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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VIP 매출 비중 '절반 넘어'…충성고객 유치경쟁 치열 2025-01-26 06:15:01
고객에게 전용 라운지 이용 혜택·주차 편의·할인권·초청행사를 제공하고 차별화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백화점 모바일앱에 VIP만 접속할 수 있는 페이지를 만들어 쇼핑 정보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공식앱에 VIP를 위한 '에비뉴엘 온리' 콘텐츠를 운영하고, VIP 전용 쇼핑 이벤트와 문화센터 강좌...
한전 "설연휴 비상근무 체계…매일 1천500여명 투입"(종합) 2025-01-24 09:52:33
사용과 관련해 불편이 있을 경우 국번 없이 한전 고객센터(☏123)로 연락하면 24시간 즉시 출동하여 신속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연혜 한국가스공사 사장도 설 연휴를 앞둔 24일 천연가스 공급 설비 운영 현황과 안전 관리 실태 점검을 위해 서울지역본부 군자관리소를 찾아갔다. 최 사장은 "국민 여러분께서 ...
이노그리드, 상반기 공채…"클라우드 이끌 인재 찾습니다" 2025-01-24 09:39:03
CMP 등) 제공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구축&운영 사업 ▲클라우드 관제 및 운영관리 등 클라우드 사업 전 과정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체 클라우드 연구센터를 통해 현재까지 총 290종의 지식재산권을 취득했으며, 정부 및 공공기관·대기업·금융권·교육계 등 370여 개의 고객 사례를 확보했다....
트럼프, 금리인하 압박…3대지수 상승 마감·전기차주↓ [美증시 특징주] 2025-01-24 08:48:41
200만 달러를 부과한다고 밝혔는데, 고객 정보 보안 문제라고 하고요. 페이팔이 주요 사이버 보안 기능을 관리하거나 이를 해결하기 위한 인력을 충분히 갖추지 않아 고객들의 개인 정보가 쉽게 유출되거나 해킹 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페이팔은 약보합권에 거래됐습니다. [암호화폐] 암호화폐주도 짚어보겠습니다....
삼성SDS 새 먹거리 '클라우드'…"생성형AI로 기업 업무 최적화" 2025-01-23 17:28:17
27% 증가했다. 첼로스퀘어에 가입한 기업 고객은 2만 곳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SDS 관계자는 “클라우드 제공 서비스(CSP)와 클라우드 위탁관리 서비스(MSP)에서 모두 골고루 성장했다”며 “기업 업무에 최적화된 생성형AI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해성 기자 ihs@hankyung.com
구매·수리까지 원스톱… BYD코리아, 대구 전시장 오픈 2025-01-23 10:39:49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BYD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이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대"구 지역 최초로 전시장을 오픈함으로써 대구지역뿐만 아니라 인근의 지역 고객들께도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판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철저히 책임지는 BYD 서비스를 통해 고객 신뢰를...
미소정보기술, 매출 170억 이상 넘어서…"창사이래 최대" 2025-01-23 10:03:39
대학병원 및 상급종합병원등을 고객으로 흩어져 있는 의료데이터 통합 및 임상연구 솔루션 위주에서 빅데이터 플랫폼사업으로 확장하며 괄목할만한 성과들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해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창사이래 최대 매출 170억 이상을 달성했다. 미소정보기술은 의료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과 개인 건강 정보를...
통신 3사, 설 연휴 통신 품질 관리·스미싱 예방 총력 2025-01-23 09:46:45
귀성·귀경길에 많이 활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KT[030200]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한다. 1천200여 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하고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이다. 앞서 KT는...
요즘 부자들은 '이것' 사들인다는데…투자 '불패 비결' 봤더니 [양현주의 슈퍼리치 레시피] 2025-01-23 09:19:30
센터장은 "현재 고금리 기조가 쉽게 꺾이진 않을 것"이라며 "고금리로 기업 자금 조달 부담이 커지면 중·소형주의 실적 상승 동력은 약해질 가능성이 큰 만큼 체력이 받쳐 주는 대형주 위주로 접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 부장의 고객 중 러셀 지수에 편입된 기업을 포트폴리오에 담은 고객은 한 명뿐이다. 두 전문가는...
코스메카, AI 기술로 불량률 70% 낮췄다 2025-01-22 17:25:04
고객관계관리(CRM), 품질관리 및 고객 소통시스템을 추가로 구축하기로 했다. 전사적 자원관리(ERP)와 창고관리·물류자동시스템도 고도화할 방침이다. 임찬호 코스메카코리아 혁신팀장은 “불꽃이나 연기가 감지되면 전 직원에게 자동으로 알려주는 스마트워치를 다음달 지급하기로 했다”며 “수출품 제조법을 국가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