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V 읽기|억지 웃음은 이제 그만…요즘 시대 '힐링' 예능 2019-08-24 08:27:01
대비 천막 치기부터 빨랫대를 고정 시키기 위해 끝 없이 땅을 파는 등 세 사람은 '힐링'을 잊고 '열일'함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 ◆ '핑클'의 참우정 만들기, 자연은 거들 뿐…'캠핑클럽' 아이돌 1세대 '핑클'은 2019년에도...
TV 읽기|명불허전 핑클, 천만뷰 돌파…전성기 되찾은 1세대 아이돌 2019-07-27 08:44:01
tvn '고교급식왕', jtbc '찰떡콤비'에 고정 출연 중이다. 지난 4월 이후로 은지원 관련 클립 재생수는 2556만5352회였다. 젝스키스가 멤버 강성훈의 사기 논란으로 고초를 겪었지만 은지원은 솔로 앨범 ‘g1’을 발표하며 음악적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또 은퇴한 타이거jk의 20주년 기념...
[클립트렌드] 1세대 걸그룹 파워…'캠핑클럽' 1천만뷰 2019-07-25 08:00:03
등 주요 방송사 클립 영상을 위탁받아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 유통하는 '스마트미디어렙(SMR)'이 자체 통계분석시스템 '위즈덤(Wisdom)'을 통해 분석한 결과 '캠핑클럽'이 지난 21일까지 거둔 재생수는 1천125만5천205회에 달한다. 첫 방송 후 고작 열흘 만에 거둔 성과다. 지난 20일에 방송된 2회...
[인터뷰] 모모랜드 연우 “2019년 목표? 나 자신을 단단하게 만들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라” 2019-06-11 11:38:00
사람들이 정해 놓은 틀이 있다. 이미지에 관한 고정관념이 있어 힘들다. 웃기고 밝은 이미지면 우울한 모습을 보여줘선 안 된다고 하는 틀 같은 게 있어 힘든데 어떤 직업이든 힘든 게 있으니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q. 다이어트에 대한 부담은? “우리는 사실 너무 많이 먹는다(웃음). 내가 학생 때는 엄청 뚱뚱했다....
서장훈부터 손흥민까지…TV 주름잡는 스포츠 스타들 2019-06-06 08:30:03
시즌2',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도 고정 출연 중이다. 강호동은 누적 재생수 3천475만 2천273회로 2위에 올랐다. 2개월간 종영 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10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가장 활발하게 활동했다. 서장훈 이름이 직접 언급된 클립 재생수는 약 70만 회였지만, 강호동의 경우 200만 뷰 이상으로 강력한...
워너원 해산 4개월째도 방송 출연 파워 '굳건' 2019-05-06 08:30:04
클립이다. 고정 출연이 아님에도 잠깐의 등장만으로 무려 376만 뷰를 넘기는 기염을 토했다. 4위는 MBC TV '쇼 음악중심'에서 선보인 하성운의 솔로 무대다. 하성운의 음악 방송 출연 클립은 이 밖에도 6위, 7위, 9위 등에 등재되며 상위권에 포진했다. 연예 정보 프로그램 출연 클립도 주목받았다. 박지훈의 MBC...
대도서관·조쉬·이사배…안방 안착한 크리에이터들 2019-04-18 08:00:07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에 고정으로 출연했다. 크리에이터들의 대표 프로그램은 뭐니 뭐니 해도 JTBC '랜선라이프'다. 올해 1분기 TV 방송에서 크리에이터들이 올린 재생수 약 600만뷰 중 무려 45%가 '랜선라이프'에서 발생했다. 그중에서도 상위 10개 클립은 크리에이터가 전문가 혹은 연예인 등과...
박나래 장기 대세 집권…클립 재생수만 월 400만뷰 2019-04-11 08:00:03
또 박나래는 고정 출연 중인 '코미디빅리그'와 '도레미 마켓', '비디오스타'로 꾸준히 재생수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 게스트로 출연한 tvN 수미네 반찬', 전화 연결만 한 KBS 2TV '해피투게더4' 등에서도 재생수를 견인하며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SMR은 "해당 수치는 제목에 박나래...
전환점 맞은 '나 혼자 산다' 2년간 3억뷰 대기록 2019-03-28 07:00:01
개그우먼 박나래, 만화가 기안84, 배우 이시언, 가수 헨리까 고정 회원 6명의 조합이 성사되며 급성장했다. 당해와 2018년, 2년 연속 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을 받으면서 인기절정을 구가했다. 28일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CJ ENM 등 주요 방송사 클립 영상을 위탁받아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 유통...
中로켓군, '둥펑 미사일' 위력 대대적 홍보 눈길 2019-02-20 10:23:27
클립 동영상 플랫폼인 더우인과 쿠아서우 등에도 공식 계정을 마련해 홍보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중국 군 당국이 이전과 달리 적극적으로 군 전력을 홍보하고 나선 것은 대내적으로 애국심을 고취하는 한편, 대외적으로 중국 군의 전력을 과시하려는 의도로 보인다. 중국은 차세대 ICBM인 'DF-41'을 올해 신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