떼'에 이어 올해도 국산 쌀을 활용한 음료를 내놓았다는 게 스타벅스의 설명이다. 스타벅스에선 올 들어 현재까지 전체 에스프레소 음료 중...
`혼명족` 대충 먹지 마세요…편의점 `설날 도시락` 출시 2023-01-15 13:21:00
업계가 명절 도시락을 속속 선보인다. GS25는 떡만둣국과 흑미밥, 오미 산적 구이, 나물 등 명절 대표 음식으로 구성한 `오색한정식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19일부터 3일간 애플리케이션 `우리 동네 GS`를 통해 이 상품을 예약 구매하면 하루 1천명에게 30% 할인해준다. 예약한 도시락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
편의점 업계 '혼명족' 위한 설날 도시락 출시 2023-01-15 09:54:36
오는 17일부터 명절 도시락을 내놓는다. GS25는 떡만둣국과 흑미밥, 오미 산적 구이, 나물 등 명절 대표 음식으로 구성한 '오색한정식 도시락'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19일부터 3일간 애플리케이션 '우리 동네 GS'를 통해 이 상품을 예약 구매하면 하루 1천명에게 30% 할인해준다. 예약한 도시락은...
"올해는 토끼가 주인공"…캐릭터 마케팅 뜨겁다 2023-01-04 16:26:52
흑토끼의 해를 맞아 지난 1일부터 국내산 흑미를 활용한 ‘블랙 햅쌀 고봉 라떼’를 판매한다. 엔제리너스는 2000년대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를 활용해 음료, 디저트, 굿즈 등을 내놨다. ○패션뷰티업계도 토끼 마케팅롯데홈쇼핑은 120만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내세워...
맥도날드 `한국의 맛` 1천만개 팔렸다…"지역 농가 활력" 2022-12-08 11:21:32
올해 초에는 국내 지역 농가에서 생산된 오곡(콩가루, 팥, 흑미, 현미, 쌀보리) 가루를 사용해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외에도 맥도날드는 ▲돼지고기 3264t ▲계란 1607t ▲양상추 2698t ▲토마토 2013t 등 연간 총 1만7373t의 국내산 식재료를 수급하며 지역 농가와의 상생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