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화학-GM, 전기차 배터리 합작법인 설립 2019-12-06 13:45:56
둔다. lg화학은 현재 글로벌 전기차 배터리 생산능력이 약 70gwh 수준이며, 내년까지 약 100gwh로 확대할 방침이다. 또 2024년까지 전체 배터리사업에서 매출 30조 원을 넘긴다는 계획이다. 강호영 선임기자 ssyang@autotimes.co.kr ▶ 수입차 업계, gv80 등장 앞두고 '나 떨고있니?' ▶ 세계 4위...
혼다코리아, 파일럿에 이어 어코드 파격 할인 시작 2019-11-25 10:39:19
이상 할인하는 등 업체별, 차종별 할인액이 천차만별인 것으로 조사됐다. 강호영 선임기자 ssyang@autotimes.co.kr ▶ 애스턴마틴, 브랜드 첫 suv 'dbx' 공개…2억4,800만원 ▶ 기아차, "신형 k5는 패밀리보다 개인에 초점"
SK루브리컨츠, 하이브리드차에도 적합한 친환경 윤활유 출시 2019-11-13 12:05:14
강화했다. 회사는 "친환경성을 높여 소비자들이 연비·엔진, 환경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를 담아 제품명을 '제로'로 했다"며 "용기도 친환경을 강조하는 흰색"이라고 말했다. 강호영 선임기자 ssyang@autotimes.co.kr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연말 신차 출시 '안갯속' ▶ 현대모비스,...
혼다코리아 파일럿 완판, 그 다음 할인차종은? 2019-10-21 15:44:59
1만1,000대를 잡은 바 있다. 지난해는 7,956대를 팔았으며, 지난 9월까지 판매실적은 6,456대였다. 혼다측은 "이제 판매 목표는 무의미해진 만큼 목표달성을 위한 정책은 펴지 않겠다"고 말했다. 강호영 선임기자 ssyang@autotimes.co.kr ▶ 내년 출시할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어떤 차? ▶ bmw그룹코리아,...
포르쉐, 서울지역에 제2 판매사 들어서나 2019-10-15 14:52:40
총 13개 소로 늘어난다. 강호영 선임기자 ssyang@autotimes.co.kr ▶ gs칼텍스, 연내 토탈 에너지 스테이션 구축 ▶ 벤츠, 한국에서 장기 렌터카사업 시작
롯데캐피탈, '2019 롯데오토피에스타' 개최 2019-10-04 13:35:31
행사에서 차를 사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판매조건 외에 골프백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롯데캐피탈 금융상품 이용고객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강호영 선임기자 ssyang@autotimes.co.kr ▶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 [하이빔]현대차는 왜...
[인사] 교육부 ; 여성가족부 ; 연세대 등 2019-09-03 17:55:50
강호영▷사범대 홍창남▷경제통상대 차경수▷경영대 김무성▷생명자원과학대 김근기▷공동실험실습관장 장경립▷교수학습지원센터장 양병곤 ◈동아대▷경영대학원장 최형림▷석당인재학부장 이종길▷정보전산원장 윤훈용▷스포츠단장 하형주▷사무처장 정우철▷관리과장 박재진▷도서관 학술정보서비스2과장 전혜영...
한온시스템, 마그나 유압제어 사업부문 인수 완료 2019-03-31 15:50:16
있어 중요한 디딤돌이 될 것”이라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다양한 글로벌 고객군 그리고 우수한 글로벌 인재를 대거 확보하면서 고객 요구와 이모빌리티로의 자동차시장 변화에 더욱 강력히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강호영 기자 ssyang@autotimes.co.kr ▶ 서울모터쇼 달군 '핫 카(hot car)' 톱 10은? ▶...
한국타이어, 2019년 전속 레이싱 모델 선정 2019-03-31 15:36:07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 포뮬러 유러피안 마스터즈, 포뮬러 르노 유로컵 등 유수의 글로벌 모터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하거나 참가팀을 후원하며 글로벌 모터스포츠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강호영 기자 ssyang@autotimes.co.kr ▶ 서울모터쇼 달군 '핫 카(hot car)' 톱 10은? ▶ [人터뷰]"르노는 열정...
수입차 사회공헌활동, 판매사 중심으로 진화 2019-03-25 08:00:10
개별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에 속속 참여하고 있어서다. 한 수입차 판매사 관계자는 "지역 소비자를 가장 잘 이해하는 곳은 판매사"라며 "수입사의 대규모 사회공헌활동 외에 지역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들을 꾸준히 늘려 가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강호영 기자 ssyang@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