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노션, 국제광고제 '칸 라이언즈'서 최고상 그랑프리 수상 2024-06-25 09:00:02
지지해달라는 공익적 메시지를 담았다. 그랑프리는 칸 라이언즈의 전체 30개 수상 부문을 통틀어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공익 작품에 주는 상이다. '최초의 연설' 캠페인은 칸 광고제의 뿌리로 꼽히는 필름 부문 등에서도 금상과 동상을 추가로 받았다. 이노션은 첫 해외법인인 인도법인을 2005년에 설립한...
[권용진의 의료와 사회] 대화의 시작은 부권주의 내려놓기 2024-06-23 17:38:29
광고를 내걸었고, 교수들은 제자들을 보호하겠다며 무기한 파업을 시작했다. 대한의사협회는 여의도에서 평일 집회를 열었고 의대생 학부모들은 교수들을 응원하는 글을 쓰고 집회에 참석하기도 했다. 그러나 정작 전공의 대표는 정부와의 대화는 무의미하며 의사협회의 비상대책기구에도 참여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
조달청 공익광고에 깜짝 등장한 '발레리나' 강수진 [관가 포커스] 2024-06-23 17:03:06
“무대에 오르는 건 혼자 하는 게 아니에요. 함께 하는 거죠. 서로를 믿고 호흡을 맞추며, 완벽히 하나가 될 때 더 높이 도약할 수 있죠. 세계 무대에 펼쳐질 대한민국의 미래, 조달청이 함께 합니다.” 조달청은 최근 ‘신뢰·균형·조화의 K-조달, The Next Stage’라는 제목의 새로운 홍보영상을 선보였다. 이 영상엔...
코바코,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공모전 개최 2024-06-14 08:53:56
코바코,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공모전 개최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방송통신위원회와 함께 '2024년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1982년 '공익광고 작품현상모집'으로 시작한 코바코의 공익광고제는 2009년부터 정부 시상과 함께...
용인예술과학대, 용인동부경찰서·유관기관과 협업 제작한 공익영상 시사회 개최 2024-06-12 14:39:04
약 50여 명이 참석했다. 해당 공익영상 제작 프로젝트는 용인예술과학대학교 기업협업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3월 실시된 용인예술과학대학교-용인동부경찰서-용인가정상담센터-용인성폭력상담소-용인시아동보호전문기관의 ‘사회적 약자 대상 범죄 예방 홍보영상 제작 사업’추진 업무협약에 근거하여 사회적 약자 대...
코바코, '다문화·이주배경청소년' 공익광고 송출 2024-06-12 09:24:12
코바코, '다문화·이주배경청소년' 공익광고 송출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12일부터 '다문화·이주배경청소년'을 주제로 공익광고를 송출한다고 밝혔다. 코바코 공익광고 '다문화·이주배경청소년' 편은 우리나라 이주배경인구가 전체 인구의 5%를 넘어선...
LCK, 국가보훈부와 제복 근무자 감사 캠페인 동참 협약 2024-06-03 15:52:16
중계방송에 국가보훈부 공익광고를 송출한다. 현장에서는 국가보훈부 홍보 부스도 운영된다. 국가보훈부와 향후 LCK는 캠페인 상품(굿즈) 제작·판매에 협업하고, 수익금 기부 등을 위한 실무 협의체도 운영할 방침이다. 이날 서울 종로구 LoL 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 이정훈...
연말 우르르 가던 '인증샷 맛집'…365일 '성지' 노린다 2024-06-02 13:25:14
공개될 예정으로 백화점 테마 영상과 브랜드 광고는 물론 문화 콘텐츠, 공익광고 등을 매달 다양하게 선보인다. 신세계는 새벽 6시부터 자정까지 디지털 사이니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착시 원리를 활용해 3D 실감 영상처럼 생생한 입체감과 현장감을 구현하는 아나몰픽 기법을 활용한 영상도 도입해 해외 관광객이 많이 찾...
'명동을 타임스퀘어'로…신세계백화점, 93년만에 외벽 바꾼다 2024-06-02 07:01:01
공개될 예정으로 백화점 테마 영상과 브랜드 광고는 물론 문화 콘텐츠, 공익광고 등을 매달 다양하게 선보인다. 신세계는 새벽 6시부터 자정까지 디지털 사이니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착시 원리를 활용해 3D 실감 영상처럼 생생한 입체감과 현장감을 구현하는 아나몰픽 기법을 활용한 영상도 도입해 해외 관광객이 많이 찾...
[위클리 스마트] "광화문, 옥외광고 자유표시구역으로 최적지" 2024-06-01 10:00:04
했다. 이 밖에 대부분 건물을 활용한 벽면 이용 광고물이 설치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우리나라처럼 정부 주도하에 운영되는 오사카 도톤보리 등도 참고할 지역으로 꼽았다. 광화문 자유표시구역의 광고물 설치는 2029년까지 6년에 걸쳐 2단계로 진행되며, 1단계로 우선 2026년까지 교보빌딩, KT, 일민미술관 등 광화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