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프트베리, 전국 휴게소 충전소 이용 현황 공개 2022-08-23 11:13:19
앱 39ev 인프라39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해 전국 고속도로에서 전기차 충전 인프라가 가장 많은 휴게소와 충전소 이용 횟수가 가장 많은 휴게소를 공개했다. p;350kw급 출력으로 초고속 전기차 충전이 가능한 현대차그룹 e-핏충전 설비가 갖춰진 휴게소는 경부고속도로 칠곡휴게소 부산방향, 남해고속도로 문산휴게소...
아프리카TV 2분기 영업이익 232억원…작년 동기보다 7.7%↑(종합) 2022-07-29 09:27:05
증가했다. 영업비용 중에서는 인건비가 166억원으로, 39% 증가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이밖에 광고 지급수수료 99억원, 과금수수료 75억원, 중계권 및 기타 지급수수료 57억원 등으로 집계됐다. 아프리카TV는 유저 참여도가 높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형 광고 수요가 늘어난 것을 매출 상승의 요인으로 분...
미투온·미투젠, NFT·P2E 게임 '포켓배틀스 NFT 워' 글로벌 출시 2022-07-28 14:57:27
게임이다. 영웅 NFT 12종과 일반 영웅 19종, 용병 39종으로 조합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신규 영웅 및 용병과 NFT영웅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아울러 포켓배틀스 NFT War에는 게임 유틸리티 토큰인 '포켓토큰'(PKT)이 도입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켓스톤'(PKS)이라는 게임...
"밀레니얼은 인스타그램 선호, X세대 4대 SNS 골고루 쓴다" 2022-06-21 06:59:54
작년 SNS 이용률을 세대별로 보면 밀레니얼세대가 83.5%로 가장 높았다. 이는 39~54세인 X세대(65.6%)는 물론 Z세대의 이용률 72.6%보다도 10%포인트 이상 높은 수준이며, 55~65세인 베이비붐세대(28.7%)의 2.9배에 달했다. 각 세대의 SNS 이용자 가운데 주중 하루평균 2시간 이상 SNS를 이용하는 `헤비 유저` 비율에서...
SNS이용률 1위는 밀레니얼 83.5%…헤비유저 비율은 Z세대 최다 2022-06-21 06:00:06
높았다. 이는 39~54세인 X세대(65.6%)는 물론 Z세대의 이용률 72.6%보다도 10%포인트 이상 높은 수준이며, 55~65세인 베이비붐세대(28.7%)의 2.9배에 달했다. 각 세대의 SNS 이용자 가운데 주중 하루평균 2시간 이상 SNS를 이용하는 '헤비 유저' 비율에서는 Z세대가 15.2%로 다른 세대를 앞섰다. 밀레니얼세대...
미쉐린코리아, '2022 미쉐린 트랙 데이 시즌1' 마쳐 2022-05-23 09:56:33
파워539 등 미쉐린의 대표 스포츠 타이어 제품군인 39미쉐린 파워39 라인업 전시와 행사에 참석한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기술 전문가를 통해 제품과 타이어 기술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얻기도 했다. 정영근 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영업 및 마케팅 매니저는 "앞으로도 최고의 드라이빙 즐거움과 안전성을...
미국인 73% "'가짜 정보' 게시물, SNS서 삭제 찬성" 2022-04-30 15:12:21
응답자의 39%는 머스크가 트위터상에서 이뤄지는 토론의 질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했지만 나빠질 것으로 보는 경우도 22%였으며, 별 차이 없을 것(15%)이라거나 모른다(25%)는 의견도 적지 않았다. 트위터 사용 빈도가 높은 '헤비 유저'의 경우 52%가 개선될 것으로, 29%는 악화할 것으로 봤다. 전체 응답자의 44%는...
"삼성 긴장해야겠네"…간만에 괜찮은 中 '가성비폰' 나왔다 [배성수의 다다IT선] 2022-04-16 18:00:02
사용해 봤습니다. 레드미노트11 프로는 출고가가 39만9300원부터 시작하는 '가성비' 제품입니다. 저는 최근 2년간 샤오미가 국내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을 대여해 사용해 봤었는데요, 이번 레드미노트11 프로는 저렴한 가격을 감안하더라도 항상 여러 포인트에서 '원가 절감'이 크게 느껴졌던 전작들과 달리...
휘슬, 휘파람 서포터즈∙마케팅 아카데미 모집 2022-03-31 09:08:36
서비스 휘슬로(law), 테슬라 유저 대상 슈퍼차저 정보 공유, 주변 주차장 현황 등 운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선발하는 휘파람 1기는 단순 서포터즈 활동이 아닌, 그동안 꿈꿔온 나만의 마케팅 아이디어를 마음껏 실현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톡톡 튀는...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157개국 생산성 앱 1위 포레스트앱에 등장 2022-03-21 11:59:00
‘타이니탄 캐릭터 트리39는 유저가 설정한 집중 시간 동안 자라며, 스마트폰을 만지는 순간 시들게 된다. 유저는 포레스트 앱의 나만의 숲에서 시각화 된 집중 통계를 확인하며 나만의 집중 습관을 형성해 갈 수 있다. 이미 백만그루 이상의 실제 나무를 기부해온 seekrtech의 포레스트앱은 ‘타이니탄 캐릭터 트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