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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혁신"·김승연 "실행력"·조원태 "변화"·조현범 "능동성" 2025-01-02 18:06:15
신세계그룹 회장은 ‘1등 고객 만족’이란 키워드를 제시했다. 정 회장은 “새로움을 갈망하고 과거와는 다른 경험을 통해 만족을 느끼는 1등 고객은 기업이 새로운 가치와 혁신을 내놓을 때 기꺼이 비용을 지불한다”며 “1등 고객의 갈증에 먼저 반응하고, 집요하게 실행하는 신세계 본연의 DNA를 실행하자”고 말했다....
정문철 KB라이프 신임 대표 "질적 성장 위해 변화해야" 2025-01-02 15:40:25
KB라이프 창립 3년차를 맞아 "통합을 넘어, 고객 중심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해 나가자"며 질적 성장을 위한 세 가지 경영 방침을 제시했다.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자 ▲고객 중심 경영이 프로세스와 문화로 정착되도록 하자 ▲고객 중심으로 끊임없이 개선해 질적으로 변화하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자는 것이다. 먼...
"위기는 곧 기회"…재계, 신년사서 본원적 경쟁력 회복 강조 2025-01-02 12:21:13
무기로 '1등 고객을 만족시키는 본업 경쟁력'을 제시했다.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은 "고객 경험은 기업이 만족으로 보답할 고객의 채권과 같은 것"이라면서 기업간거래(B2B)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고객 중심 경영을 강조했다. 앞서 구광모 LG그룹 회장도 지난달 19일 보낸 신년사 영상에서 "도전과 변화의 DNA로 미래...
[신년사]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고객 요구 읽고 선제적 대비해야" 2025-01-02 11:45:06
올해 B2B(기업 간 사업)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고객 중심 경영을 강조했다. 현 회장은 2일 임직원 6천여명에게 보낸 신년사 이메일에서 "당장 일감을 주는 기업 고객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의 요구를 읽고 선제적으로 대비해야만 미래를 담보할 수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현 회장은 "고객 경험은 기업...
코오롱그룹 올해 경영메시지 'YNOT'…"할 수 있다는 자신감" 2025-01-02 09:41:37
경영메시지 'YNOT'…"할 수 있다는 자신감"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코오롱그룹은 2일 그룹 온라인 시무식을 열어 2025년 경영메시지를 담은 '코오롱공감'으로 'YNOT(Why Not)'을 발표했다. 'YNOT'은 고객, 주주, 임직원 모두를 만족시키며 변화와 혁신을 이루자는 뜻을 담았다....
iM증권, 조직 개편 단행…"영업총괄 신설·IB 본부 체제" 2024-12-30 17:19:23
▲ PF금융센터장 강정호 ▲ 전략기획부 전략채권팀장 조종태 ▲ 리스크관리부 감리팀장 배일열 ▲ 전략기획부 전략주식팀장 강은철 <이동> ▲ 마케팅기획부 투자솔루션팀장 유상훈 ▲ 마케팅기획부 영업추진팀장 최경우 ▲ 디지털솔루션부 영업제도팀장 안주연 ▲ 디지털솔루션부 고객만족센터(팀장) 배정자
투비팜, 최태홍 신임 대표이사 취임... '차별화된 생산과 글로벌 도약 준비' 2024-12-26 15:38:28
및 유통 전략 수립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경영 능력을 입증해 왔다. 특히 스마트팜과 바이오테크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국제 프로젝트 수행 경험은 투비팜이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는 데 중요한 자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투비팜은 반려동물 사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HACCP 인증 제조설비를 기반으로 원료...
신한라이프, 인사·조직개편 단행…여성관리자 30%로 확대 2024-12-24 07:43:15
고객 편의성 제고에 대한 선제적·실질적 추진체계를 구축하면서 △보험영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채널별 차별화된 전략 실행력을 확보하고 △전사 경영관리체계 고도화로 비즈니스 추진력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는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내부통제와 소비자보호 기능을 한층 더 전문화하고 효율적·안정적 영업 지원을...
'품질경쟁력 새 기준' NCSI, 고객 사로잡아 2024-12-23 17:37:19
고객의 기대 수준, 인지 품질, 인지 가치, 종합만족, 고객 불평률, 고객 충성도로 구성돼 있다. 모델 구성 요소 간 인과관계를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다른 고객 만족 측정 모델보다 신뢰도와 완성도가 매우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NCSI 모델은 체계적인 방법론에 기초한 분석을 통해 경쟁 기업의 고객만족도(CS)도...
한샘, 컴플라이언스 전담조직 신설…"윤리경영 강화" 2024-12-19 15:13:18
윤리를 준수합니다 ▲한샘인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한샘인은 임직원의 인격과 가치, 능력을 존중합니다 ▲한샘인은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을 추구합니다 ▲한샘인은 투자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합니다 ▲한샘인은 환경 보호와 사회 발전에 기여합니다의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한샘은 윤리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