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바이벌 오디션처럼 기획…억대 매출 간편식 내놨죠" [긱스] 2023-10-18 17:56:32
곤약 김밥, 젊은 층에게 각광받은 우유 백설기 등도 윙잇이 온라인에서 유행시킨 제품이다. 고객 설문과 검색어 트래킹, 인공지능(AI) 분석 등을 통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46단계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수백만 건의 데이터를 분석해 주 단위로 리포트를 만들고 식품 트렌드와 고객 반응을 확인한다. 임 대표는...
동태전 4개만 먹어도 밥 1공기…칼로리 폭탄 어떻게 피하지? [건강!톡] 2023-09-28 21:39:15
간장으로 바꾸거나 당면을 저칼로리인 곤약으로 대체할 수 있다. 동그랑땡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두부나 표고버섯으로 대신해도 좋다. 나트륨을 줄이기 위해 국·찌개·탕은 건더기 위주로 먹는다. 체중이 증가했다면 2주 안에 빼는 게 좋다. 폭식으로 인해 증가한 체중은 지방이 아니라 글리코겐이 일시적으로 증가한 ...
글로벌 공략하는 푸드테크에 뭉칫돈...조리로봇도 '러브콜' [Geeks' Briefing] 2023-09-11 18:23:43
비롯해, 닭가슴살 한끼통살, 곤약 브랜드 그로서리서울, 클룹을 주력 제품으로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투자를 통해 글로벌 확장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Plaza’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랩노쉬와 그로서리서울을 ‘K-푸드 건강 간편식’ 코너에 입점시켰으며, 랩노쉬와 클룹은 미국에서...
푸드테크 스타트업 이그니스, 348억 시리즈B 투자 유치 2023-09-11 10:17:27
랩노쉬를 비롯해, 닭가슴살 한끼통살, 곤약 브랜드 그로서리서울, 클룹 등을 만든 회사다. 지난해 매출은 502억원이다. 이그니스는 이번 투자를 통해 글로벌 사업 확장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프라자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랩노쉬와 그로서리서울을 입점시켰다. 랩노쉬와 클룹은 미국에서 판매를...
[금주신상] 상하목장 '유기농 락토프리우유'·해태제과 'The빠새' 2023-09-09 07:00:05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오뚜기는 열량 부담을 낮춘 간편식 '가뿐한끼 곤약볶음밥'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닭가슴살', '매콤닭가슴살', '쇠고기', '새우계란' 등 4종이다. ▲ 농협경제지주 계열사인 농협식품은 국산 재료로 만든 '농협 우리콩 나또'를 출시했다....
BTS 정국도 반한 탄산수…'매출 550억' 대박난 이 회사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3-07-28 13:58:47
브랜드 ‘랩노쉬’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이후 곤약 간편식 브랜드 ‘그로서리 서울’, 닭가슴살 브랜드 ‘한끼통살’, 캔워터·음료 브랜드 ‘클룹’ 등을 차례로 출시하면서 빠르게 성장해온 스타트업입니다. 지난해 매출은 550억원 정도로 2021년에 비해 약 270% 증가했습니다. 올해는 상반기에만 500억원가량의 매출을...
오리히로 곤약젤리, 21일 ‘GS홈쇼핑 똑소리방송’ 정식 론칭 2023-07-20 11:03:03
4종(거봉맛, 샤인머스캣맛, 사과맛, 복숭아맛) 20팩 구성(1팩당 130g)을 구입할 수 있다. 오리히로 곤약젤리 국내 정식 수입처인 행복을파는사람들 관계자는 "13년만에 국내 정식 론칭을 맞이한 일본 오리히로 곤약젤리는 다양한 맛으로 출시돼 선택폭이 넓으며, 곤약으로 제조돼 포만감이 높은 반면 칼로리 부담이...
[단독] BTS 정국이 반한 탄산수 잘나가더니…투자자 줄섰다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3-07-12 13:38:24
팔리기도 했다. 그밖에도 닭가슴살 브랜드 '한끼통살'과 곤약 간편식 브랜드 '그로서리서울'을 갖고 있다. 회사는 주요 유통 채널로 자체 커머스인 '에잇템'을 필두로 마켓컬리, 쿠팡, 배달의민족, 쓱닷컴과 같은 주요 e커머스와 GS25, CU, 롯데슈퍼,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몰 30여 곳을 확보했다....
일본 직구 역대급 '호황'…'광클' 2023-07-02 07:47:46
10위권 안에 든 품목은 헌터 레인부츠, 오리히로 곤약젤리, 시세이도 센카 클렌징폼, 비오레 선크림, 아사히 맥주 효모 비타민 등으로 다양했다. 티몬도 6월 일본 직구 상품 매출이 지난 2월 대비 57%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티몬은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고자 지난달 초 일본 직구 상품 전문관까지 개설했다....
엔저 장기화에 일본 직구 호황…1분기에만 1천200억원대 2023-07-02 07:31:01
든 품목은 헌터 레인부츠, 오리히로 곤약젤리, 시세이도 센카 클렌징폼, 비오레 선크림, 아사히 맥주 효모 비타민 등으로 다양했다. 티몬도 6월 일본 직구 상품 매출이 지난 2월 대비 57%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티몬은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고자 지난달 초 일본 직구 상품 전문관까지 개설했다. 유통업계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