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 인클루시브·호텔 미식 찾는다"…호텔스닷컴 2025 여행 트렌드 '언팩' 2024-10-18 13:05:37
18일 익스피디아그룹 브랜드 호텔스닷컴은 서울 명동 르메르디앙에서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2025년 여행 트렌드를 전망하는 연례 데이터 기반 보고서 '언팩 25'를 공개했다. 호텔스닷컴이 주목한 내년 여행 트렌드는 올 인클루시브 여행이다. Z세대 여행객이 숙박, 식사, 음료, 액티비티를 모두 한곳에서 이용할 수...
대상·아워홈·빙그레, 식품 박람회 '시알파리 2024' 참가(종합) 2024-10-18 10:45:35
130개국 7천500개 기업이 참가해 약 40만종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상은 김치 브랜드 '종가'와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를 앞세워 K-푸드 홍보에 나선다. 특히 종가 제품 중 '백김치'와 사과·비트·당근으로 만든 'ABC 김치', '김치 스프레드' 등은 박람회 출품 제품...
해외 600호점 낸 파리바게뜨 2024-10-15 17:45:53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가맹점 대상 대규모 행사인 ‘2024 파리바게뜨 프랜차이즈 컨벤션’을 열기도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글로벌 600호점을 해외 사업 핵심 시장인 북미에 열어 더 의미가 깊다”며 “캐나다는 영미권 대표 국가인 동시에 프랑스 문화권인 퀘벡 지역이 있어 전략적으로 중요한 시장”이라고 했다....
자동차도 이게 된다고?…"더 사고 싶어지네" 구매욕구 폭발 2024-10-15 06:47:58
따르면 전통적 럭셔리카 브랜드에 이어 BMW도 비스포크 프로그램을 시행하면서 '나만의 차'를 원하는 고객들의 선택권이 늘었다. BMW코리아는 최근 고객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외관 디자인 및 색상, 소재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주문 서비스 'BMW 인디비주얼'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씁쓸한 날도 달콤한 날도 아아만 찾는 너…이번 주말, 인생 커피타임 2024-10-10 17:30:22
때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곡 ‘슬로우’를 발표하기도 했다. 오후 3시20분부터는 ‘다양함을 말하다’를 주제로 토크콘서트가 열린다. 예술 교육가이자 칼럼니스트인 임지영 즐거운예감 대표가 ‘청춘도 예술처럼: 재밌는 예술 향유법과 청춘 사용법’을 들려준다. 조원진 커피 칼럼니스트는 ‘요즘 한국...
비자, '2024 MAMA 어워즈' 타이틀 스폰서 참여 2024-10-10 11:31:04
대상 부문이 비자의 타이틀과 함께 시상되며, 비자 브랜드 특별상이 신설될 예정이다. 비자는 CJ ENM과 함께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의 K-POP 팬들을 대상으로 선행 판매도 실시한다. 1차 선행 판매 티켓은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공식 티켓 구매 플랫폼에서 비자 브랜드 카드 또는 현금으로 구매할 수...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글로벌 캠페인 대상 국가는 지난해 13개국에서 올해 15개국으로 확대했다. 미국 등 주요국을 중심으로 더 적극적인 빼빼로 데이 글로벌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올 1월에는 멕시코와 캐나다 코스트코에 빼빼로와 제로 제품군을 입점시켰다. 국내 제과업체가 멕시코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것은 롯데웰푸드가 처음이었다....
파리바게뜨 美·中 중심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2024-10-09 16:08:06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글로벌 식품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04년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싱가포르, 베트남,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11개국에 걸쳐 590여개의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G2 국가인 미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경북도, ‘인생 2막’ 중장년 위한 '산촌 프로젝트' 추진 2024-10-07 11:35:03
안정적 정착까지 지원하는 '중장년 대상 경북형 귀산촌 추진전략'을 마련해 시행한다. 초기 투자비와 지역민과 소통 문제 등으로 망설이는 귀산촌 예정자들이 투자 비용 없이 임대료만으로 산촌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일자리?주거 공간과 지역민과의 네트워크 구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도는 산림면적...
"집에 가면 생각날 것 같아요"…외국인 푹 빠진 슈퍼마켓의 정체 2024-10-07 10:39:00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코리아마트 매장 2층에 약 60㎡ 규모의 K라면 슈퍼마켓을 조성했다. 농심 K라면 슈퍼마켓은 마트와 스낵바가 결합한 형태로, 라면 쇼핑과 식사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원하는 라면을 구매한 뒤 즉석조리기로 라면을 끓여 먹는 방식이다. 농심은 K라면 슈퍼마켓 내부 공간에 대형 컵라면 형태의...