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챌린저, '도시와 자연의 조화' FW신제품 출시 [골프브리핑] 2024-08-27 11:56:18
유틸리티 골프웨어 브랜드 챌린저가 ‘도시와 자연의 조화’를 주제로 한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다. 날씨 변화가 잦은 가을의 필수 아이템으로, 챌린저는 다양한 버전으로 윈드브레이커를 선보였다. 숏 슬리브 윈드브레이커는 단독 착용도...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 스카이라운지·커튼월룩 등 특화 외관 도입 '눈길' 2024-08-23 14:58:21
50~103㎡, 2116가구가 일반분양된다. 김포골드라인 걸포북변역 초역세권 입지와 함께 단지 안에는 약 3.5만㎡(약 1만여 평) 규모의 대형공원인 북변공원을 품고 있는 숲세권 아파트로 조성된다.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는 3000여 가구가 넘는 압도적 스케일에 걸맞은 특화 외관을 도입해 상징성과 랜드마크 가치를 더욱 높...
결제·쇼핑 등 모든 금융거래, 슈퍼앱 하나로 원스톱 처리…디지털 혁신 경쟁 불붙었다 2024-08-21 16:14:50
아니라, 고객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타임라인 및 마이페이지의 UI/UX를 구성했다. 오프라인 간편결제 시 스마트폰으로 터치하는 방식의 ‘터치결제’ 기능은 안드로이드 폰뿐 아니라 아이폰 사용자도 이용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아이폰 사용자를 위해 카드지갑 형태의 전용 케이스인 ‘월렛’을 따로 개발했다. 삼성카드...
테일러메이드, 여성골퍼 위한 '2025 올 뉴 글로리' 라인업 공개 2024-08-21 15:55:50
오늘(21일)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로 새롭게 탄생한 ‘2025 올 뉴 글로리(ALL NEW GLOIRE)’를 공개했다. 한국 여성 골퍼를 타킷으로 하는 2025 올 뉴 글로리는 클럽을 포함한 백, 액세서리까지 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오늘(21일) 서울 여의도 CGV에서 열린 론칭 기념 행사에는 테일러메이드 앰버서더 다니엘 헤니와...
김주형 '멤피스 악몽'…마지막 3개홀서만 5타 잃어 2024-08-19 18:08:30
마지막 3개 홀에서만 5타를 잃은 김주형은 이날 미국프로골프(PGA)투어 플레이오프 1차전 페덱스세인트주드챔피언십 최종 4라운드에서 1오버파 71타를 쳤다. 최종 합계 1언더파 279타를 적어 낸 김주형은 김시우(29) 등과 함께 공동 50위로 대회를 마쳤다. 악몽의 3개 홀이 아니었다면 김주형의 순위는 공동 22위가 될 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현百목동 골프 특화매장 오픈...'공격행보' 2024-08-16 21:01:06
브랜드 타깃층을 확대해 논에이지 골프웨어로 실속파 골퍼들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트렌디하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일상과 라운딩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컨템포퍼리 패션으로 지속적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매장 오픈은 골프웨어...
임성재·안병훈·김주형·김시우, PGA투어 PO 진출 확정 2024-08-12 16:43:41
선수는 빅토르 페레스(프랑스)다. 2024 파리올림픽 골프 남자부 경기에서 공동 4위로 아쉽게 메달을 놓친 그는 곧장 미국으로 날아가 출전한 대회에서 공동 33위(8언더파)를 기록, 페덱스컵 랭킹을 71위에서 70위로 순위를 끌어올렸다. 대신 70위였던 데이비스 라일리(미국)가 71위로 밀려났다. 라일리는 윈덤 챔피언십에서...
아깝다 양희영…동메달과 1타차공동 4위 기록 2024-08-11 17:51:24
르골프 나쇼날(파72)에서 열린 2024 파리올림픽 여자골프에서 1타 차로 아깝게 메달을 놓친 뒤 “오늘 잠을 못 이룰 것 같다”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양희영은 버디 6개와 보기 3개로 3언더파 69타를 쳤다. 최종합계 6언더파 282타를 기록한 양희영은 동메달을 따낸 린시우(중국)와 단 1타 차, 공동 4위로 대회를...
잘나가는 젝시믹스…브랜드엑스 '매출 30%, 영업익 90%' 껑충 2024-08-08 11:19:57
기존에 집중하던 우먼즈(여성 전용 의류) 외에 골프웨어와 맨즈(남성 전용 의류), 액세서리 등 상품군을 220여종으로 확대했다. 특히 맨즈 라인이 잘 팔렸다. 회사에 따르면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간편 근무복) 론칭 이후 매출 전년 대비 89% 늘었다. 해외 법인은 핵심 시장인 중국을 중심으로 경쟁력을 높혀갈 계획이다....
천호 역세권·서비스 차별화…강동의 '랜드마크' 2024-08-05 17:55:38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이 적용된다. 스마트폰 빅스비 음성인식과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실내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동작감지센서로 집안 내부 움직임을 감지해 기기를 자동 제어할 수 있다. 공간 내 활동량을 자동으로 감지해 냉방의 세기와 바람을 알아서 조절하는 것도 가능하다. 전용 59㎡ 타입 이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