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정관장 '화애락 와이즈미'·지평 '평생막걸리' 2023-08-12 07:00:04
부드러운 헤이즐넛 풍미가 돋보이는 대용량 커피음료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헤이즐넛 블랙'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깊고 진한 블랙커피에 풍부한 헤이즐넛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라고 동서식품은 설명했다. ▲ 지평주조가 신제품 '평생막걸리'를 선보였다. 평생막걸리는 100여년의 시간 동안...
호주 탄산음료 분다버그, '트래디셔널 레몬에이드' 신규 론칭 2023-08-11 09:52:32
호주에서 자란 유레카 레몬의 상큼하고 진한 과즙과 상쾌한 탄산이 어우러져 '레몬에이드'하면 떠오르는 달콤 시원한 맛을 한 병에 담고 있다. 신선한 레몬 과즙에 탄산수를 섞은 깔끔한 청량감이 특징으로,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한 병으로도 레몬에이드의 상큼함을 즐기기 충분하다. 한여름 무더위에 단독으로...
오리온, 태국 1위 유음료 기업과 손잡고 베트남 시장 진출 2023-08-08 10:11:38
태국 유음료 시장에서 7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 약 20개 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오리온은 8월 중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천연과일 발효 요거트 음료 'Proyo!'와 초콜릿맛 몰트 우유 'Choco IQ' 등 상온 유통 브랜드 2개를 우선 선보인다. 'Proyo!'는 신선한 우유를...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 취향 저격…1등 제품은 남달랐다 2023-07-12 16:24:59
식품업계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는 1978년 출시된 과즙 탄산음료 ‘탐스’를 리브랜딩 한 제품이다. 브랜드명을 제외한 나머지는 최근 탄산음료 트렌드에 맞춰 대폭 바꿨다. 제로칼로리 제품으로 당과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탄산가스 볼륨은 키워 입안 가득 톡 쏘는 청량감을 높였다. 파리바게뜨의 햇블루베리...
[포토] 동아오츠카, 부드러운 우유와 상큼한 과즙 '오라떼 딸기' 선보여 2023-07-03 13:27:54
3일 서울 용두동 동아오츠카에서 모델들이 신제품 '오라떼 딸기'를 선보이고 있다. 오라떼는 무탄산·무색소의 유성과즙음료로 우유성분과 천연과즙의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임대철 기자
오비맥주, 카스에 레몬과즙 더한 '카스 레몬 스퀴즈' 한정 출시 2023-06-30 09:35:44
과즙 더한 '카스 레몬 스퀴즈' 한정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비맥주는 카스에 레몬 과즙을 더한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카스에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해 청량감을 높이고 상큼하고 달콤한...
캔뚜껑 땄더니 '펑'…2030 푹 빠진 이색 주류 2023-06-29 22:00:02
음료를 섞은 칵테일 종류를 일컫는데 보통 위스키와 탄산수를 혼합한 술을 뜻한다. 매실 제품으로 하이볼 상품이 나온 것은 처음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25는 이 술을 내놓기 위해 41년간 매실주를 생산해온 보해양조와 협업했다. 제품명도 보해양조의 매실주 브랜드 ‘매취순’에서 따왔다. 알코올 도수가 6도로...
맥주 물가는 '딴 세상'…"4캔 8천원" 2023-06-26 09:56:02
손잡고 차, 과즙·이온·에너지·탄산음료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몽골 3박 4일 여행권을 주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한다. CU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음료를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다음 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맥주 4캔 1만원'의 귀환…CU, 음료 할인 여름 프로모션 2023-06-26 08:50:38
차, 과즙·이온·에너지·탄산음료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몽골 3박 4일 여행권을 주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한다. CU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음료를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다음 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설탕 빼니 터졌다…한 달에 600만캔 넘게 팔린 음료 2023-06-20 15:59:28
이는 지난달까지 월평균 615만캔 판매된 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1978년 출시된 과즙탄산음료 '탐스'를 44년 만인 지난해 리브랜딩해 '탐스제로'로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품별로는 오렌지향, 레몬향의 인기가 높고, 파인애플향, 사과키위향, 청포도석류향, 복숭아패션후르츠향 순으로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