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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BYD, 한국 승용차 시장 본격 진출…내년 초 공식 출범(종합) 2024-11-13 10:49:21
中브랜드'…프리미엄 전략으로 시장 공략 전망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홍규빈 기자 = 중국 최대 전기차 업체 BYD(비야디)가 한국 승용차 시장에 진출한다. BYD코리아는 13일 "국내 시장에 승용차 브랜드 출시를 위한 검토를 완료하고 승용차 브랜드의 국내 출시를 공식화한다"고 밝혔다. 출범 목표 시기는 내년 초다....
中 전기차 온다…BYD 승용차 내년 초 국내 출시 2024-11-13 10:13:12
"국내 시장에 승용차 브랜드 출시를 위한 검토를 완료하고 승용차 브랜드의 국내 출시를 공식화한다"고 밝혔다. 출범 목표 시기는 내년 초다. 현재 지역별 판매·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인력 채용, 차량 인증, 마케팅 계획, 직원 교육 등 준비 과정에 있다고 BYD코리아는 설명했다. 국내에서 처음 출시할 구체적인 모델이...
"가격 앞에 장사 없다"…세계 1위 '中 전기차' 한국 온다는데 [이슈+] 2024-11-13 10:08:45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BYD코리아는 "승용차 브랜드에 대한 국내 사업성에 대한 검토를 다각도로 진행해왔으며 공식 출범을 위한 준비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현재 초기 승용차 판매 및 서비스를 위한 지역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인력 채용 및 차량 인증, 마케팅 계획, 직원 교육 등 브랜드 출범을 위한 ...
“韓, 시장 뚫는다” 中전기차 BYD, 한국 진출 내년 초 출시 2024-11-13 10:06:01
13일 BYD코리아는 “국내 시장에 승용차 브랜드 출시를 위한 검토를 완료하고 승용차 브랜드의 국내 출시를 공식화한다”고 밝혔다. 현재 지역별 판매·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인력 채용, 차량 인증, 마케팅 계획, 직원 교육 등 준비 과정에 있다고 BYD코리아는 설명했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사업 부문...
中 전기차 BYD, 한국 승용차 진출 본격화…내년 초 공식 출범 2024-11-13 09:45:31
"국내 시장에 승용차 브랜드 출시를 위한 검토를 완료하고 승용차 브랜드의 국내 출시를 공식화한다"고 밝혔다. 출범 목표 시기는 내년 초다. 현재 지역별 판매·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인력 채용, 차량 인증, 마케팅 계획, 직원 교육 등 준비 과정에 있다고 BYD코리아는 설명했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사업 부문 대표는...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사회적 문제를 전통과 한국문화자산을 활용해 해결하는 기업 ‘목화수분’ 2024-11-12 22:53:03
참여하면서 브랜드를 알려 나갈 예정입니다. 목화수분 제품은 국가 정책과 걸음을 같이하고 있어 제품 디자인과 퀄리티만 충족된다면 진입 원년에 목표한 매출을 충분히 달성하리라 생각합니다.” 한 대표는 “개발하려는 고효율 건조기의 경우는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이 가능하다”며 “건조기로...
브루넬로 쿠치넬리, 자연에서 영감 얻어 우아·세련·편안함 추구[류서영의 명품 이야기] 2024-11-12 10:17:18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이탈리아의 명품 패션 브랜드로 1978년에 설립되었다. 이 브랜드는 창립자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으며 이탈리아 움브리아 지역의 솔로메오 성에서 시작되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24살 때 스포츠웨어 회사에서 모델로 고용되면서 패션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그는 항상 멋진 옷...
[알립니다]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24-11-11 17:57:36
1 대 1 전화 설문 ● 조사 부문: 정보통신기술(ICT), 가전, 건강, 교육, 금융, 리빙, 뷰티, 서비스, 쇼핑,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외식, 자동차, 주거/건설, 패션, 인물/문화 ● 발표: 2025년 1월 7일(화) ● 문의: 한국소비자포럼 (02)3141-5393 주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관: 한국경제신문·한국소비자포럼
도서관·학원…'이천 휴먼빌' 교육 특화 눈길 2024-11-11 17:29:03
브랜드 ‘휴먼빌’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올해 시공능력평가 순위 68위에 올랐다. 지난해 부채비율은 49.7%로 재무 구조가 안정적이다. 한번 분양한 지역에 후속 단지를 잇달아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입주한 아파트의 선호도가 높아지며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가 쌓여서다. 양평과 이천이 대표적이다. 2009년 양평에 처음...
대기업 쇼핑몰들은 왜…'올·다·무' 모시기에 열 올리나? 2024-11-11 17:19:43
백화점, 복합쇼핑몰을 새로 열 때마다 이 세 브랜드를 모시기 위해 공을 들인다. 올다무가 손님을 많이 끌어들여 다른 매장까지 활성화하는 ‘키 테넌트’(핵심 점포)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이런 현상은 경제학에서 말하는 외부효과의 한 사례로 볼 수 있다. 올다무 외에도 외부효과는 우리 일상 곳곳에서 나타난다. 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