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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소비자대상` 수상…"고객최우선경영으로 1등 될 것" 2015-10-16 16:38:08
KT 고객최우선경영실장은 “이번 소비자대상 수상은 기업의 가치는 고객으로부터 시작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고객최우선경영을 위해 KT가 전사적으로 기울여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경험품질 혁신을 통한 진정한 글로벌 1등 KT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부산관광공사,경영시스템 구축 인정 2015-07-30 08:27:09
발전할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이다.대외적으로도 고객만족도 점수가 전년대비 10점 가까이 상승했고, itu전권회의,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등 대형국제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세계 10대 국제회의 개최도시로 진입했다. 다양한 관광마케팅 활동을 통해 부산 방문 외국인 관광객 300만명이 넘는 유치실적을 기록했다. 공사...
석유난로 수출 세계 1위…질혁신 집중 2014-11-12 07:01:02
실시하는 이유다.파세코는 또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문화를 지향한다. 월례조회 시 월간단위로 생일이나 결혼기념일을 맞이한 직원, 자녀를 출산한 직원, 신입사원 등을 소개하는 등 임직원 개인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이 밖에 전월 경영실적을 전 사원과 함께 공유하는 등 투명하고...
신한카드, 불만 접수 즉시 임원에 전달 '이청득심' 운영 2014-11-10 07:02:26
분석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합리적인 소비생활로 고객의 미래를 제안하는 것이 신한카드 코드9의 장점이다.신한카드는 일류 기업은 경영실적뿐만 아니라 나눔 활동에서도 모범을 보여야 한다고 믿는다.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금융권 최초로 사회기부활동 전용 인터넷 포털 사이트인 ‘아름인’을 만들었다...
KT, 단통법 시대 '경쟁 축' 바꾼다 … "보조금 경쟁서 고객 서비스 중심으로" 2014-09-29 11:22:41
"고객 중심으로 서비스 지형 바꾼다" [ 최유리 기자 ] "그간 만들면 팔린다는 공급자 관점이 통신시장을 지배했다.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단통법) 시행을 계기로 경쟁의 축을 고객 서비스로 바꾸겠다."(김철수 kt 고객최우선경영실장)kt가 내달 1일 단통법 시행을 앞두고 경쟁의 축을 공급자 중심에서 고객...
KT `고객 혜택 집중` 신규 서비스 출시 2014-09-29 11:02:34
Egg)`를 통해 와이브로 신호가 잡히지 않는 지역에서는 LTE에 자동 접속하도록 해 무선 인터넷 접속이 용이하게 했습니다. 10기가바이트(GB)는 월 1만5천 원, 20GB는 월 2만2천 원입니다. 김철수 고객최우선경영실 실장은 "혁신을 전개해왔던 KT는 공급자 관점보다 고객의 관점을 바라보기 위해 노력했다"며 "1등 고객...
KT,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이동전화분야 1위 2014-09-18 16:49:17
KT 고객최우선경영실 전무는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KT의 노력이 품질만족지수 2개 분야 1위 달성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최고로 만족하게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고객 접점에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문자 고객센터, 바로 응대하는 콜센터를...
이통3사, 가을 경쟁은 `고객 지키기` 2014-09-16 15:07:53
주로 일선 판매대리점의 경쟁력을 강화해 고객들의 신뢰를 이어간다는 전략입니다. 단통법은 과반이 넘는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SK텔레콤에는 오히려 도움이 될 수 있어 4분기 호실적이 예상됩니다. 계속된 악재로 몸살을 앓고 있는 KT는 황창규 회장 직속으로 `고객최우선경영실`을 신설했습니다. 일반 기업이...
KT, CEO 직속 `고객최우선경영실` 신설 2014-09-14 16:55:31
KT가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고객최우선경영실을 신설했습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KT는 지난 1일 CEO 직속으로 고객최우선경영담당(상무급)과 고객경험품질팀, 고객가치제안팀 등 7개의 팀으로 구성된 고객최우선경영실을 신설했습니다. 이동통신사를 포함해 일반 기업이 고객 관련 부서를 임원급으로 만든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