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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상품은 패션이 대세…리오프닝으로 판매량 기지개 2022-12-12 09:49:54
10개 중 7개, 현대홈쇼핑[057050]과 GS샵은 10개 중 6개, NS홈쇼핑은 10개 중 2개였다. CJ온스타일에서는 1∼10위를 모두 패션브랜드가 석권했다. 10개 패션브랜드의 총주문량은 1천만건을 기록했고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5% 증가한 수치다. 특히 CJ온스타일 자체브랜드(PB) 더엣지는 2011년 론칭 이후 연간 최다...
프리미엄 브랜드 GS건설 '자이'…미래 아파트 기준 제시한다 2022-11-30 16:19:16
가치를 좌우하는 ‘브랜드 아파트 시대’. GS건설의 자이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로 꼽힌다. 부동산114가 한국리서치와 공동으로 실시한 ‘2022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최근 6년간 다섯 번 1위를 기록해 최고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GS건설은 1980년 이후 지난해까지...
8兆짜리 '매' 날리는 에쓰오일…8년 전 '역발상 잭팟' 또 터질까 2022-11-14 18:36:45
지난해 정유·윤활유 사업은 전체 매출의 83%를 차지했다. 나머지 17%만 화학 사업에서 발생했다. 정유사업의 실적은 국제 유가 흐름에 따라 좌우된다. 국제 유가가 치솟으면 통상 정유 제품 가격과 정제마진도 함께 뛴다. 반대로 유가가 떨어지면 정유사 실적은 나빠진다. 국제 유가가 폭락한 2020년 정유사들은 줄줄이 ...
[단독] 포스코케미칼, GM 이어 포드에 수십조 규모 양극재 공급 추진 2022-10-18 14:04:50
절반 가량을 차지하는 핵심 소재다. ○IRA로 합종연횡 ‘약한 고리’ 부각 포드가 포스코그룹에 양극재 공급을 전격 요청한 것을 놓고 자동차·배터리 업계에선 예정된 수순이라는 목소리가 나온다. 내년 IRA 시행을 앞두고 ‘탈(脫)중국화’와 병행한 안정적인 배터리 소재 공급망 확보가 업계의 최대 화두로 떠올랐기...
온라인몰과 백화점 사이…홈쇼핑의 선택은 '매스티지' 2022-10-17 17:39:20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제품 판매에 주력하던 홈쇼핑업계가 최근 무게중심을 해외 명품 쪽으로 이동시키고 있다. 유통시장의 대세로 떠오른 e커머스(전자상거래)와 가격 경쟁을 펼치기보다 고급화로 다른 길을 가겠다는 취지다. 쇼호스트가 자기 이름을 걸고 제품을 파는 홈쇼핑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전략이다....
1000만원 '에르메스'도 완판…"쇼호스트 믿고 샀어요"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10-17 11:40:41
홈쇼핑 업계가 주력하는 명품상품군은 비교적 최근에 인기를 끌기 시작한 '신(新) 명품' 브랜드다. 아페쎄(A.P.C)·아미·아크네스튜디오·메종키츠네 등이 여기에 해당한다. 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등 하이엔드급 명품을 구매하려는 수요는 백화점으로 몰린다는 점을 고려해 백화점과 e커머스 사이에 포지셔닝...
"문 열면 매진"…식지 않는 2030 위스키 열풍 2022-08-22 17:33:02
완판됐다. GS리테일이 이날 위스키를 구매한 소비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대와 30대가 각각 39.5%, 43.4%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픈런에 동참한 10명 중 8명은 2030세대인 셈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차별성과 다양성, 희소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특성이 위스키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편의점 들어오는 족족 완판…'오픈런' 벌어진 제품 뭐길래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08-22 16:29:32
완판됐다. GS리테일이 이날 위스키를 구매한 소비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대와 30대가 각각 39.5%, 43.4%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픈런에 동참한 10명 중 8명은 2030세대인 셈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차별성과 다양성, 희소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특성이 위스키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유사 2분기 최대 실적 거둔 데 한 몫한 이것 2022-08-08 07:04:31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7.7%에 불과했으나 윤활유 부문의 영업이익이 전체 영업이익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5%에 달했다. 현대오일뱅크가 공시한 2분기 실적을 보면 매출은 8조8천8억원, 영업이익은 1조3천703억원이었다. 이 가운데 윤활기유 사업의 매출은 2천864억원, 영업이익은 294억원이었다. 직전분기와 비교하면...
상반기 윤활유 생산량 30% ↑…정유사 호실적 '숨은 효자' 2022-08-08 06:11:00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7.7%에 불과했으나 윤활유 부문의 영업이익이 전체 영업이익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5%에 달했다. 현대오일뱅크가 공시한 2분기 실적을 보면 매출은 8조8천8억원, 영업이익은 1조3천703억원이었다. 이 가운데 윤활기유 사업의 매출은 2천864억원, 영업이익은 294억원이었다. 직전분기와 비교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