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을이 아름다운 대부도 해솔길…호수와 바다를 잇는 시흥 거북섬 둘레길 2024-06-20 16:23:15
있다. 여기에 계절별로 찾아오는 철새를 관찰하고 해수욕과 갯벌 체험을 즐겨도 좋다. 대부해솔길 1코스는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코스다. 방아머리 선착장을 시작으로 돈지섬안길까지 이어지는데 방아머리 해수욕장, 구봉도, 개미허리, 낙조 전망대 등 대부도의 관광명소를 차례로 만날 수 있다. 특히 개미허리와 낙조...
대구시, 신천에 '퐁네프 다리'같은 프로포즈 명소 만든다 2024-06-19 17:21:10
크리스마스 트리 등 계절별 조형물을 연출해 SNS 포토 스폿인 포토존 및 키즈카페 수준의 플레이존을 만들어 연인·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배치했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신천 숲공원 조성의 일환인 ‘신천 프러포즈’는 도심 속 수상공원으로 전국 선남선녀들의 프러포즈 명소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오경묵 기자
경기 양주 천생연분마을, 노고산 계곡 물놀이, 친환경 먹거리…가족 힐링 최적 2024-06-18 16:06:30
오봉산이 있다. 자연풍경뿐 아니라 계절별 프로그램도 즐길거리다. 천생연분 마을을 찾는 이들은 봄엔 쌈 채소 수확과 고구마 강정 만들기, 떡메치기, 압화와 드림캐처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여름에는 감자 수확과 감자전 만들기, 옥수수 수확, 연잎밥 만들기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가을에는 고구마를 수확해 맛탕을 만들어...
충북 청주 오박사마을, 마을 전체가 마당놀이·판소리·인형극 무대…전통 탈·밀짚모자 만들고 탈춤도 배워보자 2024-06-18 16:02:49
수 있다. 계절별로 체험 프로그램이 다르다. 여름에는 밀짚모자를 만들고 가을에는 허수아비를 꾸며보는 이색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먹거리 체험도 빼놓을 수 없다. 전통 방식으로 지은 밥으로 직접 떡메를 쳐 인절미를 만들 수 있다. 한과와 과일청 만들기 체험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 감자 등 농작물 수확 체험,...
전남 강진 엄지마을, 별미 토하비빔밥 먹고 냇가에서 첨벙첨벙 물놀이 2024-06-18 16:02:01
콩물을 만들어 판매하는 사업도 인기다. 계절별 프로그램도 마련해 운영 중이다. 봄에는 고사리와 두릅을 캐는 나물채취 체험이, 여름철에는 냇가에서 하는 물놀이, 고기잡기 등이 인기다. 흉가체험은 초등학생들의 담력기르기 교육에 활용되고 있다. 가을에는 콩, 벼 수확 체험과 송편 만들기, 잠자리 잡기, 겨울철에는...
카카오, 디올 뷰티와 업무협약…선물하기 통해 단독 상품 출시 2024-06-17 15:22:00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 상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계절별 선물 포장을 별도 제공하고 신상품을 카카오 플랫폼에서 먼저 출시하는 방안도 함께 추진한다. 전성준 카카오커머스 총괄리더는 “온라인 플랫폼과 브랜드의 성공적인 협력 모델로서 e커머스 시장 리더십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deep@hankyung.com
'직구'에 강경한 오세훈 "소비자 보호는 책무" 2024-05-24 18:27:46
플랫폼 서비스 안전 확보 대책’을 발표하고, 매주 품목을 선정해 안전성 검사 결과를 공개하고 있다. 다음달에는 어린이 제품은 물론 시민 생활과 밀접한 식품 용기, 위생용품, 화장품 등의 안전성 검사를 한다. 7~8월에는 물놀이 용품, 우산, 선글라스 등 계절별 수요가 급증하는 제품을 검사할 예정이다. 오유림 기자...
경기관광공사, 체류형 관광객 유치 확대…지역경제 활성화 2024-05-23 16:03:31
등 계절별 특징을 담은 경기 관광 특집홍보 페이지를 각각 제작해 온라인을 통해 다채로운 경기도의 매력을 알리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일 일 투어 상품도 개발해 판매할 예정이다. 조원용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공사의 설립 목적은 관광을 통해 지속이 가능한 지역경제 발전과 주민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것이다. 이런...
코스포, "의약품 배송 허용 비대면진료 법제화 촉구"[Geeks' Briefing] 2024-05-20 18:44:37
다이노스 유니폼과 계절별 분위기의 야구장 필드와 관중석 배경을 만들어 주는 AI(인공지능) 사진 촬영 체험이 가능하다. 지난 3월 23일 야구 개막과 동시에 포토 키오스크를 운영하기 시작했다. 창원 NC파크 2층에서 운영하는 동안 누적 이용 수 2000여 회를 돌파했다. 홈 경기가 있는 주말에는 평균 300여 회를 기록하고...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행사 ‘올영세일’을 비롯해 계절별로 대규모 캠페인을 전개하며 K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올리브영 입점이 뷰티 브랜드 사이에 인지도 제고와 매출 증진은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등용문’으로 회자되는 이유다. 올리브영은 올해 초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K뷰티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3년간 300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