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올이어서"…더 글로리 '그 대사' 이유 있다 2023-02-01 17:31:43
코리아의 답변이다. 패션·명품업계에선 이를 두고 “김 작가가 여성미를 극대화하는 특유의 디자인에 주목했을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디올은 비교 대상이라고 할 만한 루이비통, 구찌에 비해 여성성을 유독 강조하는 의상을 선보여왔다. 남성 의상까지 몸의 윤곽이 모두 드러나는 스키니한 제품을 주로 내놓은 것으로...
협찬도 아닌데…'더 글로리' 김은숙 작가가 '디올'에 꽂힌 이유 [배정철의 패션톡] 2023-02-01 09:36:34
디올코리아의 답변이다. 패션·명품업계에선 이를 두고 “김은숙 작가가 여성미를 극대화하는 특유의 디자인에 주목했을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디올은 비교대상이라고 할 만한 루이비통, ‘구찌’에 비해 여성성을 유독 강조하는 의상을 선보여왔다. 남성 의상까지 몸의 윤곽이 모두 드러나는 스키니한 제품을 주로...
샤넬 기성복·오트쿠뤼트 패션쇼 마지막 장식한 '진격의 K모델' 2023-01-30 18:18:35
참여했다. 최근에는 케어링그룹 소속 명품 브랜드인 구찌가 한국의 설을 앞두고 한정판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구찌의 상징적인 GG 인터로킹과 함께 브랜드명 '구찌'를 한글로 전면에 내세운 제품들이 화제가 됐다. 구찌는 올해 5월 한국에서 처음으로 패션쇼를 열 계획이기도...
'장애인 고용' 자랑하더니…명품업체들, 한국선 싹 달라지는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1-22 18:35:06
이름을 올리는 명품업체들이 있습니다. 프라다코리아는 최근 10년 동안 장애인을 한 명도 고용하지 않고 버티는 중입니다. 페라가모는 2014~2015년 장애인 직원을 뒀으나 이후부터는 고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샤넬과 루이비통 등도 장애인 직원을 늘리고 있지만 비율은 미미합니다. 앞서 에르메스·버버리·구찌 등도 명...
게임·디자인도 '3D 콘텐츠' 시대…韓 벤처, 초기부터 글로벌 정조준 2023-01-18 17:45:32
이프랜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소품, 의상 등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KT는 엔닷캐드를 활용해 메타버스 플랫폼 지니버스에서 창작자들이 손쉽게 3D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LG유플러스는 가상 오피스 서비스 구축을 위해 지난해 유니티코리아와 메타버스 기술 협약을 맺기도 했다. 허란 기자...
토끼에 지갑 열릴까…연초부터 불붙은 `토끼 마케팅` 2023-01-12 19:04:14
협업했다. 뚜레쥬르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주토피아의 주인공 주디의 얼굴 모양으로 디자인한 케이크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미피(miffy)` 캐릭터와 협업해 도넛 2종과 풀밭에 숨은 토끼의 뒷모습을 표현한 제품을 선보였다. 던킨은 롯데네슬레...
프링커코리아, `CES 2023` 3관왕 등극 2023-01-06 14:34:24
뷰티 프로젝트를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프링커코리아는 세계 1초타투 디바이스 `프링커`로 혁신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삼성전자 C랩 출신의 뷰티테크 기업이다. 구찌, 루이비통, 샤넬 등 100여개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진행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코카콜라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 블랙핑크 콘서트, 에버랜드...
합성 아니야?…320만원짜리 한정판 구찌 옷에 한글이 '깜짝' 2023-01-05 16:52:56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구찌가 한국의 설을 앞두고 한정판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였다. 구찌의 상징적인 GG 인터로킹과 함께 브랜드명 '구찌'를 한글로 전면에 내세운 제품들이 눈에 띈다. 국내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케어링그룹 소속 명품 브랜드인 구찌는 올해 5월 한국에서 패션쇼를...
"신발이 포인트"…명품 슈즈관 늘리는 강남백화점 2022-12-28 17:23:07
평범하게 입더라도 신발은 루이비통 디올 구찌 등 특유의 패턴이 들어간 명품을 신어 포인트를 주는 방식을 선호한다. 프랑스 이탈리아의 명품 패션 브랜드들은 과거에는 단순히 구두만 출시하는 경향을 보였다. 최근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해 운동화로까지 외연을 넓히고 있다. 디올 운동화는 한 켤...
강남 최고급 백화점이 명품 슈즈에 꽂힌 까닭은 [배정철의 패션톡] 2022-12-27 09:26:57
늘고 있기 때문이다. 루이비통과 디올, 구찌 등 명품 특유의 패턴이 들어간 신발을 신어 밋밋한 패션에 포인트를주는 방법이다. 프랑스·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는 과거에 단순히 구두만 출시했지만, 최근에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해 자연스럽게 운동화까지 외연을 넓혀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