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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면업계, 히트상품으로 '희비' 엇갈려…농심·오뚜기 '웃고', 삼양 '울상' 2016-02-29 11:26:04
히트상품을 내놓지 못했다.짬뽕라면 경쟁에선 돼지뼈 육수를 담은 '갓짬뽕'으로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이미 이연복 쉐프를 내세운 팔도의 불짬뽕 기세에 눌렸다. 아직까지 짬뽕라면 시장에서 갓짬뽕의 점유율은 한 자릿수에 그치고 있다. 이에 실적에도 찬바람이 불었다. 지난해 영업이익은 71억4326만원으로 전년...
‘가화만사성’, 봉가네 집안 발칵…정체불명 아기의 행방은? 2016-02-28 13:05:00
주세리와 갓난아기의 정체와 행방은 오늘밤 방송되는 ‘가화만사성’ 2회를 통해 공개되니 본방사수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린다”며 “자장면같이 친숙하고 짬뽕처럼 화끈한 봉가네 이야기가 매회 속도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니 ‘가화만사성’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가화만사성’은 오늘(28일)...
'중화풍' 라면시장 뜨겁다…짜왕·맛짬뽕發 지각변동 2016-01-21 10:31:08
얻으면서 오뚜기 '진짜장', 팔도 '팔도짜장면', 삼양 '갓짜장' 등 다양한 짜장라면이 등장했다.하반기에는 짬뽕라면이 큰 사랑을 받았다. 오뚜기 '진짬뽕'을 시작으로 농심 '맛짬뽕', 팔도 '불짬뽕', 삼양 '갓짬뽕'이 가세하면서 연말 라면시장을 달궜다.지난해 ...
바다의 우유 `굴`을 활용한 겨울 보양식 초간단 레시피 2016-01-14 16:40:51
굴짬뽕`은 5분 내외의 조리 시간이 소요되는 초간단 요리다. 일반 라면을 끓이듯 물이 끓으면 면, 분말스프, 건더기를 함께 넣고 4분 30초간 맛있게 끓인 후 불을 끄기 직전에 굴 원물 스프인 ‘먹기 전에 넣는 스프’를 넣으면 조리가 완성된다. 해감 후 살짝 익힌 통영 굴을 위에 얹어 함께 먹으면 굴의 맛을 더욱 깊게...
[호텔소식] 하얏트 리젠시 제주, 몽키 뉴 이어 패키지 출시 外 2016-01-06 09:59:41
냉채, 중국의 고급음식인 오향장육과 깐풍기, 짬뽕탕, 말레이시아의 매콤한 해산물 커리 등 20종류의 다양한 아시아 요리 및 디저트와 함께 아시아 각국을 대표하는 와인과 맥주에 중국의 이곡주까지 10여 종류의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공휴일 제외)까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
라면시장 '중식 천하'…짜왕 돌풍 이어 오뚜기 '진짬뽕' 겨울 히트상품으로 2015-12-08 18:25:24
짬뽕, 팔도 불짬뽕, 삼양식품 갓짬뽕 등이 잇따라 출시됐지만 진짬뽕의 기세에는 미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시장의 평가다.오뚜기 관계자는 “진한 해물맛 소스로 맛을 내고 기존 라면보다 두꺼운 3㎜의 면을 사용해 쫄깃한 중화요리의 맛을 살린 것이 인기 요인”이라고 말했다. 건더기 스프에 오징어, 게맛살,...
[이슈+]1500원 라면, ‘짜왕’은 되고 ‘신라면 블랙’은 안 되는 이유? 2015-11-23 11:05:53
맛짬뽕과 삼양식품 갓짬뽕은 모두 소비자가격을 1500원으로 책정했다. 앞서 출시된 오뚜기 진짬뽕, 팔도 불짬뽕과 같은 가격이다. 5월 출시된 프리미엄 짜장라면 짜왕이 가격을 1500원으로 책정한 이후 오뚜기, 삼양식품, 팔도 등 경쟁사들도 일제히 1500원짜리 프리미엄 짜장라면들을 출시했다. 짬뽕라면에서도 1500원대...
농심 '굵은면 혁신 3탄' 2015-11-16 18:32:01
기술이 좌우할 것”이라고 강조하고 있다.맛짬뽕의 스프는 정통 중국집의 불맛을 구현했다. 유통채널에 따라 1200~1500원에 판매한다.이날 삼양식품도 프리미엄 짬뽕라면 ‘갓짬뽕’을 출시했다. 이 제품도 굵은 면발과 정통 짬뽕의 국물 맛을 강조한다. 돼지뼈로 우려낸 육수와 해산물로 스프를 만들었다....
[이슈+] 오뚜기가 선점한 '프리미엄' 짬뽕라면…라면 4사 새 전쟁터 되나 2015-11-16 15:54:01
이어온 ‘면발 차별화’를 이어갔다. 신제품 ‘맛짬뽕’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굴곡면’을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지난 1월 출시한 우육탕면에서 도입한 3mm 굵은면, 4월 짜왕에 도입한 다시마면에 이은 3번째 시도다. 농심 관계자는 “굴곡 형태의 면 단면 사이로 더 많은 짬뽕...
[한국의 술집 부자들④]세븐트레인, 전세계 7개국 기차역서 술 잔 채우는 배낭여행 2014-02-28 16:23:17
지난해 11월 처음 오픈해 이제 3개월이 갓 지난 주점이지만 손님의 절반이 입소문을 통해 방문할 정도로 단골고객 비율이 높다. 조 점장은 단기간 충성고객들의 비율을 끌어올릴 수 있었던 비결을 "식자재 비용을 아끼지 않았기 때문"으로 꼽았다.조 점장은 "생고기, 활어회, 치즈 등 일반 주점에서 식자재 비용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