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쌍용차 잊어라…'액티언' 내놓은 KGM "또 다른 역사 쓸 것" 2024-08-20 15:30:01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현실적 활용성을 바탕으로 이전에 없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로, 핵심요소 중 창의성과 실용성을 결합한 것이다. KGM은 향후 △개성 있는 디자인 적용 △UI/UX 개선 △신뢰성 있는 품질 제공 △첨단 ADAS 개발 등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개발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곽정현...
증권 품은 우리금융…복합점포 경쟁 가세 2024-08-15 18:25:53
자리 잡은 셈이다.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 만족”복합점포에 가장 많은 공을 들이는 곳은 KB금융이다. 지난 5월에는 국민은행과 KB증권, KB라이프생명이 함께 서울 역삼동에 ‘KB 골드앤와이즈 역삼 PB센터’와 ‘KB 스타 WM자문센터’를 열었다. 은행과 증권의 자산관리 서비스는 물론 생명보험 상품 청약, 자문 등...
"3관왕 어때"…여기어때, 해외여행 특수에 함박웃음 2024-08-02 11:38:38
여행지로, 젊은층이 대다수인 여기어때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으로 꼽힌다. 여기어때는 올해 2월 설립한 일본 법인을 통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고품질 숙소를 최저가로 제공하고, 해외숙소와 관련해 24시간 응대가 가능한 고객만족센터를 운영하는 중이다. 또, ‘항공+숙소’ 같은 기획 상품과 ‘최저가 보장제’ 등도...
고소득 52.5% “PB 이용 의향”…맞춤 서비스 중시하고 절세·상속 관심 2024-08-01 09:35:01
PB 서비스의 승패는 결국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만족시키는 데서 갈린다. 무엇보다 잠재적으로 PB 서비스 이용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자산가들은 어떤 서비스를 선호할지 궁금했다. 그래서 물었다. ‘PB 서비스 이용 시 기대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전체 응답자의 70.5%는 높은 투자 수익을...
[PB 가이드-KB국민은행] 은행·증권 PB ‘원팀’으로 자산관리 서비스 2024-08-01 06:00:04
PB센터는 크게 ‘KB 골드앤와이즈(5억 이상)’와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30억 이상)’로 나뉜다. 골드앤와이즈가 KB가 쌓아 온 프리미엄 PB 서비스 유산이라면,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는 그것을 보전, 진화시킨 최상위 버전의 PB센터로 2022년 9월 탄생했다.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는 고객...
“네이버 지도에서 역 편의정보를 확인하세요” 2024-07-29 14:29:46
철도공단 철도산업정보센터는 도시·광역철도의 역 운영 및 편의시설 정보를 네이버에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는 이를 대중교통 서비스 앱인 네이버 지도에 적용하게 된다. 철도 이용객들은 네이버 지도 앱에서 △교통약자 이동 및 환승 경로 △역사 시설 및 노선 정보 △ 출입구 승강장 이동 경로 △역사별 인접 승강기...
퇴직금 500만원 들고 시작한 GST 대표…'630억 잭팟' 인생역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28 07:00:06
“고객 품질 만족과 장비 운영 안정성 확보를 최우선으로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새 먹거리인 데이터센터용 액침냉각 장비를 개발했는데, 네이버·카카오 등을 대상으로 영업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신사업이 잘 되면 스크러버와 칠러 7 대 3 비중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는 날개가 될 수...
삼성전자서비스, AI가 가전 상태 분석…AS에 가장 적합한 엔지니어 즉시 배정 2024-07-23 16:11:24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센터 방문 고객은 키오스크를 통해 제품 문의, 부품 구입, 수리비 조회 등 원하는 서비스를 간편하게 신청하고 담당 엔지니어를 배정받는다. 키오스크에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도 도입해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쾌적하고 즐거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최고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고객경험 제공 2024-07-23 16:09:54
센터 ‘AMG 서울’을 비롯해 마이바흐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 등을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럭셔리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세일즈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신한은행, '신한 학이재' 개관…시니어 고객 등에 디지털 금융교육 2024-07-23 16:06:18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를 선도해왔다.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문을 여는 ‘이브닝플러스’ ‘토요일플러스’ 영업점, 영업점에 가지 않고도 업무 처리가 가능한 ‘화상상담서비스’ 등 새로운 고객 접점 채널을 늘려나가고 있다. 이렇게 변화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