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근, '2024 당근 레이스' 개최…팀스파르타,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 수상 [Geeks' Briefing] 2024-08-27 17:55:24
스파르타코딩클럽의 첫 브랜드 캠페인 ‘훈민코딩’을 통해 △교육·훈련·출판 부문 동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캠페인은 세종대왕이 누구나 글자를 읽고 쓸 수 있도록 훈민정음을 창제했듯이 스파르타코딩클럽이 ‘누구나 코드를 읽고 쓰는 세상’을 만들어 대한민국을 ‘코딩의 땅’으로 만든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피지컬 4종 챌린지, 'Break 4' 9월 21일 망원한강공원…총 상금 180만 원 2024-08-27 16:08:52
우선 2인 1팀을 구성하고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 홈페이지 ‘브레이크4’ 탭에 접속해 오는 9월 19일까지 참가 신청하면 된다. 오프라인으로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들은 행사 당일 오후 2시~4시 사이 현장을 방문해 접수처에서 직접 신청하고, 기록지를 받아 경기에 참가하면 된다. 온라인 신청자들...
"에어컨 안 켜도 시원하겠네"…현대차·기아 신기술 내놨다 2024-08-22 14:12:43
필름을 70여대의 차량에 무상으로 장착하는 캠페인을 진행에 현지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나노 쿨링 필름이 부착된 아이오닉6이 전시됐다. 필름 시공 차량의 센터 콘솔 부근 실내 온도는 36도를 기록했지만, 시공이 안 된 차량은 48.5도를 기록하며 큰 차이를 보였다. 차량 유리에 필름을 부착하는...
"워터 페스티벌 부터 음악축제까지"…KT, 현장 소통 이벤트 강화 2024-08-22 10:48:22
먹거리가 있는 F&B 존도 준비했다. KT 관계자는 "이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KT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또한 젊고 역동적인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오프라인에서 하루 2~3만여명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와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KT 그룹 캠페인 및 주요 상품...
'의족 자전거' 영상 화제…"갤럭시 워치 울트라와 함께한 도전" 2024-08-21 09:24:48
정서진까지 294㎞ 거리를 완주한 영상이 공개 3주 만에 누적 조회 수 650만건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제일기획에 따르면 이 영상은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워치 울트라의 '고 울트라 챌린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이번 캠페인은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제품 특성에...
카카오, '대한민국 한 바퀴 챌린지' 도전자 모집 2024-08-19 11:14:36
바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할 도전자를 다음 달 1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한민국 한 바퀴 챌린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조성한 국내 최장 4천500㎞의 트레일 코스인 코리아둘레길을 일정 구간 나눠 걷는 캠페인이다. 코리아둘레길은 2016년 개통한 동해 해파랑길을 시작으로 남해...
LIG넥스원, 한국해비타트 '815런' 행사 후원 2024-08-16 08:36:29
'815런' 캠페인에 후원 기업으로 처음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815런은 광복절을 맞아 참가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해 일정 거리(3.1·4.5·8.15㎞)를 걷거나 달리는 기부 마라톤이다. 개인 참가비와 기업 후원금은 전액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 개선 사업에 사용된다. LIG넥스원을...
[단독] 생선집 지킬 고양이 불러모은 과기부 2024-08-14 17:08:55
국내 플랫폼·통신 업체들은 수년전 진행한 캠페인을 우수사례로 꺼내들었고, 해외 플랫폼 기업들은 이마저도 제출하지 않았다. 네이버(안전한 인터넷의 날, 소프트웨어야 놀자)와 카카오(카톡 안녕가이드, 청소년 디지털 시민교육)는 올바른 SNS·스마트폰 사용을 위한 활동으로 각각 2개의 캠페인을 제시했지만 모두 과...
여름에 중국 갔다가 '경악'…'베이징 비키니' 뭐길래 2024-08-13 20:53:30
공익광고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기도 했다. 베이징 비키니는 이미 서구권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과거 CNN, 워싱턴 포스트(WP) 등 주요 외신들은 매년 여름철만 되면 일부 중국 행인들이 어김없이 셔츠를 위로 걷어 올리고 다닌다며 베이징 비키니를 "중국 여름의 주된 흐름"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CNN이 소개한...
[게시판] 데브시스터즈, 지역관광 캠페인 '쿠키런 로컬 어드벤처' 2024-08-13 09:26:25
[게시판] 데브시스터즈, 지역관광 캠페인 '쿠키런 로컬 어드벤처' ▲ 게임기업 데브시스터즈[194480]가 대표 지식재산(IP) '쿠키런'을 활용해 지역 관광 활성화 캠페인 '쿠키런 로컬 어드벤처'를 개최한다. 첫 장소로 선정된 곳은 제주시로, 이달 11~25일 칠성로와 북수구광장 일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