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피지 '냄새제거부스터 코튼향'·아미 '크리스마스 컬렉션' 2024-12-07 07:00:04
범위를 목부터 골반까지 확대했다. ▲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헤라가 맞춤형 립(입술) 제품을 제조해 주는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아모레성수 매장에 도입했다. 피부 색채 연구와 인공지능(AI)을 바탕으로 고객별 피부에 따라 최적화된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글루타넥스-송지효 'G.THEJH' 향수 팝업 오픈 기념 포토콜 열려 2024-12-06 17:29:27
송지효와 협업하여 제작한 향수인 G.THEJH 런칭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향수 외에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스킨케어라인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 G.THEJH & GLUTANEX 팝업스토어는 'All the Memories'라는 컨셉으로 향, 물건, 음악을 통해 우리의 기억을 되살려볼 수 있도록 공간이 구성되...
아모레 헤라 '맞춤 립스틱'…2000가지 제품 조합 가능 2024-12-06 17:20:41
향 가운데 선택하면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총 2000여 개 립 제품을 만들 수 있다. 방문 고객은 전문가와 1 대 1 상담을 거쳐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안받는다. 이후 조제 관리사가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제조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맞춤형 파운데이션 서비스인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를...
LG전자, 생성형 AI 기반 고객데이터플랫폼 내년 출시 2024-12-06 15:50:23
고객 캠페인이 다양화함으로써 접촉 고객 수를 올해보다 240% 많은 1천200만명으로 늘리는 것 등을 목표로 설정했다. 다음 과제로는 매장 매니저의 역량을 상향 평준화할 수 있도록 매니저향 AI 챗봇을 만들어 내년 상반기 중 내놓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그는 국내 기업이 생성형 AI에 적극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환경...
"통신·AI 주축으로 개편"…SK텔레콤, 7대 사업부 체계 구축 2024-12-05 14:25:52
책임을 명확하게 구분했으며 SKMS실천실, O/I추진실, 고객가치혁신실, ESG추진실은 CEO 직속으로 편제해 주요 과제에 대한 추진력을 강화했다. 기업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O/I 조직을 신설했다. SK텔레콤은 2025년 임원인사를 통해 3명을 신규 임원으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신규 임원은 실력은 물론 통신·AI...
롯데마트, 진열 당일 딸기만 판매…신선도 강화 캠페인 2024-12-05 06:00:02
판매 중인 두리향 딸기의 뒤를 이을 고당도 품종을 지속 개발 중이다. 신품종 딸기 모두 일반 딸기보다 높은 당도와 진한 향, 단단한 식감을 자랑한다. 롯데마트는 '신선을 새롭게' 딸기 캠페인 시작에 따라 오는 11일까지 딸기를 행사 카드로 두 팩 이상 구매하면 팩당 4천원 할인한다. 신한솔 롯데마트·슈퍼...
SJ그룹 'LCDC 서울', 오픈 3주년 크리스마스 마켓 '윈터 트립' 개최 2024-12-04 16:26:22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올해 윈터트립도 금년 한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안겨줄 행사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팬암'의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자체 기획...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무제한 와인·딸기… 맛있는 크리스마스 기다리는 '여기' 2024-12-03 14:46:49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회당 25만 원으로 추첨을 통해 4가지 타입의 바우처를 받게 된다. 바우처 A는 주니어 스위트 킹 더블 1박 숙박권·프리미엄 와인 1병 교환권·야외 수영장 2인 이용권, 바우처 B는 클럽 딜럭스 1박 숙박권·와인 교환권·수영장 이용권 등으로 구성했다. 호텔은 바우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한국적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율고(Yulgo)’를 운영하는 ‘비원바이오랩’ 2024-12-02 23:33:42
눈높이를 가진 고객이다. 율고는 이런 타겟 고객의 높은 스탠다드에 걸맞도록 만족도 높은 품질의 제품과 일상에 기분 좋은 염색 경험을 줄 수 있는 순한 국내산 자연원료를 활용해 프리미엄 제품을 만들고 있다. “근본적인 컨셉과 지향점을 가지고 출시 초기 이커머스 시장부터 개척해 율고만의 탄탄한 매니아 팬을...
[국내증시 5개월 연속↓...코인 과세 2년 유예]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2-02 08:41:17
실리콘 음극재 고객사 다변화 및 탑재 차종 확대 본격화. 전기차 수요 둔화 구간에서 배터리 밸류체인 내 차별적인 성장성 부각. 원통형 고객향 물량 및 4680 양산 일정 가시화가 단기 주가 트리거로 작용할 전망 - 24년 매출액 2,154억원(+16% 이하 YoY) 및 영업이익 280억원(+351%) 추정. 중저가 차종(EV3, 캐스퍼 EV)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