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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복합쇼핑몰 성격 강화한 '코너스' 1호점 개장 2020-08-25 10:02:51
'무카츠', '채선당 행복가마솥밥', '송사부 고로케' 등 유명 식음료 브랜드들도 함께 들어섰다. 또, 놀이와 운동이 할 수 있는 키즈카페 '챔피언 더 블랙벨트'와 복합문화서점 '아크앤북'도 코너스 1호점에서 만날 수 있다. 아크앤북은 부산에서 처음 문을 열게 됐다. 아울러 매주...
가장 젊은 이마트가 온다…"신촌에 1인 가구 특화 매장" 2020-07-15 17:33:06
위주로 채웠다. 수제쌀 크로켓 브랜드 ‘송사부 고로케’와 ‘쥬시차얌’, ‘부산 빨간어묵’ 등이다. 대학가 상권 특성에 맞게 주류 매장도 비교적 크게 들어섰다. 218㎡ 크기의 ‘와인 앤 리큐르’ 매장에선 초저가 와인부터 수입 맥주, 양주,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판매한다. 이마트는 신촌점 개점에 맞춰 오는 29일...
[라이징 유니콘] 어묵업계 BTS ‘삼진어묵’, 어메이징한 스타트업 설립?···박용준 대표 "어묵으로 뭐든지 만드는 회사 만들 것" 2020-07-08 14:39:00
어묵고로케. ‘삼진어묵베이커리’가 삼진어묵을 위기에서 기회로 바꾼 아이템이 아닐까 “베이커리도 본질을 찾아가는 하나의 과정이었다. 아이디어도 소비자들에게서 얻었다. 손님들이 시장에서 파는 어묵을 보고 ”이거 바로 먹어도 되냐“는 질문을 많이 하시더라. 어묵은 튀겨서 바로 먹을 때가 가장 맛있는데, 대부분...
"시골장터 온 듯 흥겨운 마트"…맛집·서점 돌며 하루종일 논다 2020-07-01 17:37:54
고로케를 파는 ‘송사부’ 앞에는 긴 줄이 생겼다. 원래 대형마트는 식당가를 잘 드러내지 않는다. 공간만 빌려주고 업체들로부터 임대료를 받기 때문이다. 대형마트 식당은 자기 장사가 아니다. 일종의 ‘부대시설’로 여겨졌던 이유다. 월계점은 반대로 갔다. 30여 개의 맛집을 입구 맨 앞에 내세워 마트 안으로 사람들을...
삼진어묵, 부산 여행객을 위한 '간편' 시리즈 출시 2020-06-15 10:14:16
고로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어묵고로케 보다 사이즈는 크게, 식감은 크리스피 빵가루를 사용해 더욱 바삭하게 만든 제품이다. 크림치즈, 크레미슈림프, 땡초, 김치 총 4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얼치즈 브레뎅’은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크림치즈 총 3가지 치즈를 넣은 식사 대용 간식으로 손색 없는...
미쉐린 식당도 '테이크 아웃'…스타 셰프들은 유튜버 변신 2020-04-09 15:44:40
유명 이자카야 이치에는 멘치카스와 고로케를, 청담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있을재는 티라미수 등을 마켓컬리에 입점했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지난달 중순 이후 유명 레스토랑으로부터 입점 문의가 부쩍 많아졌다”며 “이미 널리 알려진 제품들이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롯데호텔 서울점과 부산점은 주요 레스...
여의도맛집 도쿄등심, "컨퍼런스 라운지 완비, 직장 회식장소로 주목" 2020-02-14 14:26:55
고로케 등이 제공된다. 여기에 식사로 한우 우삼겹 토마토 김치찌개와 귀리쌀밥, 쉐프`s 디저트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도쿄등심, 모도우, 쉐프의 정육점, 암소서울 등을 운영 중인 ㈜오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감염을 막기 위해 중국 방문객 및 중국인 고객의 입장을 제한하며, 매장 내에서도 철저한 예방...
"올해 동남아 중심으로 해외 매장 늘린다"…'K푸드' 삼진어묵, 세계인 입맛 공략 2020-01-15 17:59:24
개장해 총 14개 해외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어묵고로케’를 포함한 40여 종의 수제어묵을 현장에서 만들어 제공한다. 삼진어묵은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말 한국무역협회로부터 ‘100만불 수출의 탑’을 받았다. 삼진어묵은 올해 추가로 해외매장 개장과 함께...
동남아 K푸드 주도하는 삼진어묵 "홍콩점 첫날부터 긴 줄" 2019-11-25 15:20:00
완제품까지 모든 재료를 공급받아 ‘어묵고로케’를 포함한 40여 종의 다양한 수제어묵을 현장에서 만들어 제공한다. 삼진어묵 연구개발(R&D)팀은 해외에서도 최대한 삼진어묵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삼진어묵은 환경식품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어묵...
수제버거부터 마라 열풍까지…'변화무쌍' 10년간 외식 트렌드 2019-11-11 06:10:01
간식 고로케가 웰빙 고로케로 탈바꿈하면서 인기 상품이 됐다. 작은 점포에서 간단한 메뉴를 취급하는 스몰비어 역시 2013년 여름을 시작으로 창업 시장의 트렌드를 휘어잡았다. 당시 등장한 포차주점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요리로 꾸준히 사랑받는 프랜차이즈가 됐다. 2014년에는 간편식이나 식사 대용이 아니라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