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기 우리은행장 "단기 성과에 집착 않고 바닥부터 체질 개선" 2024-12-02 08:00:03
"내부통제 강화, 상대평가 폐지부터…영업실적·고객만족 5대5로 절대평가" 내년 영업전략 이원화·조직 슬림화 추진…"파벌 싸움 더는 없어"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민선희 기자 = 차기 우리은행장으로 내정된 정진완 부행장은 "단기 실적이나 성과에 집착하지 않고 바닥부터 체질을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정 부행장은 2...
정도(正道)를 걸으며 변화와 혁신을 추구해 온 멕시카나, 창사 35주년 맞이해 2024-11-29 09:01:16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으며 두터운 고객층을 형성해 왔으며, ‘정도?정직?정성’이라는 경영 이념을 지키며 그 안에서 꾸준히 변화와 혁신을 이루기 위한 도전을 이어왔다. 멕시카나의 경영 이념은 회사는 ‘정도’를 걷고, 임직원은 ‘정직’하게 일하며, 가맹점은 고객 만족을 위하여 ‘정성’을 다 한다는 의미를 담고...
조태성 일신건영 대표 "3040 수요층 감안해 특화 설계…고객 만족에 초점" 2024-11-28 17:06:14
경영을 기반으로 품질 우선의 주거상품을 공급해왔다. 2003년 대통령 산업포장과 2011년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면서 주택전문건설사로 성장했다. 지난해 기준 부채비율이 49.7%로 양호한 재정 건전성을 유지하고 있다. 시공능력평가도 지난해 74위에서 올해 68위로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조태성 대표는 “휴먼빌의 가치는...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김명찬 대표, 2024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고객만족경영 부문 대상 수상 2024-11-25 15:20:00
및 경영성과, CEO의 공헌도와 역량을 비롯해 재무적 및 비재무적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그 의미를 더한다. 제이노블은 이 중 고객만족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1981년에 설립되어 40년 넘게 대한민국의 성혼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점, 정도경영, 성혼주의, 고객만족을 회사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저출산...
한미반도체, 창업자 1주기 맞아 추모 애니메이션 2024-11-22 15:08:33
한미반도체)을 설립했다. 이후 경영 일선에서 물러날 때까지 약 42년간 현장을 진두지휘하며 국내 반도체 장비 산업의 경쟁력을 세계적인 수준까지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날 공개된 2분 분량의 애니메이션은 “국가 발전에 공헌하고 노력으로 행복과 번영을 추구한다”는 고인의 경영 철학과 함께 곽 회장의...
[게시판] 한국타이어, 2024년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2024-11-21 16:06:59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 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충남 금산공장이 우수한 경영성과와 고객 만족으로 국가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현대트랜시스, 국가품질경영대회 대통령 표창 2024-11-21 11:01:03
경영대회 대통령 표창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현대트랜시스는 산업통상자원부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현대트랜시스는 품질개선, 생산성 향상, 고객 만족 등 부문에서 우수한 경영 성과를 거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현대트랜시스는...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자율주행 및 스마트 시티용 인지센서 솔루션을 개발하는 ‘에이센텍’ 2024-11-15 23:21:02
첨단 고도화가 필요한 시장에서 시장의 Needs에 빠르게 대응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공급하고자 기술개발과 제품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주 대표는 “에이센텍은 ‘Be Good’이라는 경영 가치를 두고 있는데 ‘Good’은 ‘선하다’, ‘좋다’라는 뜻이 있는가 하면...
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 '1위' 2024-11-12 14:16:46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시중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국민은행은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모든 상품 및 서비스·제도 등에 반영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여섯시은행’, ‘점심시간 집중상담’, ‘NPS 관리시스템’ 등 고객 의견을 청취하고 새롭게 제도를 도입해 고객 편의와 만족을...
신일, 2024년 한국품질만족지수 19년연속 1위 선정 2024-11-07 10:12:47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선풍기와 전기히터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제품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 신일은 이번 수상으로 선풍기 부문 19년 연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