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천평 규모, 국내 최대"…유아용품 쇼핑몰 ‘링크맘 쇼핑몰’ 공개 2024-05-29 14:07:39
등 유명 육아용품 브랜드 제품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찾아보기 힘든 유아동 패션 브랜드 제품까지 다양하게 진열하고 있다. 1층은 유모차존, 카시트존, 하이체어존, 공간별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고 2층, 3층엔 소형가전, 유아가구, 완구 교구뿐만 아니라 어린이 보험 및 산후 조리원 계약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엔타스, 경복궁·삿뽀로 메뉴 리뉴얼…"고객 경험 강화" 2024-05-29 09:00:02
대표브랜드인 고급 한정식 다이닝 ‘경복궁’과 청정 지역에서 나오는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한 모던 일식 다이닝 ‘삿뽀로’의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고객에게 단순한 음식 제공이 아닌 식전부터 후식까지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롯데관광개발,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앤드(HIGH&)' 출시 2024-05-28 16:31:51
등 프리미엄 여행상품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로, 프리미엄 여행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고급'이라는 의미의 'HIGH-END'를 'HIGH&'로 변형해 여행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한다는 뜻을 담았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16석의 비즈니스 클래스 한정 상품과...
올바른에프앤비, 전 메뉴 균일가…국내 농산품 판촉에 앞장 2024-05-15 16:16:32
ESG 우수기업’에서 고객감동브랜드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 미카도스시는 전 메뉴를 균일가 1900원에 선보이고 있으며, 70여 종류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해 외식 산업 조성에 기여함과 더불어 고객에게 신뢰받는 모범적인 기업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신메뉴를 출시하는...
한티앤에스, 가전 이어 나눔도 '주부 신화' 2024-05-15 16:03:36
우수기업’에서 고객감동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설립 23년차 브랜드로 ‘생활을 바꾸는 과학’을 모토로 한다. 스팀청소기를 필두로 이른바 ‘주부 신화’를 일궈낸 창립자의 의지를 이어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두유제조기 등 생활에 밀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높은...
비타크래프트, 영화 가필드 더 무비와 특별한 콜라보 진행 2024-05-03 11:28:43
통해 비타크래프트는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필드 더 무비 개봉 기념 특별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모든 구매 고객에게 N포인트 5000원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가필드 더 무비 영화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가필드 영화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와 델리스, 포에시, 조에시, 캣스틱과...
정의선 회장, 세계 3위 인도 찾아 "글로벌 수출 허브로 육성" 2024-04-25 10:10:54
2위를 달성하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하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고 있는 점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인도를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인도를 글로벌 수출 허브로 육성해 나가겠다"며 향후 인도 권역에 대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생산...
KT스카이라이프, 10년 만에 얼굴 바꿨다…2030 세대 겨냥 2024-04-23 10:06:00
10년만에 ‘회사의 얼굴’인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을 개편했다. 산뜻한 분위기로 20~30대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심겠다는 목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상품·마케팅 혁신을 위해 BI와 브랜드 슬로건을 바꿨다고 23일 발표했다. 새로운 BI는 신뢰·혁신·활력 이미지를 표현하는 초록색 배경에 검은색 산세리프체로 영문...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국내 최대 규모 디즈니 스토어 2024-04-23 09:25:12
함께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디자인한 30평(100㎡) 규모의 고객 휴게공간 겸 디즈니 브랜드 체험 공간도 조성된다. 6.5m 높이의 라푼젤 테마 타워와 디즈니 프린세스 신데렐라, 마블의 스파이더맨,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 겨울왕국...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2024-04-23 09:07:04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 KT스카이라이프는 BI(브랜드 정체성)를 'Connect for Happy Life'(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 개편하고 TPS(TV+인터넷+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미디어 트렌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