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맥스, 호주산 소고기 1천원대...2주간 할인 행사 2024-06-28 09:49:19
수요에 대응하고,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구매율이 높은 신선 식품과 생활용품 위주로 준비했다. 특히 주 고객층인 3~4인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대용량 가공식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먼저, 소고기와 김 등 주요 신선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호주산 곡물비육 부채살(100g/냉장)'을...
롯데마트 맥스, 호주산 소고기 1천원대…'패밀리 페스티벌' 2024-06-28 06:00:09
금천점, 상무점, 창원중앙점, 목포점, 송천점이다. 구매율이 높은 신선식품 중에서 호주산 곡물비육 부채살(100g)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25% 할인된 1천원대에 판매한다. 행사 카드 혜택으로 캐나다산 산 랍스터(마리)는 35% 할인해 1만원대에, 노르웨이 생연어(100g)는 30% 할인해 2천원대에 각각 선보인다. 광천...
"돈 벌면 한국 화장품부터 직구"…쇼피코리아, 5년간 22배 성장 2024-06-27 16:36:24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구매율이 높다. 인구의 절반 이상이 MZ세대인데다 소비자의 일 평균 소셜미디어 사용 시간이 한국보다 3배나 높다. 이러다보니 높은 구매 전환율로 이어지는 것이다. 권 지사장은 "동남아는 라이브 커머스 수용도가 높은 시장"이라며 "한국 기업들이 라이브 커머스를 잘하고 있...
'자기제품 우대' 제재받은 쿠팡…아마존 사례는 어땠나 2024-06-18 10:37:23
크게 배치돼 구매율도 그만큼 높다. 바이 박스를 획득하려면 낮은 주문 결함률, 우수한 고객 쇼핑 경험, 아마존 판매 기간 등 여러 항목의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하지만 EU 당국은 이런 기준과 관계 없이 아마존이 자기 상품 또는 자사의 물류·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판매자에게만 배타적으로 바이 박스 지위를 부여한...
"항공권 10만원 싸게 샀어요"…20대 직장인 비결 봤더니 2024-06-12 13:09:36
경쟁력 있는 상품가를 기획할 수 있다"며 "자체 채널로 운영되는 만큼 플랫폼 비용이 줄고, 그만큼 혜택을 더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라이브커머스는 일반 상품 대비 혜택이 많아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20~30대의 구매율을 끌어올린 것도 특징이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일반 패키지 상품보다 구매율이 약 15%포인트 높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골프 액세서리도 각광… 봄 판매량 118.3%↑ 2024-06-11 11:48:22
고객들의 구매율이 높다. 올해는 일찍이 낮 최고기온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찾아온 데다 역대급 여름 무더위가 예고되며,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고 쿨링 효과를 주는 신제품 'UV 쉴드 라이트 페이스 마스크', 'UV 쉴드 손등커버 팔토시'와 '논슬립 메탈 심볼 니삭스' 등이 각광받고 있다. 'UV...
한 달 만에 20% 뛰었는데…"더 오른다고?" 펀드 뭐길래 [신민경의 테마록] 2024-05-15 06:54:02
미래에셋운용 ETF운용팀 매니저는 "한국 인디 화장품 브랜드들이 미국의 아마존, 일본의 큐텐 등 온라인 몰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데다, '엔데믹' 이후 일본과 동남아 관광객들의 한국 화장품 구매율이 높아진 상황"이라며 "화장품 개별 주식과 ETF는 중장기적으로 여전한 상승여력을 갖추고 있다"고...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리뉴얼 통했다…매출 30% 급증 2024-05-09 11:50:17
플랫폼 내에서도 2030대 연령층에서 높은 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 관계자는 “2030 여성 고객층을 타깃으로 상품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고급 소재를 적용한 것이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은 올해 연매출을 전년대비 40% 이상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연내 10개...
디저트 재미 본 신세계백화점, 식료품 공략…강남점 슈퍼 2배로 2024-04-21 07:33:00
구매율도 높은 식품관에 투자를 강화하는 모양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슈퍼마켓을 현재 360평에서 600평으로 2배 가까이로 확대하기로 했다. 올해 말 리뉴얼 오픈할 예정인 슈퍼마켓에서는 대중적인 식료품부터 구하기 어려운 진미까지 한 번에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생산량이 적어 통상 계절별로...
안국건강 "눈 건조·피로·노화 예방 모두 검증"…글로벌 시장 도전 2024-04-17 15:54:23
2년 연속, 제품 구매율 1위는 4년 연속 유지 중이다. ○눈 건조부터 노화예방까지 ‘1등’“2000년대 초반에는 눈 건강 분야가 노화예방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었어요. 하지만 노화 외에도 건조, 피로 등의 고민이 있을 수 있고 눈 관련 질환으로 고생하는 분들도 있잖아요. 안국건강은 이러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